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
2026-06-24 05:04
5,16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
형들 오늘 날씨 개꿀인데 다들 주말 잘 보내고 있음? ㅋㅋ 나는 어제 저녁에 봤던 경기 하이라이트 아직도 머릿속에서 재생 중이다. 진짜 역대급 경기였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어떻게 봤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우리 커뮤니티에서 경기 하이라이트 가지고 질문토론 함 해보자고!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막판 뒤집기 ㄹㅇ 소름 돋지 않았음? 특히 막판에 터진 그 홈런은 아직도 심장이 벌렁거린다. 상팀 팬들 반응은 뭐 안 봐도 비디오겠지만, 우리 팀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야구 못 끊는 이유를 제대로 보여준 한 판이었음. 유튜브 쇼츠에 벌써 도배됐던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특히 요새 MLB 소식이 심심찮게 들려오면서 국내 야구도 더 불타는 것 같음. 얼마 전에 23세 한국계 영건 선수가 신인왕 얘기도 나오고, 리그 최고 2루수에 올스타, 골드글러브까지 가능하다는 극찬 기사 봤을 때 ㄹㅇ 국뽕 차올랐잖아. 이런 소식 들으면 괜히 더 국내 선수들도 자극받아서 좋은 플레이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하고. 어제 경기만 봐도 텐션 자체가 달랐어.
그 와중에 서울고 김지우 선수가 23억 MLB 제안 거절하고 국내 잔류 선언한 것도 인상 깊더라.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는 말이 진짜 멋있었음. 결국 두산이 웃게 됐지만, 이런 선수들이 국내에 남아줘야 리그 수준도 올라가고 우리도 더 재밌는 야구 볼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어제 경기처럼 말이지 ㅋㅋㅋ.
물론 오타니의 올스타 최다득 1위 소식도 대단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우리 선수들이 MLB에서 잘하거나, 이렇게 국내에 남아 리그를 빛내는 게 더 와닿는 듯. 어제 경기는 그런 면에서 국내 야구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사실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보면 단순히 한두 명 잘해서 이긴 게 아니라, 팀 전체가 똘똘 뭉쳐서 만들어낸 드라마 아니었음? 중간에 좀 아쉬운 수비도 있었지만, 결국에는 집중력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진짜 멋있더라. 선수들 인터뷰 보니까 다들 한마음 한뜻이던데, 이런 팀워크가 진짜 중요하다고 다시 한번 느꼈다.
그래서 말인데, 다들 어제 그 경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선수 있음? 나는 솔직히 그 극적인 홈런도 좋았지만, 경기 내내 끈질기게 따라붙던 투수들의 투혼이 진짜 인상 깊었음. 다들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이 생각하는 어제 경기 베스트 장면은 뭐임? 댓글로 남겨주셈!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막판 뒤집기 ㄹㅇ 소름 돋지 않았음? 특히 막판에 터진 그 홈런은 아직도 심장이 벌렁거린다. 상팀 팬들 반응은 뭐 안 봐도 비디오겠지만, 우리 팀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야구 못 끊는 이유를 제대로 보여준 한 판이었음. 유튜브 쇼츠에 벌써 도배됐던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특히 요새 MLB 소식이 심심찮게 들려오면서 국내 야구도 더 불타는 것 같음. 얼마 전에 23세 한국계 영건 선수가 신인왕 얘기도 나오고, 리그 최고 2루수에 올스타, 골드글러브까지 가능하다는 극찬 기사 봤을 때 ㄹㅇ 국뽕 차올랐잖아. 이런 소식 들으면 괜히 더 국내 선수들도 자극받아서 좋은 플레이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하고. 어제 경기만 봐도 텐션 자체가 달랐어.
그 와중에 서울고 김지우 선수가 23억 MLB 제안 거절하고 국내 잔류 선언한 것도 인상 깊더라.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는 말이 진짜 멋있었음. 결국 두산이 웃게 됐지만, 이런 선수들이 국내에 남아줘야 리그 수준도 올라가고 우리도 더 재밌는 야구 볼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어제 경기처럼 말이지 ㅋㅋㅋ.
물론 오타니의 올스타 최다득 1위 소식도 대단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우리 선수들이 MLB에서 잘하거나, 이렇게 국내에 남아 리그를 빛내는 게 더 와닿는 듯. 어제 경기는 그런 면에서 국내 야구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사실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보면 단순히 한두 명 잘해서 이긴 게 아니라, 팀 전체가 똘똘 뭉쳐서 만들어낸 드라마 아니었음? 중간에 좀 아쉬운 수비도 있었지만, 결국에는 집중력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진짜 멋있더라. 선수들 인터뷰 보니까 다들 한마음 한뜻이던데, 이런 팀워크가 진짜 중요하다고 다시 한번 느꼈다.
그래서 말인데, 다들 어제 그 경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선수 있음? 나는 솔직히 그 극적인 홈런도 좋았지만, 경기 내내 끈질기게 따라붙던 투수들의 투혼이 진짜 인상 깊었음. 다들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이 생각하는 어제 경기 베스트 장면은 뭐임? 댓글로 남겨주셈!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15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이한범 국대 활약 어케 보냐? 솔직히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님들 그거 암? 비니시우스가 이번에 또 누구랑 설전 붙었더라 ㅋㅋㅋㅋ 역시 그 형은 경기가 재미없어도 혼자 예능 찍어버림. 다음 경기 벌써 기대된다 ㅋㅋㅋ1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그리즐리스가 대놓고 뭔가 하는 것처럼 보이는 건 맞는데 너무 오버하는 거 아니냐? 리빌딩 팀들이 원래 이맘때쯤 시끄러운 법임. 그리고 스튜어트 트레이드도 그냥 선수단 정리 차원일 수도 있는 거지 뭘 그렇게 음모론까지 들먹이면서 심각하게 받아들임 ㅋㅋㅋ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오랜만에 국대 경기라서 설는 건 인정 ㅋㅋㅋ 근데 잉글랜드 서인도제도전은 좀 비교하기 힘들지 않나? 그래도 오늘 경기 멤버들 보니까 기대는 좀 된다. 손흥민이랑 이강인 투톱 조합으로 가면 좋겠다!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꼰대식 기싸움 아니냐? 홍명보 감독님 옛날에도 좀 그랬던 기억 나는데. 에이스는 건드리는 거 아닌데 진짜 ㅋㅋㅋㅋㅋ 이러다 예선 망하면 누가 책임짐?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잉글랜드 친선전은 믿거해야됨 ㅋㅋㅋㅋ 매번 이럴 때마다 빅리그 선수들 모아놓고 왜 저러나 싶다니까요. 가나 수비가 좋긴 했다던데 그래도 잉글랜드 공격진이 저 정도밖에 못 한 건 좀 충격이긴 하네요.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벨기에 요즘 경기력 보면 답 없긴 함 ㅋㅋㅋ 황금세대는 개뿔 이제 그냥 은퇴할 때 된 듯 ㅋㅋㅋㅋ 지난 월드컵때도 간신히 올라갔잖아 솔직히. 이번엔 진짜 조별딱 할 수도 있을 것 같음 ㅋㅋㅋㅋ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다이반차 1픽은 예상했지 누가봐도 쟤 말고 더 임팩트 있는 애가 없었음. BYU에서 뛴 경기 수가 적은 건 맞는데, 그 짧은 시간에도 보여준 스탯이 말이 안 되잖냐 ㄷㄷ 위저즈가 리빌딩 각 잡으려면 이런 괴물 뽑는 게 맞다고 본다.1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무뇨스 요즘 폼 좋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어제 그렇게까지 활약했음? ㄷㄷ 하필 어제 일이 있어서 못 봤는데 아쉽네. 혹시 하이라이트 영상 볼 수 있는 곳 아는 사람 있음?14시간 50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