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
2026-06-24 12:09
5,43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
어제 MLB 경기 보다가 진짜 황당한 장면 봤는데, 막대사탕 물고 수비하는 선수가 있더라 ㅋㅋㅋ 솔직히 이거 논란될만 하지 않냐? 감독도 격한 분노 표출하고 "너무 화났고 거슬렸다"고 인터뷰 했더만. 아니 이게 프로 경기냐 장난이냐? 야구 보는 내내 몰입이 깨지던데. 물론 실력만 좋으면 상관 없다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최소한 프로라면 경기 중에 퍼포먼스나 태도도 중요하다고 보거든. 특히 수비할 때 집중력이 얼마나 중요한데, 입에 사탕 물고 흔들거리는게 집중하는 모습으로 보이진 않더라.
진짜 경기 보면서 '저 선수는 지금 장난하나' 싶더라. 물론 선수들마다 루틴이나 습관이 다를 수 있고, 껌 씹는 선수들은 많지만 막대사탕은 좀 선 넘은 거 아니냐? 심지어 중요한 경기였는데, 팬들 입장에서는 프로 의식이 결여된 행동으로 보일 수 밖에 없어. 어차피 야구는 결과로 말하는 스포츠라고 하지만, 그래도 스포츠맨십이라는 게 있잖아. 경기 중에 그런 모습 보이면 보는 사람들도 다 기 빠지고 짜증나지 않겠냐? 괜히 감독이 화낸 게 아님 ㄹㅇ. 아무리 개인적인 습관이라고 해도, 경기 중에는 자제하는 게 맞다고 봄.
근데 또 한편으로는 '실력만 좋으면 상관없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긴 한다. 당장 김하성이나 이정후 선수들 경기력 보면 진짜 감탄만 나오는데, 만약 그 선수들이 막대사탕 물고도 매일 홈런 치고 호수비 펼치면 논란이 덜할까? 아니면 그래도 프로 의식 논란은 속될까? 개인적으로는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경기 중에 그런 태도는 아니라고 봄. 어차피 팬들한테 보여지는 직업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아니 님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린다. 저 정도면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않냐? 아니면 그냥 대수롭지 않은 일인가? 막대사탕 물고 경기하는 거 그냥 넘어가도 되는 건지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진짜 경기 보면서 '저 선수는 지금 장난하나' 싶더라. 물론 선수들마다 루틴이나 습관이 다를 수 있고, 껌 씹는 선수들은 많지만 막대사탕은 좀 선 넘은 거 아니냐? 심지어 중요한 경기였는데, 팬들 입장에서는 프로 의식이 결여된 행동으로 보일 수 밖에 없어. 어차피 야구는 결과로 말하는 스포츠라고 하지만, 그래도 스포츠맨십이라는 게 있잖아. 경기 중에 그런 모습 보이면 보는 사람들도 다 기 빠지고 짜증나지 않겠냐? 괜히 감독이 화낸 게 아님 ㄹㅇ. 아무리 개인적인 습관이라고 해도, 경기 중에는 자제하는 게 맞다고 봄.
근데 또 한편으로는 '실력만 좋으면 상관없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긴 한다. 당장 김하성이나 이정후 선수들 경기력 보면 진짜 감탄만 나오는데, 만약 그 선수들이 막대사탕 물고도 매일 홈런 치고 호수비 펼치면 논란이 덜할까? 아니면 그래도 프로 의식 논란은 속될까? 개인적으로는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경기 중에 그런 태도는 아니라고 봄. 어차피 팬들한테 보여지는 직업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아니 님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린다. 저 정도면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않냐? 아니면 그냥 대수롭지 않은 일인가? 막대사탕 물고 경기하는 거 그냥 넘어가도 되는 건지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1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너무 비판적으로만 보는 거 아니냐? 물론 돈이 큰 영향을 미치는 건 사실이지만, 카타르 덕에 중동 축구 시장이 커진 것도 있잖아. 그리고 그 화려한 경기장 보는 재미도 있었고.18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리브스 진짜 ㅋㅋㅋㅋ 처음에 레이커스 왔을 때 솔직히 난 얘가 이렇게 클 줄 상상도 못했다. 그냥 로스터 채우는 백업 선수 정도 되겠지 했는데, 르브론이랑 AD 옆에서 갑자기 포텐 터진 거 보면 신기함. 역시 농구는 팀빨도 중요한 듯?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경기 저도 봤는데 진짜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네요. ㅠㅠ 그래도 이겨서 다행이지 진짜. 님 말처럼 중간에 불안하긴 했음. 하현승 양키스 썰은 나도 들었는데, 구단에서는 공식적으로 부인했다고 하던데? 300만 달러면 솔직히 좀 구미가 당기긴 하겠지만, KBO 잔류 선언했으면 지킬 듯.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정후 잘하는 건 인정인데 너무 띄워주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이고 슬럼프 언제 올지 모르는 건데 벌써 메이저리그 씹어먹는다고 하면 좀 오바임. 그래도 멀티히트는 진짜 대단하긴 하다 ㅋㅋㅋㅋ 오늘은 홈런 하나 쳤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ㅋㅋㅋ 그때 게이치 경기 초반에 좀 당황해서 그랬지, 충분히 버틸만 했다고 봄. 지금 상태로 붙으면 게이치가 오히려 이길 수도 있을 거 같은데?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매일 보게 되는 거 공감함. 근데 난 솔직히 타율 2위보다 얘가 타점왕 노리는 게 더 기대됨. 클러치 능력 미쳐서 오늘 또 귀신같이 필요할 때 하나 뽑아줄 거 같음.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도 오늘 치킨 각 잡고 있었는데 ㅋㅋㅋ 롤드컵 결승은 역시 치킨이지. 근데 MSI 2026 대 개막 기사까지 찾아봤으면 찐팬이네 ㄷㄷ 작년 T1 아쉬웠던 건 진짜 국룰이지 ㅠㅠ 이번엔 제발 LCK 우승컵 좀 들어올리자 ㄹㅇ.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직 3위 확정은 아니지! 다음 경기 이기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근데 솔직히 김민재는 좀 빼주고 다른 선수들 기회도 줘야 하는 거 아니냐? 홍명보 감독님 너무 김민재만 믿는 거 같아서 불안하다. 다음엔 제발 시원하 이기는 경기 보고 싶다.8시간 42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