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
2026-06-26 03:08
5,62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네 ㅋㅋ 진짜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아니냐. 동부 컨퍼런스 그냥 마이애미 독주 확정이고 서부는 그래도 덴버나 골스 정도가 버틸 것 같은데 파이널은 걍 마이애미 우승 예측 간다. 릅신도 이제 늙어서 힘들어 보이고 레이커스는 리브스 초대형 계약 해줘도 영 시원찮은데 이번 시즌 진짜 마이애미가 다 해먹겠네. 님들은 어떻게 예상함?
-
[자유게시판] NHL 드래프트 1픽 또 토론토네 ㅋㅋㅋㅋㅋ 이거 운명임?2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자 멀티히트에 슈퍼캐치 실화냐 ㄷㄷ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벤투 감독님, 설마 아직도 그 전술 고집하심? ㄷㄷㄷ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감 ㅈㄴ 떨어지지 않냐? 맨시티 이적설도 솔직히... ㅉㅉ2026-06-26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김태군 최재훈은 뭐가 됨 ㅋ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2026-06-26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2026-06-25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투수랑 타자 둘 다 하는 거 자체로 대단하다고 생각함. 최다 득표까지 하다니 ㅋㅋㅋ 괜히 천재라고 불리는 게 아니지. 진짜 야구의 신이다 신.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셨구나 ㅋㅋㅋㅋ 저도 보면서 답답했음. 아무리 수비가 좋았다지만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 생각하면 무승부는 좀 충격이었죠. 돈이 전부는 아니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음.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나도 그 기사 보고 어이없어서 육성으로 웃었잖슴. "나도 당황스러워" 이거 진짜 레전드였음. 솔직히 선수들이랑 소통이 안되면 감독이 문제 아님? 요즘 감독들 왜케 다들 자기 말만 하는지 모르겠네 ㅠㅠ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슈퍼캐치 지렸음 ㅋㅋㅋ 진짜 수비도 물올랐더라. 솔직히 타격은 원래 잘하는 애니까 시간 문제였고 수비까지 받쳐주면 메이저도 가겠는데? ㄷㄷ7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진짜 미쳤네 ㅋㅋㅋㅋㅋ 근데 엘리엇 앤더슨 그만큼의 퍼포먼스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임. 프리미어리그는 또 다르잖아? 맨시티 중원이 아무리 탄탄해도 펩 없으면 또 모르는 거임.7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아일랜드가 운이 좀 따랐다고 봄. 인도 선수들 컨디션이 좀 안 좋았거나 방심한 부분도 분명 있었을 듯. 그래도 뭐 이긴 건 이긴 거니 인정해야지 ㅋㅋ.8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눈 비볐다 ㅋㅋㅋ 2648억이면 진짜 미친 금액인데 펩이 앤더슨 같은 유형 좋아하는 건 다 아는 사실이잖아. 맨시티 중원 이제 그냥 사기캐릭 되는거임?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엘리엇 앤더슨이 그렇게 비쌀 줄은 몰랐는데 ㅋㅋㅋㅋ 맨시티 유망주 키우는거 보면 진짜 대단하긴 함. 예전에 필 포든도 처음엔 저렇게까지 잘할 줄 몰랐는데 ㅋㅋㅋ 하여간 맨시티 보드진 일 잘하는 건 인정이다.10시간 26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