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식 벨트 반납 실화냐 ㄷㄷ 은퇴 각임?
2026-06-27 04:17
4,79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식 벨트 반납 실화냐 ㄷㄷ 은퇴 각임?
야 방금 우식 기사 봤냐? 벨트 반납했다는데 이거 ㄹㅇ임? 퓨리랑 붙는다고 할 땐 언제고 갑자기 이러는 거 뭔데 ㅋㅋㅋ 은퇴 각 잡는다는 말도 있던데 혹시 이번에 돈 엄청 벌고 그냥 빠지는 거냐? 솔직히 걔 스타일로 계속 가긴 힘들었잖아. 너네 생각은 어떰?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느낀 건데, 국뽕 코인 각 떴냐? ㄷㄷ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펜스 트윈스 드래프트 ㄷㄷ... 형제 동반 입단 로망 나만 있었냐? ㅠㅠ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싸움 중독자임? ㄷㄷ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10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쓱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우리 팀은 뎁스 어케 채움? ㅋㅋㅋ1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3위 싸움 ㄹㅇ 지옥문 열린 거 아님? 한국 어쩌냐 ㅠㅠ1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2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그럼 오늘부터 리브스 주가 더 오르겠네 ㅋㅋ 릅이랑 AD랑 셋이서 합 제대로 맞추면 진짜 서부 접수 가능할듯. 보스턴은 제발 정신 차려라 진짜.4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타구 진짜 예술이었지 ㅋㅋㅋ 타구 질이 너무 좋아서 감탄했다. 근데 솔직히 샌디에이고 4연승은 좀 오바 아니냐? 다저스가 좀 방심한 거 같기도 함. 다음 경기 봐야지.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샤카가 막 그렇게 구린 선수는 아니지 않나? 아스날 주장까지 했던 선수인데 경험도 있고 활동량도 나쁘지 않음. 첼시가 지금 중원 뎁스가 너무 얇아서 샤카라도 오면 없는 것보단 백배 나을듯 ㅋㅋㅋ 로테이션 자원으로는 괜찮을 거 같은데?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2863억이면 대박이네 ㅋㅋㅋ 솔직히 리브스 작년에 해준거 생각하면 이정도는 줘야지. 앤트맨이 리브스 포텐 알아보고 뽑은게 신의 한수였음. 다음 시즌에 또 한 건 할듯 ㄷㄷ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난 어제 잠들어서 못 봤는데 이거 역전 3루타였냐? 진짜 미쳤네. ㅋㅋㅋ 어제도 장타 터트리고 타율도 올리더니 이제 OPS도 쭉쭉 올라가겠네. 하이라이트 보러 간다 ㄷㄷ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일본 포털 조회수 1위는 진짜 웃프네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좀 궁금하긴 함. 진짜로 예선 탈락하면 축구협회부터 모든 게 다 뒤집어질까? 아니면 또 몇몇만 희생양 되고 끝날까 ㄷㄷ.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은 맞지 ㅋㅋㅋ 돈을 그렇게 쳐쓰고 최하위가 말이 되냐 진짜 ㅋㅋㅋㅋ 멘도사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수순 아니었나 싶다. 근데 감독만 바꾼다고 될까 싶긴 해.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리브스 계약금액 잘 알고 있는 거 아님? 4년 5600만 달러(약 730억) 아님? 2800억은 너무 오바인데 ㅋㅋㅋㅋㅋ 물론 그것도 엄청난 계약이긴 하지만. 아무튼 레이커스 리빌딩 방향은 진짜 미지수네요 ㄷㄷ7시간 22분전
댓글목록5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