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
2026-06-27 05:19
4,99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
어제 뉴스 보고 진짜 소름 돋아서 바로 글 씀. 아니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에 2648억 이적료 이거 맞아요?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봐도 거품 아닌가 ㄷㄷ 요즘 축구판 돈 너무 쉽게 쓰는 거 아니냐고요. 물론 잘하는 선수인 건 인정하는데, 이 정도 몸값이면 펠레 마라도나 부활해도 저 돈은 못 받을 듯 ㄹㅇ. 다들 어떻게 생각함?
솔직히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면서도 느꼈지만, 돈으로 다 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EPL 올스타급이라는 잉글랜드가 가나 '질식축구'에 고전 끝에 무승부라니. 물론 가나 수비가 엄청나긴 했지만, 잉글랜드 스쿼드 보면 누가 봐도 압도했어야 정상 아닌가요? 괜히 몸값만 비싼 선수들 데려다 놓는다고 팀이 강해지는 건 아닌 것 같음. 앤더슨도 맨시티 가면 과연 그 몸값에 걸맞은 활약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생각해보면 최근 몇 년간 빅클럽들 이적시장에서 돈 쓰는 거 보면 진짜 배짱 장사 오지는 것 같아요. 예전엔 1000억 넘는 이적료도 진짜 대단한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2천억 넘는 것도 심심치 않게 나오네. 구단들은 돈이 썩어나나? 아니면 팬들이 호구로 보이나? 이런 거 보면서 오히려 축구에 대한 흥미가 좀 떨어진다는 사람들도 많던데, 저도 살짝 그런 느낌 받음.
물론 선수들의 가치가 올라가는 건 좋은 일이지만, 이게 너무 과열되는 것 같아서 좀 그래요. 솔직히 2648억이면 우리나라 K리그 팀 몇 개는 사고도 남을 돈 아닌가요? 당장 전북 정정용 독님이 세계 최강 맨시티 맞받아친다고 팀 K리그 사령탑 맡으셨는데, 우리 K리그 선수들 몸값 다 합쳐도 앤더슨 한 명 몸값 안될 것 같은데 ㅠ. 이런 불균형 보면 좀 슬프기도 하네요.
솔직히 EPL 구단들은 진짜 돈 잔치 오지게 하는 것 같음. 중동 자본 들어오고 나서부터는 그냥 선수 한 명에 몇 천억씩 쓰는 게 일상 다반사가 되어버렸죠. 이러다 보면 진짜 부익부 빈익빈 현상만 더 심해질 것 같아요. 몇몇 빅클럽들만 독식하고, 다른 팀들은 그냥 들러리 서는 그림이 계속될까 봐 걱정됨. 축구의 재미는 다양한 팀들이 경쟁하고 이변이 나오는 건데, 지금은 너무 뻔한 그림으로 흘러가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어떤 사람들은 "그만큼 가치 있는 선수니까 주는 거다"라고 하는데, 저는 솔직히 그렇게 생각 안 해요. 이건 그냥 인플레이션 끝판왕이라고 봄. 축구 시장이 이렇게 돌아가면 결국 선수들 몸값은 계속 천정부지로 치솟고, 그 부담은 고스란히 팬들에게 돌아오는 거 아니겠어요? 당장 계권료나 입장료 다 오르는 거 보면 답 나오잖아요.
물론 엘리엇 앤더슨 선수가 잘하는 건 맞지만, 2648억은 진짜 선 넘은 것 같네요. 그냥 맨시티가 돈 자랑 하는 걸로밖에 안 보임. 님들은 이번 엘리엇 앤더슨 이적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거품이라고 생각함? 아니면 그 정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달아주세요 ㄷㄷ
솔직히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면서도 느꼈지만, 돈으로 다 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EPL 올스타급이라는 잉글랜드가 가나 '질식축구'에 고전 끝에 무승부라니. 물론 가나 수비가 엄청나긴 했지만, 잉글랜드 스쿼드 보면 누가 봐도 압도했어야 정상 아닌가요? 괜히 몸값만 비싼 선수들 데려다 놓는다고 팀이 강해지는 건 아닌 것 같음. 앤더슨도 맨시티 가면 과연 그 몸값에 걸맞은 활약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생각해보면 최근 몇 년간 빅클럽들 이적시장에서 돈 쓰는 거 보면 진짜 배짱 장사 오지는 것 같아요. 예전엔 1000억 넘는 이적료도 진짜 대단한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2천억 넘는 것도 심심치 않게 나오네. 구단들은 돈이 썩어나나? 아니면 팬들이 호구로 보이나? 이런 거 보면서 오히려 축구에 대한 흥미가 좀 떨어진다는 사람들도 많던데, 저도 살짝 그런 느낌 받음.
물론 선수들의 가치가 올라가는 건 좋은 일이지만, 이게 너무 과열되는 것 같아서 좀 그래요. 솔직히 2648억이면 우리나라 K리그 팀 몇 개는 사고도 남을 돈 아닌가요? 당장 전북 정정용 독님이 세계 최강 맨시티 맞받아친다고 팀 K리그 사령탑 맡으셨는데, 우리 K리그 선수들 몸값 다 합쳐도 앤더슨 한 명 몸값 안될 것 같은데 ㅠ. 이런 불균형 보면 좀 슬프기도 하네요.
솔직히 EPL 구단들은 진짜 돈 잔치 오지게 하는 것 같음. 중동 자본 들어오고 나서부터는 그냥 선수 한 명에 몇 천억씩 쓰는 게 일상 다반사가 되어버렸죠. 이러다 보면 진짜 부익부 빈익빈 현상만 더 심해질 것 같아요. 몇몇 빅클럽들만 독식하고, 다른 팀들은 그냥 들러리 서는 그림이 계속될까 봐 걱정됨. 축구의 재미는 다양한 팀들이 경쟁하고 이변이 나오는 건데, 지금은 너무 뻔한 그림으로 흘러가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어떤 사람들은 "그만큼 가치 있는 선수니까 주는 거다"라고 하는데, 저는 솔직히 그렇게 생각 안 해요. 이건 그냥 인플레이션 끝판왕이라고 봄. 축구 시장이 이렇게 돌아가면 결국 선수들 몸값은 계속 천정부지로 치솟고, 그 부담은 고스란히 팬들에게 돌아오는 거 아니겠어요? 당장 계권료나 입장료 다 오르는 거 보면 답 나오잖아요.
물론 엘리엇 앤더슨 선수가 잘하는 건 맞지만, 2648억은 진짜 선 넘은 것 같네요. 그냥 맨시티가 돈 자랑 하는 걸로밖에 안 보임. 님들은 이번 엘리엇 앤더슨 이적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거품이라고 생각함? 아니면 그 정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달아주세요 ㄷㄷ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크리켓 왜 이래 ㄷㄷ 뉴질랜드한테 개털리네 이거 실화냐?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1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1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026-06-26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저도 새벽에 보고 지릴뻔했어요 ㅋㅋㅋ 마지막 골 진짜 미쳤죠 ㅋㅋㅋ 근데 확실히 예전 호날두 있을 때 포르투갈이랑은 다르긴 함. 그때는 진짜 막힐 것 같아도 호날두가 한 방 넣어줄 거라는 믿음이 있었는데 요즘은 좀 아쉬움 ㅠㅠ 신성들 좋긴 한데 뭔가 부족한 느낌11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형 나도 이 경기 봤는데 진짜 가나 수비 미쳤더라 ㅋㅋㅋㅋ 잉글랜드 애들 멘붕 오는거 실시간으로 보여서 개꿀잼이었음. 특히 그 마지막에 가나 역습 한방은 진짜 골 들어가는 줄 알았자너 ㄷㄷ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선더랜드 자카는 대체 누구임? 그라니트 자카 얘기하는거 같은데 걔는 아스날에서 뛰었지 선더랜드는 듣도보도 못했다 ㅋㅋㅋ 첼시 이적설 도는 자카는 아스날 출신 그 자카 맞음. 님 최소 축구 안 본 지 5년은 된 듯 ㅋㅋㅋ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임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진짜 미쳤지 그제도 장난 아니더라 ㅋㅋㅋ 우리팀은 요즘 귀신 들렸는지 맨날 막판에 똥볼 차서 진다 ㅠㅠ 하 진짜 혈압 오르는데 끊을 수가 없어 야구란...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아육이형 사생활은 사생활이고 실력은 실력이잖아. 지난 시즌에 상대 수비들 다 찢어버리던 그 미친 캐치력 벌써 까먹었냐? 멘탈 잘 잡고 시즌 준비했으면 좋겠네.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라두카누 쟤 원래 부상이 잦은 스타일이었음? US 오픈 때 딱 터진 건 운도 좋았던 것 같고. 아무리 유망주라도 몸 관리 못하면 결국 한계가 오는 법이지.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형들 이건 좀... 아무리 그래도 국대 경기를 졌으면 좋겠다고 하는 건 아니지 않음? 일본 애들이 그걸로 조롱하는 거 보면 더 열받을 거 같은데 ㅠㅠ.7시간 33분전
댓글목록5
투탕카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