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
2026-06-25 09:01
5,20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
형들 오늘 KBO 경기 ㄹㅇ 기대되지 않음? 어제 저녁부터 야구 관련 커뮤니티 난리 났던데ㅋㅋㅋㅋㅋ 나만 그런가? 평소보다 오늘 경기 기다리는 마음이 좀 더 특별하다 해야 하나. 날씨도 좋고 시원한 맥주 한 캔 하면서 야구 볼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설레네. 이번 주 내내 스트레스받던 거 오늘 야구 보면서 싹 날려버려야지.
특히 이번 주에 2026 KBO 올스타전 베스트 12 명단 발표된 거 고 더 흥분한 듯. 명단 보니까 역시 다들 납득할 만한 선수들이 뽑혔더라고. 특히 류지혁이랑 김혜성 보면서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다 싶었음. 근데 베스트 12에 대한 형들 의견은 어땠음? 나는 거의 다 동의하는데, 몇몇 포지션은 솔직히 좀 의외인 선수도 있긴 했거든. 물론 다들 잘하는 선수들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선수가 더 어울리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좀 들었음. 암튼 이 베스트 12 선수들이 모여서 보여줄 경기력은 상상만 해도 짜릿하네.
그리고 무엇보다 오늘 경기에서 눈여겨봐야 할 건 역시 투수진 아니겠음? 최근에 LG 외인 투수가 161.7km 던지면서 문동주 기록 깼다는 뉴스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구속 신경 안 쓴다고 했는데 그게 진짜였네 ㄷㄷㄷ 문동주도 KBO에서 최고 구속이라고 난리 났었는데, 그걸 또 깨는 투수가 나오다니 KBO 리그 수준이 ㄹㅇ 미쳤다고 생각함. 오늘 경기에서도 혹시 또 새로운 기록이 나오거나, 아니면 이 외인 투수가 다시 한번 괴물 같은 피칭을 보여지 궁금해서 미치겠음. 물론 투수 혼자 하는 경기는 아니지만, 투수의 활약 여부가 오늘 경기의 승패를 가를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일 거라고 봄.
아 그리고 하현승 선수 얘기는 진짜 너무 충격적이었음. '최대어' 하현승이 300만 달러 제안받았다는 단독 기사 봤을 때, 나 진짜 눈을 비볐다. KBO 잔류 선언했다고 들었는데 양키스가 이렇게까지 진심이라니 ㄷㄷㄷㄷ 이건 뭐 거의 영화 같은 스토리 아니냐?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니지만, 만약 하현승 선수가 진짜 양키스로 간다면 KBO 리그에는 엄청난 손실일 거고, 메이저리그에서는 또 하나의 역대급 스토리가 탄생하는 거겠지. 오늘 경기 중에 혹시 하현승 선수 관련해서 새로운 소식이 뜰까 봐 계속 핸드폰 보고 있을 듯.
솔직히 KBO리그 수준이 예전보다 훨씬 높아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듦. 김서현 선수 기록 가뿐히 넘었다는 얘기나, 외인 투수들 활약 보면 진짜 리그 전체의 퀄리티가 올라간 게 느껴짐. 예전에는 그냥 국내 선수들 위주로 봤는, 요즘은 외인 선수들이 보여주는 퍼포먼스도 워낙 뛰어나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런 선수들이 KBO에 더 많이 와줬으면 좋겠음. 물론 해외 진출하는 선수들은 아쉽지만, 그만큼 또 새로운 스타들이 나타나니까 리그 전체가 활기 넘치는 것 같음.
난 오늘 특히 우리 팀 경기가 너무 기대됨. 어제 좀 아쉽게 졌는데, 오늘은 꼭 설욕전 펼쳐서 이겼으면 좋겠다. 요즘 타선이 좀 답답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오늘은 시원하게 홈런도 좀 터뜨려주고, 수비도 탄탄하게 잘 해줬으면 하는 바람임. 투수들도 제발 자기 역할 톡톡히 해내서 무실점 승리까지 가면 완벽할 것 같음. 오늘은 진짜 이겨야 한다고 본다 ㅠㅠ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맥주 한 캔 하면서 형들이랑 같이 채팅이나 할까 함 ㅋㅋㅋㅋ 혹시 오늘 직관 가는 형들 있음? 부럽다 ㅠ 나는 집에서 편하게 응원해야지. 형들은 오늘 어떤 팀 경기가 제일 기대됨? 그리고 오늘 경기 보면서 특별히 기대하는 선수가 있거나, 아님 이건 봤으면 하는 장면 같은 거 있음? 댓글로 좀 알려주라!
특히 이번 주에 2026 KBO 올스타전 베스트 12 명단 발표된 거 고 더 흥분한 듯. 명단 보니까 역시 다들 납득할 만한 선수들이 뽑혔더라고. 특히 류지혁이랑 김혜성 보면서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다 싶었음. 근데 베스트 12에 대한 형들 의견은 어땠음? 나는 거의 다 동의하는데, 몇몇 포지션은 솔직히 좀 의외인 선수도 있긴 했거든. 물론 다들 잘하는 선수들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선수가 더 어울리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좀 들었음. 암튼 이 베스트 12 선수들이 모여서 보여줄 경기력은 상상만 해도 짜릿하네.
그리고 무엇보다 오늘 경기에서 눈여겨봐야 할 건 역시 투수진 아니겠음? 최근에 LG 외인 투수가 161.7km 던지면서 문동주 기록 깼다는 뉴스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구속 신경 안 쓴다고 했는데 그게 진짜였네 ㄷㄷㄷ 문동주도 KBO에서 최고 구속이라고 난리 났었는데, 그걸 또 깨는 투수가 나오다니 KBO 리그 수준이 ㄹㅇ 미쳤다고 생각함. 오늘 경기에서도 혹시 또 새로운 기록이 나오거나, 아니면 이 외인 투수가 다시 한번 괴물 같은 피칭을 보여지 궁금해서 미치겠음. 물론 투수 혼자 하는 경기는 아니지만, 투수의 활약 여부가 오늘 경기의 승패를 가를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일 거라고 봄.
아 그리고 하현승 선수 얘기는 진짜 너무 충격적이었음. '최대어' 하현승이 300만 달러 제안받았다는 단독 기사 봤을 때, 나 진짜 눈을 비볐다. KBO 잔류 선언했다고 들었는데 양키스가 이렇게까지 진심이라니 ㄷㄷㄷㄷ 이건 뭐 거의 영화 같은 스토리 아니냐?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니지만, 만약 하현승 선수가 진짜 양키스로 간다면 KBO 리그에는 엄청난 손실일 거고, 메이저리그에서는 또 하나의 역대급 스토리가 탄생하는 거겠지. 오늘 경기 중에 혹시 하현승 선수 관련해서 새로운 소식이 뜰까 봐 계속 핸드폰 보고 있을 듯.
솔직히 KBO리그 수준이 예전보다 훨씬 높아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듦. 김서현 선수 기록 가뿐히 넘었다는 얘기나, 외인 투수들 활약 보면 진짜 리그 전체의 퀄리티가 올라간 게 느껴짐. 예전에는 그냥 국내 선수들 위주로 봤는, 요즘은 외인 선수들이 보여주는 퍼포먼스도 워낙 뛰어나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런 선수들이 KBO에 더 많이 와줬으면 좋겠음. 물론 해외 진출하는 선수들은 아쉽지만, 그만큼 또 새로운 스타들이 나타나니까 리그 전체가 활기 넘치는 것 같음.
난 오늘 특히 우리 팀 경기가 너무 기대됨. 어제 좀 아쉽게 졌는데, 오늘은 꼭 설욕전 펼쳐서 이겼으면 좋겠다. 요즘 타선이 좀 답답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오늘은 시원하게 홈런도 좀 터뜨려주고, 수비도 탄탄하게 잘 해줬으면 하는 바람임. 투수들도 제발 자기 역할 톡톡히 해내서 무실점 승리까지 가면 완벽할 것 같음. 오늘은 진짜 이겨야 한다고 본다 ㅠㅠ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맥주 한 캔 하면서 형들이랑 같이 채팅이나 할까 함 ㅋㅋㅋㅋ 혹시 오늘 직관 가는 형들 있음? 부럽다 ㅠ 나는 집에서 편하게 응원해야지. 형들은 오늘 어떤 팀 경기가 제일 기대됨? 그리고 오늘 경기 보면서 특별히 기대하는 선수가 있거나, 아님 이건 봤으면 하는 장면 같은 거 있음? 댓글로 좀 알려주라!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9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1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솔직히 헤비급에서도 잘 싸울 거 같긴 한데 좀 웃긴 하네. 원래도 펀치력 좋고 터프한 스타일이었으니 벌크업 제대로 하면 상대들 다 날려버릴 수도 있을 듯? 근데 살 너무 찌면 어깨랑 무릎 다 나가는 거 아닌가 몰라.21분전
-
[자유게시판] 님 근데 김혜성 선수 마이너 아니고 메이저에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텍사스에서 뛰고 있는데 ㅠㅠ 오타니 국룰까지는 몰라도 류현진 경기 기대되는 건 맞음! 오늘 제발 무실점 가자.38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선수들도 못 한 건 맞잖아? 감독만 욕먹는 것도 좀 불쌍함. 물론 인터뷰는 아쉽지만 감독도 사람인데 당황할 수도 있지 않나?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돈시티 클라스 어디 안 가네 ㅋㅋㅋㅋ 지난 시즌에도 미듯이 돈 쓰더니 또 질러버리네. 이러면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는 뭐 맨시티가 또 독식하겠네 ㅠㅠ 다른 팀 팬으로서 진짜 부럽다 저런 구단주.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피셜 떴냐? 2800억 실화냐 ㅋㅋㅋㅋㅋ 비드래프트 선수가 저렇게 받는 건 처음 보는 듯. 레이커스가 얘를 얼마나 잡고 싶었으면 저렇게 퍼줬을까 싶네.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양의지 잘하는 건 알겠는데 솔직히 너무 압도적이긴 함. 포수 수비가 진짜 중요한 포지션인데 수비 잘하는 포수들도 좀 인정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ㅠㅠ 김태군 수비는 진짜 예술인데 너무 저평가 되는 느낌임.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올리베이라 상남자 인정이지. 저번 경기 진짜 개 지렸는데 이번에도 화끈하게 싸우면 좋겠음. 근데 게이치도 요즘 폼 나쁘지 않아서 복수전 성공할지도 모른다 ㄷㄷ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형 말대로 돈독 오른거 너무 티남. 32강이 딱 좋았는데 48강이면 뭔 쩌리팀들까지 다 나와서 경기 수준 개판될듯. 이젠 월드컵 본선 올라가는 것도 감흥 없을 것 같다 ㅠㅠ7시간 31분전
댓글목록4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