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리아 경기 ㄷㄷ 거의 KO 아니었냐? 심판 ㅅㅂ
2026-06-26 23:51
5,29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토푸리아 경기 ㄷㄷ 거의 KO 아니었냐? 심판 ㅅㅂ
어제 토푸리아 경기 본 사람? 와 진짜 개지렸는데 솔직히 논란 좀 있는 거 같아서 글 쓴다. 드발리쉬빌리랑 토푸리아 경기 결과 가지고 다들 말이 많던데 난 토푸리아가 거의 KO 시킬 뻔한 거 아니었나 싶다. 경기 흐름 자체가 토푸리아 쪽으로 완전 기울었잖아. 펀치 꽂히는 거 보면 진짜 ㄷㄷ했음. UFC 전 챔피언도 토푸리아가 승자라고 했다던데, ㄹㅇ 내 눈에도 그렇게 보였다. 심판 판정이 아쉬울 따름이다.
직히 경기 내내 토푸리아 펀치 정확도가 미쳤다고 생각했다. 드발리쉬빌리가 어떻게든 버티긴 했는데, 그건 버틴 거지 압도한 건 아니잖아? 토푸리아 스탠딩에서 보여주는 움직임이랑 거리 조절이 진짜 예술이었음. 몇 번이고 드발리쉬빌리가 휘청거리는 거 보고 아 이제 끝났네 싶었는데, 어찌저찌 버티더라. 물론 드발리쉬빌리도 강한 선수인 건 맞는데, 어제만큼은 토푸리아가 한 수 위였다고 본다. 이런 경기는 결과에 따라 선수들 멘탈에도 영향 많이 갈 텐데, 토푸리아 입장에선 좀 아쉬울 것 같다.
UFC 프리덤 250 논란이라고 뉴스도 나오던데,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토푸리아가 다음 경기에선 좀 더 확실한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지 궁금하다. 이번 경기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면 다음 상대 누구든 간에 힘들게 만들 수 있을 것 같긴 한데, 이런 논란 있는 경기는 다음 경기에 대한 부담감도 좀 생길 듯. 고석현 선수도 이번에 복귀전 한다던데, UFC에서 한국 선수들 선전하는 거 보면 뿌듯하다.
여튼 어제 경기 보면서 토푸리아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 심판 판정은 진짜 아쉬웠지만, 토푸리아 실력은 확실히 보여줬다고 본다. 다음 경기 빨리 보고 싶네. 다들 어제 경기 어떻게 봤냐? 나만 이런 생각 한 거임? ㅋㅋ
직히 경기 내내 토푸리아 펀치 정확도가 미쳤다고 생각했다. 드발리쉬빌리가 어떻게든 버티긴 했는데, 그건 버틴 거지 압도한 건 아니잖아? 토푸리아 스탠딩에서 보여주는 움직임이랑 거리 조절이 진짜 예술이었음. 몇 번이고 드발리쉬빌리가 휘청거리는 거 보고 아 이제 끝났네 싶었는데, 어찌저찌 버티더라. 물론 드발리쉬빌리도 강한 선수인 건 맞는데, 어제만큼은 토푸리아가 한 수 위였다고 본다. 이런 경기는 결과에 따라 선수들 멘탈에도 영향 많이 갈 텐데, 토푸리아 입장에선 좀 아쉬울 것 같다.
UFC 프리덤 250 논란이라고 뉴스도 나오던데,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토푸리아가 다음 경기에선 좀 더 확실한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지 궁금하다. 이번 경기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면 다음 상대 누구든 간에 힘들게 만들 수 있을 것 같긴 한데, 이런 논란 있는 경기는 다음 경기에 대한 부담감도 좀 생길 듯. 고석현 선수도 이번에 복귀전 한다던데, UFC에서 한국 선수들 선전하는 거 보면 뿌듯하다.
여튼 어제 경기 보면서 토푸리아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 심판 판정은 진짜 아쉬웠지만, 토푸리아 실력은 확실히 보여줬다고 본다. 다음 경기 빨리 보고 싶네. 다들 어제 경기 어떻게 봤냐? 나만 이런 생각 한 거임? ㅋㅋ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 친구 ㄹㅇ 멋있네 ㄷㄷ KBO 직행이라니 ㅋㅋㅋ9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미국 간다는데 손흥민은 진짜 어떡함? ㄷㄷ11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함? ㅋㅋ1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기사 ㄷㄷ.. 이 형은 진짜 노력의 아이콘 아니냐?1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류현진 등판 경기 꿀잼각 아님? ㄷㄷ1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정도냐? 나 출근하느라 하이라이트도 못봤는데 크리켓 갤 보니까 난리났던데 ㅋㅋㅋ 잉글랜드 홈에서 이렇게까지 지는 건 진짜 충격이긴 하네. 뉴질랜드 요즘 기세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잉글랜드가 이정도일줄이야 ㄷㄷ3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라두카누 아직 어린데 너무 혹사당하는 거 아니냐? 멘탈도 같이 갈린 것 같음. 윔블던 개막 직전인데 이러면 너무 아쉽다 진짜.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 멘도사가 뭘 할 수 있었겠냐 저 연봉 붓고도 선수들 다 각자 놀고 수비는 빵꾸나고 타선은 병살 공장인데. 저건 그냥 단장이랑 프런트가 문제임. 다음 감독 와도 답 없으면 이제 스티브 코헨 짤라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번에 오로키 공 받다가 포수 글러브 찢어진 썰 생각나네. 그때도 구속 미쳤다고 난리였는데 105.5는 진짜 선넘었지 ㅋㅋㅋㅋ 타자들 방망이 부러지는 소리 들릴 듯.8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전에 누가 커뮤에 디반사 1픽 가면 치킨 쏜다고 했던거 기억나는 사람 있냐? ㅋㅋㅋㅋ 그 형 지금쯤 발 동동 구르고 있겠네. 진심 이변은 이변이다. 위저즈 팬들은 이제 기도해야 할듯.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만루 찬스에서 저렇게 시원하게 쳐줄 줄은 몰랐음 ㅋㅋㅋㅋ 그냥 단타 하나만 쳐줘도 감지덕지는데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보는 중.1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 하현승 예전 인터뷰 찾아보면 진짜 KBO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어. 고등학교 때부터 KBO 드래프트만 바라봤다고 몇 번이나 말했었음. 저 정도면 진짜 낭만 그 자체 아니냐 ㅋㅋㅋㅋㅋ ㄷㄷ KBO가 드디어 이런 선수를 얻는구나 감격스럽다.1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형 뭔 말인지 알겠다. 우리 국대 경기 기다리는데 뜬금없이 홀란드 불쌍해짐 ㅠㅠ 진짜 걘 월드클래스 중에서도 탑티어라 빠지면 타격 개클듯. 근데 우리 국대도 주전 빠지면 노답 되는 거 똑같지 않냐? 오늘 부상 없이 다들 잘했으면 좋겠네.19시간 15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