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함? ㅋㅋ
2026-06-27 15:20
4,57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함? ㅋㅋ
어제 리브스 레이커스랑 4년 5400만불 재계약 오피셜 뜨고 난리났던데 역시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는 다르네요. 이번 주에 국농도 개막하고 축구도 꽤 있어서 볼 거 많긴 한데, 전 오늘 느바 경기들 중에 골스랑 레이커스 경기 좀 기대 중입니다. 님들은 오늘 무슨 경기 제일 보고 싶으심?
-
[자유게시판] 아 맨시티 엘리엇 앤더슨 2600억 ㄷㄷ 이게 맞는 거임?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조1위 확정! ㄷㄷ 근데 경기력 왜 이럼? ㅋㅋ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9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1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1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20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 친구 ㄹㅇ 멋있네 ㄷㄷ KBO 직행이라니 ㅋㅋㅋ21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선수요? ㅋㅋㅋ 송성문이 엠엘비 갔으면 진작에 다저스 씹어먹었겠지. 글쓴이 송성문 선수랑 송성문 기자랑 헷갈린 거 아니냐? ㅋㅋ 기자도 대단하긴 함.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경기 보는 맛에 주말 보낸다 ㄹㅇ. 은퇴하면 나 뭐 보고 사냐... 축구 볼 재미 진짜 확 줄어들 것 같음 ㅠㅠ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봄. (선수이름)이 초반에 좀 압도하다가 (선수이름)이 후반에 정신 차리고 치고 올라올 것 같음. 솔직히 난타전보다는 한쪽이 좀 더 우위에 설 거라고 본다. 서브미션은 모르겠고 TKO 기대함 ㅋ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가 플옵에서 보여준게 있어서 그런가? 플레이오프 때 진짜 미친듯이 잘했잖아. 근데 정규시즌때는 들쭉날쭉했어서 그 금액이면 진짜 도박수임. 레이커스 돈 많아서 저러는건가 싶기도 하고.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송성문 보면 딱 2018년 박병호 생각남. 그때 박병호도 미쳤었는데. 근데 샌디에이고는 투수진도 탄탄해서 더 서운 거 같음. 우리팀은 타선은 좋은데 불펜이 맨날 터져서 미치겠다.11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한 로망 있었구나 ㅋㅋㅋ 나 어릴 때 동생이랑 맨날 방에서 플스 야구 게임하면서 '우리 나중에 이렇게 같은 팀에서 홈런 치고 세이브하자!' 이랬는데 ㅋㅋㅋㅋ 현실은 동생은 게임만 하고 난 치맥만 시키고 있음 ㅠㅠ1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정도냐? 나 출근하느라 하이라이트도 못봤는데 크리켓 갤 보니까 난리났던데 ㅋㅋㅋ 잉글랜드 홈에서 이렇게까지 지는 건 진짜 충격이긴 하네. 뉴질랜드 요즘 기세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잉글랜드가 이정도일줄이야 ㄷㄷ1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라두카누 아직 어린데 너무 혹사당하는 거 아니냐? 멘탈도 같이 갈린 것 같음. 윔블던 개막 직전인데 이러면 너무 아쉽다 진짜.13시간 56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