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 이번 시즌 경기력 ㄹㅇ 심각하지 않음? ㅠ 님들은 어케 생각함?
2026-06-06 10:15
11,59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팀 이번 시즌 경기력 ㄹㅇ 심각하지 않음? ㅠ 님들은 어케 생각함?
형들 오늘 또 우리 팀 경기 보다가 속 터져 죽을 뻔했다 진짜. 요즘 경기력 왜 이리 답답한지 모르겠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이번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희망이 좀 보였는데, 갈수록 이게 뭔가 싶다.
특히 요새 수비가 너무 불안하지 않음? 어제 경기만 봐도 상대 공격수들한테 너무 쉽게 공간 내주는 거 보고 할 말이 없더라. 누가 그랬잖아, 공격은 이길 수 있지 수비는 우승할 수 있다고. 우리 팀은 지금 우승은 커녕 상위권 싸움도 버거워 보임.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철벽 같았던 수비진이었는데, 갑자기 왜 이렇게 된 건지 모르겠어. 주전 수비수들 나이도 좀 들긴 했지만, 이렇게 한순간에 기량이 확 떨어질 수 있나 싶기도 하고. 심지어 뉴스 보니까 토트넘이 리버풀 떠난 로버트슨 영입한다는 얘기도 나오던데, 우리 팀도 이제 슬슬 수비진 개편에 신경 써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그리고 공격진도 문제 많지 않아? 특히 결정력이 너무 아쉬움. 분명히 좋은 찬스 만드는데 마무리가 안 돼서 날려 먹는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님. 우리 팀 주포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니더라. 상대팀 수비수들이 우리 공격수들 움직임 다 파악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그냥 선수들 컨디션이 안 좋은 건지. 슈팅 횟수는 많은데 유효 슈팅이 너무 적어. 이러니 골이 안 터지지. 괜히 아스널이 EPL 10대 최다 득점자 영입 기회를 잡았다느니 하는 소식 들으면 부러울 따름이다.
미드필더진도 뭔가 유기적인 플레이가 부족해 보여. 볼 배급이 제대로 안 돼서 공격 전개도 답답하고, 수비 가담도 예전 같지 않은 느낌? 상대 역습에 너무 쉽게 당하는 거 보면 중원에서부터 제대로 끊어주지 못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경기 보면서 답답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때도 많다. 패스 미스도 잦고, 볼을 너무 쉽게 뺏기는 장면들도 자주 보이고. 이게 감독 전술 문제인지,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인지 헷갈릴 지경임.
물론 선수들도 사람이고, 항상 잘할 수는 없는 거 아는데, 이번 시즌은 유독 심한 것 같아서 더 속상하다. EPL 레전드 밀너도 은퇴 발표하는 마당에, 우리 팀 선수들은 뭔가 변화가 필요한 시점 같기도 하고. 그냥 시간이 해결해 줄 문제라고 하기엔 너무 답답한 경기들이 계속되고 있어서 팬으로서 정말 힘들어.
우리 팀 최근 5경기 전적 봐도 승리가 너무 드물잖아. 이거 진짜 심각한 거 맞지? 다들 혹시 이번 시즌 우리 팀 경기력에 대해서 어떤 의견들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다. 감독 전술에 대한 불만임? 아니면 특정 선수들 기량 문제라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 공백이 생각보다 커서 그런 건가?
솔직히 지금 이대로 가면 다음 시즌은 강등 걱정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함. 너무 비약인가? ㅠㅠ 형들은 우리 팀이 지금 제일 시급하게 고쳐야 할 부분이 뭐라고 생각함? 다들 진지하게 의견 공유 좀 해주라.
특히 요새 수비가 너무 불안하지 않음? 어제 경기만 봐도 상대 공격수들한테 너무 쉽게 공간 내주는 거 보고 할 말이 없더라. 누가 그랬잖아, 공격은 이길 수 있지 수비는 우승할 수 있다고. 우리 팀은 지금 우승은 커녕 상위권 싸움도 버거워 보임.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철벽 같았던 수비진이었는데, 갑자기 왜 이렇게 된 건지 모르겠어. 주전 수비수들 나이도 좀 들긴 했지만, 이렇게 한순간에 기량이 확 떨어질 수 있나 싶기도 하고. 심지어 뉴스 보니까 토트넘이 리버풀 떠난 로버트슨 영입한다는 얘기도 나오던데, 우리 팀도 이제 슬슬 수비진 개편에 신경 써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그리고 공격진도 문제 많지 않아? 특히 결정력이 너무 아쉬움. 분명히 좋은 찬스 만드는데 마무리가 안 돼서 날려 먹는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님. 우리 팀 주포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니더라. 상대팀 수비수들이 우리 공격수들 움직임 다 파악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그냥 선수들 컨디션이 안 좋은 건지. 슈팅 횟수는 많은데 유효 슈팅이 너무 적어. 이러니 골이 안 터지지. 괜히 아스널이 EPL 10대 최다 득점자 영입 기회를 잡았다느니 하는 소식 들으면 부러울 따름이다.
미드필더진도 뭔가 유기적인 플레이가 부족해 보여. 볼 배급이 제대로 안 돼서 공격 전개도 답답하고, 수비 가담도 예전 같지 않은 느낌? 상대 역습에 너무 쉽게 당하는 거 보면 중원에서부터 제대로 끊어주지 못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경기 보면서 답답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때도 많다. 패스 미스도 잦고, 볼을 너무 쉽게 뺏기는 장면들도 자주 보이고. 이게 감독 전술 문제인지,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인지 헷갈릴 지경임.
물론 선수들도 사람이고, 항상 잘할 수는 없는 거 아는데, 이번 시즌은 유독 심한 것 같아서 더 속상하다. EPL 레전드 밀너도 은퇴 발표하는 마당에, 우리 팀 선수들은 뭔가 변화가 필요한 시점 같기도 하고. 그냥 시간이 해결해 줄 문제라고 하기엔 너무 답답한 경기들이 계속되고 있어서 팬으로서 정말 힘들어.
우리 팀 최근 5경기 전적 봐도 승리가 너무 드물잖아. 이거 진짜 심각한 거 맞지? 다들 혹시 이번 시즌 우리 팀 경기력에 대해서 어떤 의견들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다. 감독 전술에 대한 불만임? 아니면 특정 선수들 기량 문제라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 공백이 생각보다 커서 그런 건가?
솔직히 지금 이대로 가면 다음 시즌은 강등 걱정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함. 너무 비약인가? ㅠㅠ 형들은 우리 팀이 지금 제일 시급하게 고쳐야 할 부분이 뭐라고 생각함? 다들 진지하게 의견 공유 좀 해주라.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3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5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7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11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026-06-22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우에다 분데스 가면 진짜 대박이긴 하겠다. 작년에 페예노르트에서 골 엄청 박던데 이적설 도는게 당연한듯. 일본 애들 솔직히 부럽다, 재능 풀이 우리랑 차원이 다른 느낌임.2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포텐은 확실히 있음! 오늘 경기 보니까 패스 미스 몇 개 있었지만 대담하게 전진 패스 시도하는 거나 태클 타이밍은 좋더라. 김민재도 어릴 때부터 완벽하진 않았잖아? 꾸준히 기회 받으면 김민재처럼 월클 수비수로 성장할 수도 있다고 본 ㄹㅇ.44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형 스피드 미쳤다 진짜! 저 경기는 무조건 봐야 하는데… 이번 달도 스포츠 중계 구독료 때문에 통장이 텅장될 예정.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 다 구독하면 치킨 5마리 값인데… 흐읍.4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제주SK랑 뮌헨 경기? 나도 김민재 보려고 쿠팡플레이 결제해야 하나 고민 중인데.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인데,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가겠네. 이런 친선전 한 번 보려고 또 돈 쓰는 게 맞나 싶다 진짜.60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에 온다고?? 헐… 직관이면 또 티켓값 장난 아닐 텐데. 안 그래도 이번 달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구독료에 통장 텅장인데… 하아, 스포츠 중계권 파산러는 웁니다 ㅠㅠ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은 ㄹㅇ 레전드였음. 근데 솔직히 우리 팀은 아직 멀었지 않냐 ㅋㅋㅋ 핵심 선수들 컨디션 올라온다고 해봐야 수비가 여전히 구멍인데… 지난 경기들 면 상대팀 슛 존나 쉽게 허용하는 거 한두 번이 아님. 오늘 상대팀 부상자가 많아서 좀 희망 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불안한 건 어쩔 수 없다 ㄷㄷ3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2026시즌도 구독료는 똑같이 낼 텐데 아쉽긴 하네요. 저 돈이면 치킨이 몇 마리야… 흑흑.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네 팀 어디임? 혹시 내가 생각하는 그 팀인가? ㄷㄷ 요즘 보면 진짜 감독 문제인지 선수 멘탈 문제인지 모르겠음. 작년에 잘했던 선수들도 갑자기 부진하고 이러면 답 없지 않나?5시간 54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