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
2026-06-25 00:40
4,94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
형들 오늘 아침부터 NBA 뉴스 보다가 입이 떡 벌어졌네.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로 전격 합의했다는 소식 보셨음? 밀워키 팬들은 지금 난리 났을 것 같은데, 마이애미 입장에서는 아데바요랑 그리스 괴인 조합으로 우승 도전 야망 확실히 불태우는 그림이네. 솔직히 마이애미 진짜 미친 거 아님? 이렇게 빅딜을 성사시키네 ㄷㄷㄷ
근데 이거 진짜 핵폭탄급 트레이드 맞냐? 나는 살짝 고개를 갸우뚱하게 되네. 아데토쿤보가 물론 월클 오브 월클이고, 아데바요랑 합쳐지면 골밑은 그냥 지옥 될 거 같긴 함. 근데 이 정도면 2대10 트레이드라던데, 밀워키가 그 대가로 뭘 받았는지가 아직 확실하게 안 보여서 그런가. 과연 밀워키가 아데토쿤보 내주고 팀 리빌딩 제대로 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드는 게 나뿐임? 팀 케미 문제도 무시 못 할 것 같고 말이지.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분명 파괴력은 엄청날 거야. 근데 솔직히 저번에 브런슨 아버지 릭 브런슨이 자기 아들 월클 아니라고 하던 거 생각하면, 아데토쿤보도 아직은 더 증명해야 할 게 많다고 생각함. 우승 반지 없이 월클 소리 듣기 쉽지 않잖아? 결국 우승이 모든 걸 말해줄 텐데, 과연 마이애미 가서 첫 우승 반지를 낄 수 있을지가 관건인 거 같음.
형들은 이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이적 어떻게 생각함? 진짜 역대급이라고 봄? 아니면 살짝 오버라는 생각이 듦? 솔직히 난 아직 잘 모르겠네. 댓글로 형들의 솔직한 생각 좀 유해주라. 난 개인적으로 좀 더 지켜봐야 할 거 같음 ㅋㅋ
근데 이거 진짜 핵폭탄급 트레이드 맞냐? 나는 살짝 고개를 갸우뚱하게 되네. 아데토쿤보가 물론 월클 오브 월클이고, 아데바요랑 합쳐지면 골밑은 그냥 지옥 될 거 같긴 함. 근데 이 정도면 2대10 트레이드라던데, 밀워키가 그 대가로 뭘 받았는지가 아직 확실하게 안 보여서 그런가. 과연 밀워키가 아데토쿤보 내주고 팀 리빌딩 제대로 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드는 게 나뿐임? 팀 케미 문제도 무시 못 할 것 같고 말이지.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분명 파괴력은 엄청날 거야. 근데 솔직히 저번에 브런슨 아버지 릭 브런슨이 자기 아들 월클 아니라고 하던 거 생각하면, 아데토쿤보도 아직은 더 증명해야 할 게 많다고 생각함. 우승 반지 없이 월클 소리 듣기 쉽지 않잖아? 결국 우승이 모든 걸 말해줄 텐데, 과연 마이애미 가서 첫 우승 반지를 낄 수 있을지가 관건인 거 같음.
형들은 이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이적 어떻게 생각함? 진짜 역대급이라고 봄? 아니면 살짝 오버라는 생각이 듦? 솔직히 난 아직 잘 모르겠네. 댓글로 형들의 솔직한 생각 좀 유해주라. 난 개인적으로 좀 더 지켜봐야 할 거 같음 ㅋㅋ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10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1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1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1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2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2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난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그냥 웃음만 나옴 ㅋㅋㅋㅋㅋ 어차피 우승은 물 건너 간 것 같고, 그냥 막장 드라마 보는 기분으로 봅니다. 그러려니 해야 마음 편해요.3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양의지 그렇게 많이 받았음? ㄷㄷ 대단하네. 난 오늘 EPL 맨유랑 리버풀 빅매치 봤는데 와 진짜 심장 쫄깃했다 ㅋㅋㅋㅋㅋ 손에 땀을 쥐게 하더라.46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몸값만 어마어마하다는 말에 빵터졌네요 ㅋㅋㅋ 진짜 축구는 돈으로만 하는 게 아닌가봐요. 아무리 스타 선수들 모아놔도 팀워크 없으면 동네 조기축구회보다 못할 수도 있다는 걸 보여준 경기인 듯.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라멜로 미네소타는 좀 에바임. 타운스랑 볼 둘 다 수비 약점 명확한데 시너지 안 날 확률도 높다 본다. 오히려 픽 너무 많이 퍼준 거 같아서 좀 아까운데?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예전에 이승엽 선수도 올스타 투표 엄청 받았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랑 비슷한 느낌인가? 그때도 그냥 레전드라서 밀어주는 분위기였는데. 팬심의 힘은 대단함 진짜.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난 다른 시선으로 봄. 그만큼 경쟁자가 없다는 방증 아니겠냐? 오히려 푸테야스가 넘사벽으로 잘한다는 증거라고 생각함. 다른 선수들이 더 잘해야지 뭐.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안정환 형님 말에 완전 동의함.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데 얼마나 답답했으면 저런 말이 나왔겠냐. 김승규 선수 인터뷰는 또 좀 충격적이네. 제대로 된 전술도 없이 나갔다는 소리 아님?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아직 시즌 초반인데 벌써 신인왕 김치국 마시는 건 오바임 ㅋㅋㅋ 잘하는 건 맞는데 부상 한 번 오면 바로 나락 가는 게 프로야구임. 좀 더 지켜봐야지 않겠냐?6시간 58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