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
2026-06-24 07:00
5,58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
형들 오늘 KBO 뉴스 보다가 진짜 이건 좀 심하다 싶어서 글 남김. 어제 경기 중에 진짜 황당한 일이 있었다는데, 세상에 이런 일이 다 있나 싶더라. 45년 KBO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하니 더 충격적임. 이게 우연이라고 하기엔 너무 기가 막히는 상황인 것 같아서 말이지.
솔직히 나는 어제 그 경기를 직접 본 건 아니고 뉴스 헤드라인으로 접한 건데, '45년 KBO 역사에 처음 아닐까' 는 문구 보자마자 이건 그냥 지나칠 수 없겠다 싶더라. 정확히 어떤 상황이었는지 기사 내용을 좀 더 찾아보니, 특정 팀 경기에서 너무나도 극악무도한 상황이 연출된 모양이더라고. 물론 구체적인 상황을 다 적기엔 스포가 될 수도 있고 해서 언급은 안 하겠지만, 대충 감 잡은 형들도 있을 거임. 이게 진짜 프로 경기에서 나올 수 있는 상황인가 싶을 정도였다니까?
사실 이런 일은 어 종종 발생하긴 하는데, 이렇게 대놓고 역사상 처음이다 라고 할 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살타나 아니면 뭔가 어처구니 없는 오심 논란, 아니면 정말 말도 안 되는 플레이가 나왔다는 거거든. 보통 이런 경우엔 선수들의 집중력 문제나 아니면 감독의 작전 실패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건은 단순히 그런 걸 넘어서는 뭔가가 있었던 거 같음. 기사 내용만 봐도 기자도 혀를 내두르는 수준이었으니 말 다 했지 뭐.
특히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팬들 입장에선 진짜 김이 확 샐 수밖에 없잖아. 응원하던 팀이 도 안 되는 플레이로 지거나, 아니면 이길 수 있었던 경기를 어이없이 놓치게 되면 그 실망감은 이루 말할 수가 없음. 나도 예전에 내가 응원하는 팀이 진짜 이길 수 있는 경기를 어이없는 실책으로 내줬을 때 거의 일주일 동안 밥맛이 없었던 적도 있었거든. 이번 건은 그 정도를 넘어서는 충격적인 사건이었던 것 같아.
아니 솔직히 KBO가 45년이나 됐으면 온갖 별의 별일이 다 있었을 거 아니야? 폭투, 실책, 황당한 수비, 심지어는 경기 도중 난입 같은 해프닝까지. 근데 그 모든 역사를 통틀어서 '처음'이라고 할 정도면 이건 진짜 그냥 사고가 아니라 재난 수준 아니었을까 싶다. 기사에서는 '이 정도면 우연 아니다?'라는 뉘앙스까지 풍기던데, 대체 뭘 암시하는 건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뭔가 심판 판정이나 아니면 경기 외적인 요소가 개입된 건가 싶기도 하고.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스포츠는 진짜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예상치 못한 상황이 터지고, 때로는 감동을 주기도 하지만, 때로는 이렇게 어처구니없는 상황으로 팬들을 당황스럽게 만들기도 하니까. 근데 이번 건은 드라마라고 하기에도 너무 막장 드라마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 심지어 '회심의 스퀴즈 시도했지만' 이라는 다른 헤드라인이랑 겹쳐 보니까 뭔가 더 짠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더라. 스퀴즈 번트 실패도 아쉬운데, 그 뒤에 이런 역대급 사건이 터졌다고 생각하면 진짜 선수단 멘탈 나갔을 듯.
결론적으로 어제 그 경기는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희대의 사건으로 기록될 것 같음. 형들은 혹시 어제 그 경기 직접 봤음? 아니면 혹시 이런 역대급 사건 말고 다른 기억에 남는 어이없는 경기 본 적 있음? 같이 좀 풀어보자 진짜 ㅋㅋ 궁금해 죽겠다.
솔직히 나는 어제 그 경기를 직접 본 건 아니고 뉴스 헤드라인으로 접한 건데, '45년 KBO 역사에 처음 아닐까' 는 문구 보자마자 이건 그냥 지나칠 수 없겠다 싶더라. 정확히 어떤 상황이었는지 기사 내용을 좀 더 찾아보니, 특정 팀 경기에서 너무나도 극악무도한 상황이 연출된 모양이더라고. 물론 구체적인 상황을 다 적기엔 스포가 될 수도 있고 해서 언급은 안 하겠지만, 대충 감 잡은 형들도 있을 거임. 이게 진짜 프로 경기에서 나올 수 있는 상황인가 싶을 정도였다니까?
사실 이런 일은 어 종종 발생하긴 하는데, 이렇게 대놓고 역사상 처음이다 라고 할 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살타나 아니면 뭔가 어처구니 없는 오심 논란, 아니면 정말 말도 안 되는 플레이가 나왔다는 거거든. 보통 이런 경우엔 선수들의 집중력 문제나 아니면 감독의 작전 실패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건은 단순히 그런 걸 넘어서는 뭔가가 있었던 거 같음. 기사 내용만 봐도 기자도 혀를 내두르는 수준이었으니 말 다 했지 뭐.
특히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팬들 입장에선 진짜 김이 확 샐 수밖에 없잖아. 응원하던 팀이 도 안 되는 플레이로 지거나, 아니면 이길 수 있었던 경기를 어이없이 놓치게 되면 그 실망감은 이루 말할 수가 없음. 나도 예전에 내가 응원하는 팀이 진짜 이길 수 있는 경기를 어이없는 실책으로 내줬을 때 거의 일주일 동안 밥맛이 없었던 적도 있었거든. 이번 건은 그 정도를 넘어서는 충격적인 사건이었던 것 같아.
아니 솔직히 KBO가 45년이나 됐으면 온갖 별의 별일이 다 있었을 거 아니야? 폭투, 실책, 황당한 수비, 심지어는 경기 도중 난입 같은 해프닝까지. 근데 그 모든 역사를 통틀어서 '처음'이라고 할 정도면 이건 진짜 그냥 사고가 아니라 재난 수준 아니었을까 싶다. 기사에서는 '이 정도면 우연 아니다?'라는 뉘앙스까지 풍기던데, 대체 뭘 암시하는 건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뭔가 심판 판정이나 아니면 경기 외적인 요소가 개입된 건가 싶기도 하고.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스포츠는 진짜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예상치 못한 상황이 터지고, 때로는 감동을 주기도 하지만, 때로는 이렇게 어처구니없는 상황으로 팬들을 당황스럽게 만들기도 하니까. 근데 이번 건은 드라마라고 하기에도 너무 막장 드라마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 심지어 '회심의 스퀴즈 시도했지만' 이라는 다른 헤드라인이랑 겹쳐 보니까 뭔가 더 짠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더라. 스퀴즈 번트 실패도 아쉬운데, 그 뒤에 이런 역대급 사건이 터졌다고 생각하면 진짜 선수단 멘탈 나갔을 듯.
결론적으로 어제 그 경기는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희대의 사건으로 기록될 것 같음. 형들은 혹시 어제 그 경기 직접 봤음? 아니면 혹시 이런 역대급 사건 말고 다른 기억에 남는 어이없는 경기 본 적 있음? 같이 좀 풀어보자 진짜 ㅋㅋ 궁금해 죽겠다.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1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2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EPL 풀백 무뇨스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이거 진짜 괜찮은거임?2026-06-24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발언 ㄷㄷ... 심정 이해는 감2026-06-24
-
[자유게시판] 엥 난 그 얘기 못 들었는데? 루머 아님? 올리베이라가 게이치 이긴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재대결을 하겠음. 지금은 포이리에나 코빙턴이랑 붙어야지.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 실화냐? ㅋㅋㅋ 비드래프트인데 저정도 받으면 진짜 농구 인생 성공했네 ㄷㄷ 레이커스 우승 가야지 이정도 투자했으면. 근데 살짝 오버페이 느낌도 없지 않아 있는 듯?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진짜 날씨 좋아서 더 미치겠네요 ㅋㅋㅋㅋㅋ 연차 내고 직관 갔어야 하는데 후회 중입니다 ㅠㅠ 퇴근하고 집 가서 바로 치맥 세팅해야겠어요. 다들 오늘 즐거운 야구 관람 되시길!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임. 어제 경기 보는데 솔직히 좀 답답하더라. 올리베이라 도발은 무슨, 그냥 밥값이나 했으면 좋겠음. 다음 경기엔 제발 좀 정신 차리고 뛰었으면 좋겠다 ㅠㅠ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이정후 미쳤죠 진짜 ㅋㅋ 솔직히 신인왕은 아직 이르다 생각했는데 오늘 하는 거 보니까 진짜 가능성 있어 보이네요. 타격감도 미쳤고 수비도 안정적이라 괜히 MLB 가는 게 아닌 듯 ㄷㄷ1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좀 아쉽던데? 8개월 공백이 길었는지 예전만큼의 폭발력은 좀 부족해 보였음. 론 이겼으니 다행이긴 한데, 다음 경기에서는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1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우승? 그럴 바엔 해리 케인이 토트넘에서 우승하는 게 더 빠를듯 ㅋㅋㅋㅋㅋ 걔네는 진짜 우승dna가 없는 건지 뭔지 늘 기대만 부풀리다 실망만 안겨줌.1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 같으면 좀 섭섭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브런슨 멘탈 강철이겠네. 근데 생각해 보면 저런 엄격함 덕분에 지금의 브런슨이 있는 거 아닐까 싶기도 함. 손웅정 감독님이랑 진짜 비슷한 느낌임.17시간 60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