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
2026-06-25 20:02
5,58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
형들 오늘 이정후 경기 다들 봤음? 진짜 어제 이어서 오늘도 미쳤던데 ㄷㄷ 요즘 타격감이 무슨 게임 캐릭터 같음. 매일매일 안타 치는 거 보면 그냥 감탄만 나옴. 타율 2위 찍었다는 소식 들었을 때도 와 대단하다 했는데, 그 담날 바로 또 멀티히트 박아버리네. 이 정도면 그냥 메이저리그 씹어먹는 수준 아니냐? 진짜 괜히 국거박이 아니라는 생각만 든다 ㄹㅇ.
솔직히 스프링캠프 때 부상이랑 초반에 좀 헤매는 거 보면서 걱정 많이 했거든? 적응 못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근데 역시 이정후는 이정후임. 위기는커녕 그냥 잠깐 쉬어가는 타이밍이었나 봄. 오늘 호수비 하는 것도 봤는데, 수비도 점점 안정되는 것 같고. 타격만 잘하는 게 아니라 수비까지 잘하니 진짜 완전체가 되어가는 느낌이다. 이러다 진짜 신인왕까지 가는 거 아니냐? 23세 한국계 영건 신인왕 보인다 이런 기사도 봤는데, 그거 딱 이정후 얘기 아님?
요즘 야구 볼 맛 난다 진짜. 류현진, 김하성도 잘하고 있는데 이정후까지 이러니 매일 새벽에 경기 찾아보는 맛이 있네. 덕분에 출근길이 좀 피곤하긴 해도 행복하다 ㅋㅋㅋ. 괜히 국뽕 차오르는 게 아니네. 메이저리그에서 한국 선수들이 이렇게 잘하는 거 보면 진짜 뿌듯함.
앞으로도 이정후 쭉 이 기세 유지했으면 좋겠다. 이러다 진짜 올스타까지 가는 거 아니냐?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그런 생각 안 들었음? 진짜 이대로만 쭉 가면 좋겠다 ㅠㅠ.
솔직히 스프링캠프 때 부상이랑 초반에 좀 헤매는 거 보면서 걱정 많이 했거든? 적응 못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근데 역시 이정후는 이정후임. 위기는커녕 그냥 잠깐 쉬어가는 타이밍이었나 봄. 오늘 호수비 하는 것도 봤는데, 수비도 점점 안정되는 것 같고. 타격만 잘하는 게 아니라 수비까지 잘하니 진짜 완전체가 되어가는 느낌이다. 이러다 진짜 신인왕까지 가는 거 아니냐? 23세 한국계 영건 신인왕 보인다 이런 기사도 봤는데, 그거 딱 이정후 얘기 아님?
요즘 야구 볼 맛 난다 진짜. 류현진, 김하성도 잘하고 있는데 이정후까지 이러니 매일 새벽에 경기 찾아보는 맛이 있네. 덕분에 출근길이 좀 피곤하긴 해도 행복하다 ㅋㅋㅋ. 괜히 국뽕 차오르는 게 아니네. 메이저리그에서 한국 선수들이 이렇게 잘하는 거 보면 진짜 뿌듯함.
앞으로도 이정후 쭉 이 기세 유지했으면 좋겠다. 이러다 진짜 올스타까지 가는 거 아니냐?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그런 생각 안 들었음? 진짜 이대로만 쭉 가면 좋겠다 ㅠㅠ.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감 ㅈㄴ 떨어지지 않냐? 맨시티 이적설도 솔직히... ㅉㅉ1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김태군 최재훈은 뭐가 됨 ㅋㅋㅋㅋ16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2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2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2026-06-25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눈 비볐다 ㅋㅋㅋ 2648억이면 진짜 미친 금액인데 펩이 앤더슨 같은 유형 좋아하는 건 다 아는 사실이잖아. 맨시티 중원 이제 그냥 사기캐릭 되는거임?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엘리엇 앤더슨이 그렇게 비쌀 줄은 몰랐는데 ㅋㅋㅋㅋ 맨시티 유망주 키우는거 보면 진짜 대단하긴 함. 예전에 필 포든도 처음엔 저렇게까지 잘할 줄 몰랐는데 ㅋㅋㅋ 하여간 맨시티 보드진 일 잘하는 건 인정이다.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저 돈이면 그냥 다른 선수 여러명 사는 게 낫지 않나? 엘리엇 앤더슨 물론 잘하는 선수지만 펩 전술이 좀 세서 오히려 빛 못 볼 수도 있다고 봄. 솔직히 거품 아닌가 싶기도 함.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와 PNC 서울 개최 ㅋㅋㅋㅋ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벌써부터 뽕찬다 ㅋㅋㅋ 예전 프로들 얘기 나오니까 갑자기 피오나 에스더 생각나네 ㄷㄷ 그 형들 요즘 뭐하는지 궁금하긴 하다. 다시 국대 한 번 시켜줬으면 좋겠는데 아쉽게도 은퇴했겠지? ㅠㅠ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드발리쉬빌리가 워낙 터프해서 그런가 토푸리아가 그렇게 때려도 안 쓰러지는 거 보고 좀 놀라긴 했음. 그래도 유효타는 토푸리아가 훨씬 많았는데, 유도 점수 준 건가? 너무하네.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킹브스 드디어 주전급 대우 받네. 근데 4년 2800억은 진짜 너무 나간거 아니냐? 레이커스가 얘한테 올인하는건가 아니면 다른 대어 놓칠까봐 미리 지르는건가 궁금하다.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풀리식이 그나마 공격에서 뭔가 보여주려는 노력은 했음 ㅋㅋ 다른 애들은 다 어디에 있었냐고 ㅋㅋㅋㅋ 월드컵 때부터 수비가 문제였는데 아직도 안 고쳐진 거 보면 걍 감독 문제 아님? 이대로 가면 다음 월드컵은 또 망할 듯 ㄷㄷ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맨시티가 이제 막 축구 게임하는 것처럼 돈 쓰는구나. 이러다 진짜 모든 우승컵 다 가져가는 거 아닌가 몰라. 다른 팀들 입장에선 진짜 피눈물 나겠네요 ㅠㅠ5시간 31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