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
2026-06-25 18:33
5,49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
형들 오늘 아침에 비니시우스 경기 보니까 ㄹㅇ 미쳤던데 ㅋㅋㅋㅋ 스코틀랜드전에서 혼자 다 하더만. 골 넣고 드리블 치는 거 보니까 레알 팬으로서 다음 시즌 존나 기대된다 진짜. 국대 경기력이 이 정도면 소속팀 가서도 날아다니는 거 국룰 아니냐? 득점왕까지 노려볼 만한 기세던데.
솔직히 레알이 최근 몇 년간 챔스에서 좀 아쉬웠잖아. 물론 우승도 했지만 리그에서만큼은 뭔가 좀 부족 느낌이었는데, 비니시우스가 이대로 폭발하면 다음 시즌 라리가는 물론이고 챔스까지도 압살할 수도 있을 것 같음. 벤제마가 좀 나이도 있고 하니 비니시우스가 에이스 역할 제대로 해주면 딱 그림 나올 듯? 근데 또 생각해보면 국대 경기력이랑 소속팀 경기력은 또 다른 경우가 많아서 섣부른 판단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그래도 오늘 경기 보니까 진짜 미친놈이긴 하더라.
물론 축구는 혼자 하는 스포츠가 아니니까 팀 전체적인 밸런스도 중요하긴 함. 근데 비니시우스가 워낙 독보적인 재능이라 얘가 캐리하면 다른 선수들 사기도 올라갈 거고 시너지 효과 장난 아닐 듯. 오늘 BBC 스포츠에서 월드컵 경기장 투표하는 기사 봤는데, 결국 선수 경기력이랑 팀 퍼포먼스가 최고 아니겠냐? 좋은 경기장에서 뛰어도 선수가 못하면 노답이잖아 ㅋㅋㅋ
아무튼 형들 생각은 어떰? 비니시우스 이대로 가면 레알 다음 시즌 트로피 쓸어담을 수 있을 것 같음?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각함?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 ㅋㅋㅋ
솔직히 레알이 최근 몇 년간 챔스에서 좀 아쉬웠잖아. 물론 우승도 했지만 리그에서만큼은 뭔가 좀 부족 느낌이었는데, 비니시우스가 이대로 폭발하면 다음 시즌 라리가는 물론이고 챔스까지도 압살할 수도 있을 것 같음. 벤제마가 좀 나이도 있고 하니 비니시우스가 에이스 역할 제대로 해주면 딱 그림 나올 듯? 근데 또 생각해보면 국대 경기력이랑 소속팀 경기력은 또 다른 경우가 많아서 섣부른 판단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그래도 오늘 경기 보니까 진짜 미친놈이긴 하더라.
물론 축구는 혼자 하는 스포츠가 아니니까 팀 전체적인 밸런스도 중요하긴 함. 근데 비니시우스가 워낙 독보적인 재능이라 얘가 캐리하면 다른 선수들 사기도 올라갈 거고 시너지 효과 장난 아닐 듯. 오늘 BBC 스포츠에서 월드컵 경기장 투표하는 기사 봤는데, 결국 선수 경기력이랑 팀 퍼포먼스가 최고 아니겠냐? 좋은 경기장에서 뛰어도 선수가 못하면 노답이잖아 ㅋㅋㅋ
아무튼 형들 생각은 어떰? 비니시우스 이대로 가면 레알 다음 시즌 트로피 쓸어담을 수 있을 것 같음?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각함?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 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15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1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1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료 ㄷㄷ... 앤더슨 진짜 가는거임??1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엥 푸식 요즘 소속팀에서 출전 시간 잘 받는다고 들었는데? 최근 몇 경기 선발로도 나왔던 걸로 기억함. 국대 경기에서는 전술적으로 잘 안 맞는 건지 아니면 몸이 좀 안 좋은 건지 모르겠네 ㄷㄷ.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진짜 미쳤네 ㅋㅋㅋ 맨시티 돈은 진짜 마르지 않는 샘인가. 펩 나간다고 중원 싹 갈아엎으려는건가본데 이러면 다른 팀들은 진짜 우승은 꿈도 못 꾸겠네 ㅠㅠ51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이는 솔직히 첼시 때도 그렇고 국대에서도 너무 혼자 짊어지는 느낌이 강함. 다른 선수들이 좀 더 받쳐줘야 푸식이가 살아날 텐데 말이야. 담 경기엔 뭔가 달라졌음 좋겠다.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실화냐? 맨시티 진짜 돈이 썩어나네 ㄷㄷㄷ 근데 엘리엇 앤더슨이 워낙 다재다능해서 펩 전술에도 잘 녹아들 것 같긴 함. 오히려 펩이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도 있을듯 ㅋㅋ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어제 경기 보고 육성으로 욕 나올 뻔 ㅋㅋㅋㅋ 드발리쉬빌리 거의 정신 못 차리는 거 같았는데 그걸 토푸리아 승으로 안 쳐주더라 ㄷㄷ 예전에 오말리 vs 얀 경기 때도 그렇고, 진짜 UFC 판정은 이해가 안 갈 때가 많음.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앤더슨 실력은 인정인데 2648억은 좀 오버하는 감이 없잖아 있음. 지난 시즌 막판에 좀 주춤했던 것도 있고. 맨시티가 너무 과감하게 지르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먹튀는 아니겠죠?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번 월드컵 진짜 예상 깨는 재미가 있었지 ㅋㅋㅋ 모로코는 진짜 레전드였고 일본도 스페인 독일 잡을 줄 누가 알았겠냐고 ㅋㅋㅋ 괜히 월드컵이 아닌듯 ㄷㄷ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경기 드디어 하는구나! 요즘 폼 미쳤던데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하진 않지. 그래도 고석현 타격이면 충분히 넘을 수 있을 거 같음 ㅋㅋㅋ 오늘 왠지 시원하게 KO승 각이다.7시간 33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