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
2026-06-26 16:00
5,40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셨음? 오늘 월요일이라 다들 출근이나 학교 가느라 힘드셨을 것 같은데 그래도 오늘 믈브 경기들 라인업 보니까 벌써부터 설레네요. 평소에 퇴근하고 맥주 한 캔 따면서 믈브 보는 게 낙인데 오늘은 특히 볼만한 경기가 많은 것 같아서 벌써부터 퇴근 시간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님들은 오늘 뭐 보실 건지 궁금하네요.
요즘 믈브 얘기하면 오타니 얘기를 안 할 수가 죠. 어제 뉴스 보니까 MLB 올스타 첫 최다 득표를 했다는 기사 뜨는 거 보고 역시 오타니는 GOAT다 싶었습니다. 진짜 대단한 게 투타 겸업으로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요? 솔직히 투수로 몇 년 쉬었을 때 아 이제 타자에 집중하나 했는데 다시 투수 복귀해서도 미친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야구의 신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도 오타니 나오는 경기 보면 홈런 하나쯤은 기대하게 되는데, 진짜 이러다가 홈런왕까지 노리는 거 아닌가 몰라요.
물론 오타니만큼은 아니지만 다른 선수들도 요즘 폼 미쳤죠. 특히 이번 시즌 들어서 젊은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게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무키 베츠나 양키스 애런 저지 같은 베테랑 선수들도 여전히 꾸준한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 베츠 플레이 보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 타격도 타격이지만 수비할 때 보면 진짜 야구 센스가 미쳤다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 이번 시즌도 MVP 경쟁이 엄청 치열할 것 같은데, 누가 최종 승자가 될지 보는 재미도 쏠쏠하죠.
그리고 얼마 전에 2026 MLB CUP Korea 결선 진출 팀 확정됐다는 기사 본 적 있는데, 미래의 믈브 스타들이 저기서 나오는 거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어릴 때부터 저런 큰 무대 경험하는 게 선수들한테는 진짜 큰 자산이 될 텐데,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고요. KBO도 좋지만 언젠가는 우리 선수들이 믈브 무대에서 더 많이 뛰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김하성 선수나 이정후 선수처럼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더 많은 선수들이 믈브에서 활약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최근 믈브 사무국이랑 선수노조 간에 샐러리캡이랑 FA 계약 기간 제한 가지고 갈등이 심하더라고요. 샐러리캡 15% 제한이랑 FA 계약 5년 제한 추진한다는데, 선수노조가 강하게 반발하는 게 당연한 것 같아요. 선수들 입장에서는 자기들 가치 제대로 인정받고 싶을 텐데, 저런 제한이 생기면 아무래도 위축될 수밖에 없겠죠. 솔직히 믈브 흥행의 주역은 선수들인데, 너무 사무국 입만 내세우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이런 소식들을 접할 때마다 결국은 돈 문제가 제일 크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데, 그래도 믈브 사무국도 결국은 팬들의 재미를 위해 최적의 타협점을 찾으려고 노력하지 않을까 싶네요. 너무 선수들에게만 불리한 조건은 안 내세웠으면 좋겠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지금 경기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데, 이런 문제들 때문에 흥행에 악영향을 주면 아쉬울 것 같아요.
아무튼 오늘 저녁에는 좋아하는 팀 경기 보면서 한 주 스트레스 날려버릴 생각에 벌써부터 힘이 나네요. 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실 예정이신가요? 혹시 추천할 만한 경기나 주목할 만한 선수가 있다면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 같이 정보 공유하면서 즐거운 믈브 관람하셨으면 좋겠어요.
요즘 믈브 얘기하면 오타니 얘기를 안 할 수가 죠. 어제 뉴스 보니까 MLB 올스타 첫 최다 득표를 했다는 기사 뜨는 거 보고 역시 오타니는 GOAT다 싶었습니다. 진짜 대단한 게 투타 겸업으로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요? 솔직히 투수로 몇 년 쉬었을 때 아 이제 타자에 집중하나 했는데 다시 투수 복귀해서도 미친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야구의 신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도 오타니 나오는 경기 보면 홈런 하나쯤은 기대하게 되는데, 진짜 이러다가 홈런왕까지 노리는 거 아닌가 몰라요.
물론 오타니만큼은 아니지만 다른 선수들도 요즘 폼 미쳤죠. 특히 이번 시즌 들어서 젊은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게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무키 베츠나 양키스 애런 저지 같은 베테랑 선수들도 여전히 꾸준한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 베츠 플레이 보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 타격도 타격이지만 수비할 때 보면 진짜 야구 센스가 미쳤다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 이번 시즌도 MVP 경쟁이 엄청 치열할 것 같은데, 누가 최종 승자가 될지 보는 재미도 쏠쏠하죠.
그리고 얼마 전에 2026 MLB CUP Korea 결선 진출 팀 확정됐다는 기사 본 적 있는데, 미래의 믈브 스타들이 저기서 나오는 거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어릴 때부터 저런 큰 무대 경험하는 게 선수들한테는 진짜 큰 자산이 될 텐데,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고요. KBO도 좋지만 언젠가는 우리 선수들이 믈브 무대에서 더 많이 뛰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김하성 선수나 이정후 선수처럼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더 많은 선수들이 믈브에서 활약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최근 믈브 사무국이랑 선수노조 간에 샐러리캡이랑 FA 계약 기간 제한 가지고 갈등이 심하더라고요. 샐러리캡 15% 제한이랑 FA 계약 5년 제한 추진한다는데, 선수노조가 강하게 반발하는 게 당연한 것 같아요. 선수들 입장에서는 자기들 가치 제대로 인정받고 싶을 텐데, 저런 제한이 생기면 아무래도 위축될 수밖에 없겠죠. 솔직히 믈브 흥행의 주역은 선수들인데, 너무 사무국 입만 내세우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이런 소식들을 접할 때마다 결국은 돈 문제가 제일 크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데, 그래도 믈브 사무국도 결국은 팬들의 재미를 위해 최적의 타협점을 찾으려고 노력하지 않을까 싶네요. 너무 선수들에게만 불리한 조건은 안 내세웠으면 좋겠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지금 경기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데, 이런 문제들 때문에 흥행에 악영향을 주면 아쉬울 것 같아요.
아무튼 오늘 저녁에는 좋아하는 팀 경기 보면서 한 주 스트레스 날려버릴 생각에 벌써부터 힘이 나네요. 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실 예정이신가요? 혹시 추천할 만한 경기나 주목할 만한 선수가 있다면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 같이 정보 공유하면서 즐거운 믈브 관람하셨으면 좋겠어요.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멘도사 감독 결국 경질했네요? 5600억 쓰고 이게 맞나.. ㅠ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중원 보강 미쳤네요 ㄷㄷ 엘리엇 앤더슨 진짜 오는거임?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1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1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19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좀 이해 감. KBO에서 레전드 찍고 싶다는 의지가 강한 선수들도 많잖아. 괜히 MLB 가서 백업 뛰느니 KBO에서 에이스 하는 게 더 만족스러울 수도 있음. 물론 돈은 좀 아쉽겠지만 ㅋㅋㅋ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엥? 디반사가 1픽이라고? 나 어제까지만 해도 다른 선수들 이름만 들었는데 진짜 이변이네. 위저즈 프런트가 뭔가 큰 그림을 그리는 건가? 아니면 그냥 도박수 던진 건가 싶다. 일단 두고봐야 할듯 ㅋㅋㅋ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백악관 UFC 진짜 미쳤었죠 ㅋㅋㅋ 저도 보면서 와 이게 진짜라고? 계속 이랬음. 트럼프 나와서 웃는 거 보고 역시 미국은 스케일이 다르구나 싶더라구요. 토푸리아 이번에 망가져도 좋으니 빨리 복귀전 잡혔으면 좋겠네요 ㄷㄷ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는 볼 때마다 감탄 나옴. 저번 경기 때 난 솔직히 좀 질 줄 알았는데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거든. 이번에도 화끈한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 빨리 12월 왔으면 좋겠네 ㅋㅋㅋ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포체티노 형님 미국 국대 가는 거임? ㅋㅋㅋ 와 대박이네. 나도 빅클럽 갈 줄 알았는데 의외다 ㅋㅋㅋ 미국 축구 요즘 투자 많이 하던데 포체티노가 가서 또 어떤 축구 보여줄지 궁금하긴 하네.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 포체티노 미국 가는 건 쌉소리고, 아직 오퍼만 들어온 거 아니냐? ㅋㅋㅋ 설마 빅리그 감독 자리가 없다고 국대 감독을 바로 하겠음? 기다려 봐라, 또 다른 빅클럽에서 오퍼 올 수도 있는 거지. 손흥민이랑 포체티노는 찐으로 서로 아끼는 사이인데 어딜 가겠냐고.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난 다른 것보다 팬들한테 감사하다고 말하는 김지우 멘트가 너무 좋더라. 진짜 KBO 팬덤 문화에 감동받아서 왔다는 게 느껴졌음. 이번 신인들 덕분에 진짜 야구 볼 맛 나겠네. 빨리 시즌 시작해라 제발!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님 토푸리아 멘탈이야 인정하는데 솔직히 이번엔 좀 쉬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요. 얼굴 개박살 난 거 보고 아직도 눈에 선한데 너무 빨리 복귀하면 나중에 더 크게 다칠까 봐 걱정됨 ㅠㅠ 파이터도 사람인데 좀 여유를 줬으면 좋겠네요.5시간 20분전
댓글목록4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