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턴오버.. 진짜 너무 아쉽다 ㅠㅠ 스퍼스 이거 왜 이럼?
2026-06-06 21:35
10,17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턴오버.. 진짜 너무 아쉽다 ㅠㅠ 스퍼스 이거 왜 이럼?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아니 닉스랑 스퍼스 경기 진짜 심장 쫄깃하게 봤는데 결국 스퍼스가 지는 거 보고 한숨 푹 쉬었다 진짜. 웸반야마가 마지막에 턴오버만 안 했어도 연장까지 가거나 어쩌면 이길 수도 있었을 거 같은데 너무 아쉽더라고. 헤드라인 보니까 웸반야마 본인도 "이 경기는 우리 거였다" 이러면서 후회하는 거 같던데 ㄹㅇ 보는 나도 똑같은 생각이었다 ㅠ. 막판 집중력 싸움서 진 거 같아서 더 씁쓸하네.
솔직히 웸반야마 요즘 플레이 보면 괴물이 맞긴 함. 키도 큰데 드리블이랑 슛 다 되고 수비에서도 존재감 미쳤고. 근데 아직 어린 선수라 그런가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가끔씩 나오는 게 아쉽더라. 오늘도 그 턴오버 하나가 너무 치명적이었잖아. 닉스 수비가 워낙 빡세긴 했지만, 그 상황에서 더 침착하게 패스를 돌리거나 자기가 직접 마무리하는 선택을 했어야 하지 않았나 싶음. 스퍼스가 리빌딩 중이라 지는 경기가 많아도 웸반야마 보면서 희망을 가졌는데 오늘 같은 경기는 진짜 너무 아깝다 ㅠㅠ.
이번 시즌 스퍼스 경기력 보면 웸반야마 말고는 딱히 빛나는 선수가 없는 것도 문제인 거 같음. 웸반야마 혼자 고군분투하는 느낌이랄까. 주변 선수들이 좀 더 받쳐줘야 하는데 말이지. 포포비치 감독님도 고민 많으실 듯. 웸반야마가 아무리 잘해도 결국 팀 스포츠인데 혼자서 다 할 수는 없으니까. 다음 시즌에는 좀 더 팀워크가 단단해져서 웸반야마 혼자 짊어지는 부담을 덜어줬으면 좋겠다.
아무튼 오늘 졌잘싸긴 한데 그래도 아쉬움이 너무 크게 남는 경기였음. 웸반야마도 이번 경기로 많이 배웠을 거라고 생각하고,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스퍼스 팬들 다들 같은 생각일 듯? 이번 주는 이걸로 끝인가 ㅠㅠ.
솔직히 웸반야마 요즘 플레이 보면 괴물이 맞긴 함. 키도 큰데 드리블이랑 슛 다 되고 수비에서도 존재감 미쳤고. 근데 아직 어린 선수라 그런가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가끔씩 나오는 게 아쉽더라. 오늘도 그 턴오버 하나가 너무 치명적이었잖아. 닉스 수비가 워낙 빡세긴 했지만, 그 상황에서 더 침착하게 패스를 돌리거나 자기가 직접 마무리하는 선택을 했어야 하지 않았나 싶음. 스퍼스가 리빌딩 중이라 지는 경기가 많아도 웸반야마 보면서 희망을 가졌는데 오늘 같은 경기는 진짜 너무 아깝다 ㅠㅠ.
이번 시즌 스퍼스 경기력 보면 웸반야마 말고는 딱히 빛나는 선수가 없는 것도 문제인 거 같음. 웸반야마 혼자 고군분투하는 느낌이랄까. 주변 선수들이 좀 더 받쳐줘야 하는데 말이지. 포포비치 감독님도 고민 많으실 듯. 웸반야마가 아무리 잘해도 결국 팀 스포츠인데 혼자서 다 할 수는 없으니까. 다음 시즌에는 좀 더 팀워크가 단단해져서 웸반야마 혼자 짊어지는 부담을 덜어줬으면 좋겠다.
아무튼 오늘 졌잘싸긴 한데 그래도 아쉬움이 너무 크게 남는 경기였음. 웸반야마도 이번 경기로 많이 배웠을 거라고 생각하고,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스퍼스 팬들 다들 같은 생각일 듯? 이번 주는 이걸로 끝인가 ㅠㅠ.
-
[자유게시판] 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ㅋㅋ9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얘 진짜 샌디에서 터지는 거 아님? ㄷㄷㄷ 올킬러들 의견 좀11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vs 축구 뭐 보냐? 진지하게 추천 좀 ㄷㄷ1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아직도 미쳤냐? 하이라이트 지렸다 진짜 ㄷㄷ2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오늘 축구 보는데.. 이강인 진짜 미친 재능 아님?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롤드컵 결승전 ㄷㄷ 이변 아닌 이변 아니었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또 뭔데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니스 마이애미행은 진짜 역대급 충격이긴 함. 근데 솔직히 밀워키에서 더 이상 뭘 할 수 있었겠냐? 어차피 우승 한 번 했으면 이제 새로운 도전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봄. 릅 마이애미 갔을 때랑은 좀 다른 결 같긴 해. 그때는 거의 역적 취급이었는데 야니스는 좀 다를 듯.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지들 연봉 23억 준다 하면 바 사표 쓰고 나갈 놈들이 선수보고는 희생하라 그러는 거 개웃기네. 심지어 두산 가면 주전 확실하고 우승도 노려볼 만한데 이만한 선택지가 어딨다고 난리인지 ㅋㅋㅋㅋ 그냥 다들 배아파서 그러는 거 아니냐?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공감합니다 형님. 어제 오타니 홈런 미쳤죠 진짜. 타구 속도 보니까 담장 넘어가는데 1초도 안 걸리던데 ㄷㄷ 저렇게 치면 투수들 멘탈 나갈 듯 ㅋㅋㅋㅋ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대박 ㄹㅇ? 이한범이면 키랑 몸싸움도 되는데 발밑도 좋아서 가능성 충분하다고 본다. 김민재랑 같이 센터백 서면 상대 공격수들 멘탈 나갈 듯 ㅋㅋㅋㅋㅋ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임찬규가 잘하니까 그런 거지 ㅋㅋㅋ 솔직히 작년까지만 해도 불안불안했잖아. 스포츠는 결국 실력이 답임. 내년에도 이 기세 유지야 찐팬 만들 수 있다 임마.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침에 일어나서 하이라이트 봤는데 진짜 감탄만 나옴 ㅋㅋㅋ 요즘 슈팅 때리는 족족 골대 구석으로 박히는 거 보면 미친 거 같음. 득점왕 욕심 나긴 하는데, 솔직히 부상 없이 시즌 완주하는 것만으로도 대박일듯. 개인적으로 20골은 무조건 넘긴다에 한 표 던진다 ㄷㄷ1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가을야구는 물 건너간 수준이 아니라 이미 침몰해서 심해까지 내려간 거 아니냐? ㅋㅋㅋ 매년 이맘때쯤 되면 다들 기대 접는 거 국룰이잖음.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함.1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진짜 대박이긴 했음 ㄷㄷㄷ 근데 난 어제 그거 보고나서 너무 잠이 와서 그냥 잤음 ㅋㅋㅋ 오늘 MLB 류현진 등판한대서 그거 보고 대기중임. 오랜만에 던지는 거라 기대된다.15시간 14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