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지금 타격왕 가나? 솔직히 가능하다고 봄? ㄷㄷ
2026-06-06 01:48
12,25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지금 타격왕 가나? 솔직히 가능하다고 봄? ㄷㄷ
형들 오늘 이정후 경기 다들 봤음? 와 진짜 미쳤더라. 4안타 실화냐 진짜. 요즘 이정후 경기 보면서 매일매일이 레전드 갱신하는 느낌인데, 솔직히 지금 타율 보니까 심장이 웅장해진다. 혹시 지금 분위기면 '타격왕' 이라는 엄청난 타이틀도 노려볼 만한 거 아니냐?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존나 궁금해서 글 한번 싸질러 봄.
진짜 요즘 이정후 활약 보면 그냥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어제도 그렇고 늘도 그렇고, 연속 안타 행진 이어가는 거 보면서 그냥 감탄사만 연발하게 됨. 심지어 MLB 진출 후 개인 신기록까지 세웠다니 이건 뭐 그냥 KBO 시절 이정후 보는 거 같음. 솔직히 메이저리그 진출 초반에 적응할 시간 필요하다, 쉽지 않을 거다 이런 말들 많았잖아? 근데 이정후는 그런 우려를 그냥 비웃기라도 하듯이 씹어먹고 있네.
특히 오늘 4안타 치고 나서 타율 보니까 0.322더라? MLB 전체 4위라니 이게 말이 되냐 진짜. 한국인 최초 MLB 타격왕이라는 꿈같은 시나리오가 현실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소름이 돋는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갈 길이 멀지만, 지금의 페이스라면 충분히 도전해볼 만한 거 아니겠냐. 그냥 국뽕 차오르는 소리가 아니라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진짜 대단한 거다.
솔직히 역대 한국인 타자들 중에서 이렇게까지 메이저리그에서 초반부터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준 선수가 있었나 싶다. 김하성도 적응하는데 시간 좀 걸렸고, 추신수 선수도 꾸준히 잘했지만 타격왕 쟁까지는 좀 달랐잖아. 이정후는 뭔가 다른 차원의 선수 같다는 생각이 요즘 계속 드네. 그냥 타격 기술 자체가 MLB 투수들 상대로도 통하는 수준을 넘어선 거 같음.
물론 메이저리그 타격왕이라는 게 워낙 힘든 타이틀이긴 하다. 괴물 같은 타자들이 즐비하고, 잠깐 슬럼프만 와도 순위는 뚝 떨어질 수 있으니까. 그리고 체력적인 부분이나 부상 관리도 중요할 거고. 하지만 지금 이정후의 타격 컨디션이나 멘탈을 보면 왠지 모르게 '해낼 수도 있겠다'는 근거 없는 자신감이 막 생긴다. 스윙 메커니즘도 그렇고 선구안도 너무 좋아서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함.
혹시 형들은 이정후가 '타격왕'까지 노려볼 수 있다고 생각함? 아니면 아직은 좀 시기상조라고 봄? 물론 타격왕이 아니더라도 지금 활약만으로도 충분히 대단한 거지만, 사람 욕심이라는 게 끝이 없잖아 ㅋㅋㅋ. 그냥 개인적으로는 너무 기대가 돼서 미치겠네. 진짜 한국인 최초 타격왕이 탄생하는 역사적인 순간을 직접 보게 될 수도 있다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다.
다들 이정후 타격왕 가능성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현실적으로 본다면 어떨지, 아니면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가능성이 있다고 보는지 의견들 좀 말해주라. 댓글로 자유롭게 이야기해보자.
진짜 요즘 이정후 활약 보면 그냥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어제도 그렇고 늘도 그렇고, 연속 안타 행진 이어가는 거 보면서 그냥 감탄사만 연발하게 됨. 심지어 MLB 진출 후 개인 신기록까지 세웠다니 이건 뭐 그냥 KBO 시절 이정후 보는 거 같음. 솔직히 메이저리그 진출 초반에 적응할 시간 필요하다, 쉽지 않을 거다 이런 말들 많았잖아? 근데 이정후는 그런 우려를 그냥 비웃기라도 하듯이 씹어먹고 있네.
특히 오늘 4안타 치고 나서 타율 보니까 0.322더라? MLB 전체 4위라니 이게 말이 되냐 진짜. 한국인 최초 MLB 타격왕이라는 꿈같은 시나리오가 현실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소름이 돋는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갈 길이 멀지만, 지금의 페이스라면 충분히 도전해볼 만한 거 아니겠냐. 그냥 국뽕 차오르는 소리가 아니라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진짜 대단한 거다.
솔직히 역대 한국인 타자들 중에서 이렇게까지 메이저리그에서 초반부터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준 선수가 있었나 싶다. 김하성도 적응하는데 시간 좀 걸렸고, 추신수 선수도 꾸준히 잘했지만 타격왕 쟁까지는 좀 달랐잖아. 이정후는 뭔가 다른 차원의 선수 같다는 생각이 요즘 계속 드네. 그냥 타격 기술 자체가 MLB 투수들 상대로도 통하는 수준을 넘어선 거 같음.
물론 메이저리그 타격왕이라는 게 워낙 힘든 타이틀이긴 하다. 괴물 같은 타자들이 즐비하고, 잠깐 슬럼프만 와도 순위는 뚝 떨어질 수 있으니까. 그리고 체력적인 부분이나 부상 관리도 중요할 거고. 하지만 지금 이정후의 타격 컨디션이나 멘탈을 보면 왠지 모르게 '해낼 수도 있겠다'는 근거 없는 자신감이 막 생긴다. 스윙 메커니즘도 그렇고 선구안도 너무 좋아서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함.
혹시 형들은 이정후가 '타격왕'까지 노려볼 수 있다고 생각함? 아니면 아직은 좀 시기상조라고 봄? 물론 타격왕이 아니더라도 지금 활약만으로도 충분히 대단한 거지만, 사람 욕심이라는 게 끝이 없잖아 ㅋㅋㅋ. 그냥 개인적으로는 너무 기대가 돼서 미치겠네. 진짜 한국인 최초 타격왕이 탄생하는 역사적인 순간을 직접 보게 될 수도 있다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다.
다들 이정후 타격왕 가능성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현실적으로 본다면 어떨지, 아니면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가능성이 있다고 보는지 의견들 좀 말해주라. 댓글로 자유롭게 이야기해보자.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53년만에 실화냐? 이거 ㄹㅇ 찐이냐? ㅋㅋㅋ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 젠슨 황 찬사 ㄷㄷ e스포츠 위상 ㄹㅇ 달라진 거 아님?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고졸 드랲 금지 실화임? ㄷㄷ 김지우 KBO행은 개이득인데 말이지 ㅋㅋ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클락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U.S. 오픈 우승 실화임?8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지리네 진짜;9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내한? 홀란 EPL 입성 첫 해 한국 상륙 ㄷㄷ 예측해봄1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미친 타선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ㄴㄴ 그건 좀 힘들 듯. 어제는 진짜 야구의 신이 강림한 날이었다고 봐야지. 그래도 1회 4홈런은 두고두고 회자될 레전드 경기인 건 인정.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생각해보면 야니스도 우승 반지에 대한 갈망이 클 거 아니야? 밀워키에서 더 이상 가능성이 안 인다면 강팀으로 갈 수도 있다고 봄. 르브론도 마이애미 갔을 때 다들 충격이었잖아 그때 생각나네.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난 폰드로우소바가 멘탈이 약해서 그런 것 같음. 잘 나갈 때는 엄청 잘하는데, 조금만 흔들려도 와르르 무너지는 게 보임. 멘탈 코칭 좀 받으면 다시 올라올 수도 있지 않을까?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니스는 가는게 맞지 이정도면 의리에 살았지.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안타깝다. 징계만 아니었으면 테니스 판도 다 뒤집었을텐데... 나 어릴 때도 이런 식으로 사라진 선수들 많았음.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 마두에케 얘기 또 나오네. 물론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터졌다고 하기엔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지난 시즌에도 반짝하다가 폼 죽은 적 있어서 ㅋㅋㅋ 첼시팬 입장에선 행복회로 돌리다가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 이번엔 좀 조심스러움 ㅋㅋㅋ 유로는 아직 무리임 걍!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기복 심한 경기력이라고 하긴 좀 그렇지 않음? 그만큼 끈기가 다는 증거 아님? 솔직히 1회에 그렇게 대량실점하고 이기는 팀은 KBO에 엘지밖에 없을 거다. 괜히 우승팀이 아니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음.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역대급 이벤트는 맞는 듯. 근데 경기 내용이 진짜 좋았는지 궁금하다. 이런 빅 이벤트는 홍보빨도 심해서 막상 보면 별거 아닌 경우도 많잖아. 누가 본 사람 있으면 후기 좀 부탁한다!7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클락 우승에 한 표 던진다. 원래 US 오픈 같은 메이저 대는 베테랑들이 강세인데, 클락이 신성처럼 나타나서 다 박살내는 거 보면서 카타르시스 오졌음. 다음 대회에서도 기대된다 ㄹㅇ7시간 41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