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느바 경기, 닉스 2연승 가즈아ㅋㅋㅋ 과연?
2026-06-06 13:26
11,44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느바 경기, 닉스 2연승 가즈아ㅋㅋㅋ 과연?
형들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하고 있겠지? 어제 닉스랑 스퍼스 경기 보면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닉스가 스퍼스 맹추격 겨우 막아내고 2연승 챙기는 거 보면서 아... 역시 동부는 닉스인가 싶더라.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긴 한데, 벌써부터 이런 경기력 보여주면 플레이오프 기대감 완전 폭발하는 거 아니냐. 특히 브런슨 폼 미쳤던데, 오늘도 기대해도 되는 부분? 솔직히 닉스 팬으로서 살짝 설레발 치고 싶다ㅋㅋ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게, 어제 스퍼스가 너무 쉽게 내준 경기가 아니라서 다음 경기도 만만치 않을 것 같음. 스퍼스가 분명 뭔가 준비해올 거고, 닉스도 방심하면 안 된다고 봄. 특히 벤치 싸움에서 밀리면 진짜 답 없어지는 거 알지? 어제도 브런슨이 캐리하긴 했지만, 다른 선수들 지원이 좀 아쉽다는 생각도 들었음. 오늘 닉스 벤치 선수들 활약 여부가 진짜 중요할 것 같다. 주전들 체력 안배도 해야 하고, 후반 가서 집중력 유지하는 게 관건일 듯.
그리고 갑자기 카와이 얘기 나와서 말인데, NBA에서 카와이 에이전트 인터뷰했다는 뉴스 보니까 예전 트레이드 이슈 다시 생각나네. 진짜 NBA는 시즌 중에도 떡밥이 끊이질 않는다니까. 농구 팬으로서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 보는 재미도 쏠쏠한 것 같음. 물론 경기 자체에 집중하는 게 맞지만, 이런 소식들이 또 팬들끼리 수다 떨고 분석하는 재미 아니겠냐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닉스가 무난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는데, 또 의외 변수 터지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 다들 치킨 시키고 맥주 준비해서 본방사수할 준비 완료했겠지? 나는 오늘 닉스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다들 즐거운 농구 관람 되길 바란다!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게, 어제 스퍼스가 너무 쉽게 내준 경기가 아니라서 다음 경기도 만만치 않을 것 같음. 스퍼스가 분명 뭔가 준비해올 거고, 닉스도 방심하면 안 된다고 봄. 특히 벤치 싸움에서 밀리면 진짜 답 없어지는 거 알지? 어제도 브런슨이 캐리하긴 했지만, 다른 선수들 지원이 좀 아쉽다는 생각도 들었음. 오늘 닉스 벤치 선수들 활약 여부가 진짜 중요할 것 같다. 주전들 체력 안배도 해야 하고, 후반 가서 집중력 유지하는 게 관건일 듯.
그리고 갑자기 카와이 얘기 나와서 말인데, NBA에서 카와이 에이전트 인터뷰했다는 뉴스 보니까 예전 트레이드 이슈 다시 생각나네. 진짜 NBA는 시즌 중에도 떡밥이 끊이질 않는다니까. 농구 팬으로서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 보는 재미도 쏠쏠한 것 같음. 물론 경기 자체에 집중하는 게 맞지만, 이런 소식들이 또 팬들끼리 수다 떨고 분석하는 재미 아니겠냐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닉스가 무난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는데, 또 의외 변수 터지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 다들 치킨 시키고 맥주 준비해서 본방사수할 준비 완료했겠지? 나는 오늘 닉스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다들 즐거운 농구 관람 되길 바란다!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9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14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026-06-22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커쇼 은퇴하면 다저스 레전드 대우는 어떻게 될까 궁금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랭킹 개편 실화냐 ㄷㄷ 기존에도 이해 안 가는 부분이 좀 있긴 했는데, 설마 더 엉망으로 만들려고 그러는 건 아니겠지?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 떡밥 돌아서 설렜는데 괜히 랭킹 때문에 틀어지는 건 진짜 아니된다 ㅠㅠ13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폭력 하자면 투타 겸업이 언제까지 가능하냐고? 그냥 지구가 멸망할 때까지 가능할 것 같음 ㅋㅋㅋㅋ 어제 경기 봤는데 타구 속도랑 구속이 그냥 미쳤더라. 이젠 뭘 해도 놀랍지가 않아 걍 오타니는 오타니임.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님네 팀 어딘지 대충 알거 같음 ㅋㅋㅋ 요즘 그 팀 경기 보는 맛이 아주 좋더라고요. 특히 새로 영입한 용병 진짜 물건인듯 ㄷㄷ 우리팀도 저런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 아 ㅋㅋ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폼 미쳤지 ㅋㅋ 근데 요즘 골 몰아넣는거 보면 살짝 불안하긴 함. 예전에 막판 스퍼트 올리다가 부상 당했던 기억이 있어서 ㅠㅠ 그래도 올해는 득점왕 한번 찍었으면 좋겠다! 케인 나간 자리를 흥민이가 제대로 메워주는 느낌임.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선수 팬이라니 ㅋㅋㅋ 진짜 유니폼 들고 간 것도 대단하다 야구 월드컵도 아닌데 임찬규 선수가 거기서 얼마나 당황했을까 생각하니 더 웃기네요 ㅋㅋㅋ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미친거 같음 ㅋㅋㅋ 30대 중반인데도 저런 퍼포먼스 내는거 보면 진짜 축구의 신 맞다니까. 다른 선수들 같았으면 벌써 은퇴 고민했을 나이인데 메시는 클라스가 영원함 ㄷㄷ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어제 보면서 개웃겼음. 두산 팬들 진짜 현타 씨게 왔을 듯. 근데 논란이라고 하는 건 오바 아니냐? 잘 친 건 잘 친 거지 뭘 또 논란까지 붙임. 걍 LG 타자들이 미쳤다고 보는 게 맞을 듯 ㅋㅋㅋ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지리더라. 국위선양 지대로 하는 페이커 클라스 어디까지 올라갈지 기대됨. 다음에 올킬티비에서 페이커 다큐멘터리라도 하나 만들어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15시간 13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