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김도영 이 미친놈 홈런 페이스 이거 진짜냐? 시즌 30개 넘게 때릴 것 같지 않음? ㅋㅋ
2026-06-07 22:25
10,31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김도영 이 미친놈 홈런 페이스 이거 진짜냐? 시즌 30개 넘게 때릴 것 같지 않음? 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음. 어제 경기 보면서 솔직히 좀 충격받아서 글 씀. 김도영 이 미친놈 어제 또 대포알 두 방 쾅쾅 때리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이거 지금 심상치 않은데요? 시즌 초부터 이렇게 미친 듯이 때려 박는 거 보니까 뭔가 예측분석충의 촉이 발동하는 거 같음.
솔직히 스프링캠프 때부터 기대는 컸지만, 이렇게까지 터질 줄은 몰랐음. 작년에 잠깐 여줬던 장타력은 그냥 스쳐 지나가는 불꽃인 줄 알았는데, 올해는 아예 작정하고 불태우는 거 같음. 솔직히 나도 김도영 팬이지만, 이렇게까지 발전할 줄은 상상도 못 했음. 타격 메커니즘이 뭔가 바뀌었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그게 이렇게까지 드라마틱하게 효과를 볼 줄이야.
지금까지의 페이스를 보면, 단순히 운이 좋아서 터지는 게 아님. 헛스윙이 줄어들고 컨택률이 올라간 게 눈에 보임. 특히 변화구 대처 능력이 작년이랑 비교해서 하늘과 땅 차이임. 예전에는 변화구에 배트 헛도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은 유연하게 대처하면서도 자기 스윙을 가져가는 모습이 진짜 인상 깊음. 이게 진짜 클러치 상황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음.
특히 주목할 부분은 타구 질임. 타구 속도도 엄청나고 발사각도 예술임. 홈런성 타구들 보면 죄다 중앙이나 좌중간을 가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단순한 힘만으로 되는 게 아님. 정확한 임팩트와 타이밍이 딱 맞아떨어져야 가능한 거임. 괜히 홈런 단독 선가 아님. 지금 같은 페이스면 그냥 20개는 가뿐히 넘기고, 30개도 현실적으로 보임.
물론 아직 시즌 초라서 섣부른 판단일 수도 있음. 하지만 김도영이 지금 보여주는 모습은 단순한 반짝임이 아님. 꾸준한 훈련과 노력이 뒷받침된 결과물이라고 생각함. 특히 체력적인 부분만 잘 관리한다면, 올 시즌 끝까지 이 페이스를 유지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봄. 아직 젊은 선수라서 발전 가능성도 무궁무진하고.
작년에 이정후가 샌프란시스코 가서 타격왕도 제치고 타율 1위 찍는 거 보면서 국뽕이 차올랐는데, KBO에서도 이런 괴물이 나와주니 진짜 야구 볼 맛 난다 ㄹㅇ. 김도영뿐만 아니라 이의리, 문동주 같은 젊은 투수들도 잘해주고 있어서 올 시즌 야구는 진짜 역대급 꿀잼 각임.
형들은 김도영 올 시즌 몇 개까지 때릴 거라고 예상함? 솔직히 30개 넘기면 MVP도 노려볼 만하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같이 예측 좀 해보자.
솔직히 스프링캠프 때부터 기대는 컸지만, 이렇게까지 터질 줄은 몰랐음. 작년에 잠깐 여줬던 장타력은 그냥 스쳐 지나가는 불꽃인 줄 알았는데, 올해는 아예 작정하고 불태우는 거 같음. 솔직히 나도 김도영 팬이지만, 이렇게까지 발전할 줄은 상상도 못 했음. 타격 메커니즘이 뭔가 바뀌었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그게 이렇게까지 드라마틱하게 효과를 볼 줄이야.
지금까지의 페이스를 보면, 단순히 운이 좋아서 터지는 게 아님. 헛스윙이 줄어들고 컨택률이 올라간 게 눈에 보임. 특히 변화구 대처 능력이 작년이랑 비교해서 하늘과 땅 차이임. 예전에는 변화구에 배트 헛도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은 유연하게 대처하면서도 자기 스윙을 가져가는 모습이 진짜 인상 깊음. 이게 진짜 클러치 상황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음.
특히 주목할 부분은 타구 질임. 타구 속도도 엄청나고 발사각도 예술임. 홈런성 타구들 보면 죄다 중앙이나 좌중간을 가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단순한 힘만으로 되는 게 아님. 정확한 임팩트와 타이밍이 딱 맞아떨어져야 가능한 거임. 괜히 홈런 단독 선가 아님. 지금 같은 페이스면 그냥 20개는 가뿐히 넘기고, 30개도 현실적으로 보임.
물론 아직 시즌 초라서 섣부른 판단일 수도 있음. 하지만 김도영이 지금 보여주는 모습은 단순한 반짝임이 아님. 꾸준한 훈련과 노력이 뒷받침된 결과물이라고 생각함. 특히 체력적인 부분만 잘 관리한다면, 올 시즌 끝까지 이 페이스를 유지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봄. 아직 젊은 선수라서 발전 가능성도 무궁무진하고.
작년에 이정후가 샌프란시스코 가서 타격왕도 제치고 타율 1위 찍는 거 보면서 국뽕이 차올랐는데, KBO에서도 이런 괴물이 나와주니 진짜 야구 볼 맛 난다 ㄹㅇ. 김도영뿐만 아니라 이의리, 문동주 같은 젊은 투수들도 잘해주고 있어서 올 시즌 야구는 진짜 역대급 꿀잼 각임.
형들은 김도영 올 시즌 몇 개까지 때릴 거라고 예상함? 솔직히 30개 넘기면 MVP도 노려볼 만하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같이 예측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1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1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근데 아직 시즌 초라 좀 더 지켜봐야 함. 지금은 타율 깡패지만 장타율은 좀 아쉬운 것도 사실이고, 수들이 데이터 쌓이면 공략법 들고 나올 수도 있음. 이정후가 그걸 어떻게 극복할지가 진짜 관건이다.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포텐셜은 미쳤잖아 ㅋㅋㅋㅋㅋ 브리검영 경기 몇 개 찾아봤는데 운동능력 지리더라. 물론 대학이랑 NBA는 다르지만, 로또라고 해도 1픽에서 터지면 대박이지 않겠음? 위저즈 어차피 지금 당장 뭘 해도 안될 팀인데 한번 질러볼 만 함.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작년 드래프트 때도 의외의 픽 많았잖아. 다들 망할 거라고 했던 선수들 중에 터진 애들도 있고. 듀반차도 코치진이 뭔가 본 게 있겠지. 일단 믿어보자고 ㅋㅋㅋ 어차피 위자즈는 바닥 찍고 올라올 일만 남았음 ㅋㅋ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사우스게이트 경 볼 때마다 속 터짐. 저 좋은 선수들 데리고 굳이 저렇게 안정적인 축구를 해야하나 싶음. 투헬이 오면 최소한 공격 전개는 시원시원해질 거 같긴 하다. 근데 수비는 좀 불안해질 수도 있음.8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나만 그런 줄 알았잖아 ㅋㅋㅋ 요즘 경기 보면 혈압만 오름 ㅠㅠ 시즌 초반에 설레발 너무 쳤나 싶기도 하고... 타선도 타선인데 불펜이 불안한 것도 한몫하는 듯.1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얘가 일부러 이러는 거 같기도 함. 래야 더 이슈되고 관심 받으니까. 페레이라 특유의 '난 강하지만 동시에 인간적인 면모도 있다' 이런 컨셉 잡는 거 아니겠냐? 솔직히 허세 부리던 거 생각하면 좀 웃기긴 함 ㅋㅋㅋ1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언더독도 초반에 기세 못 잡으면 그대로 무너질 수도 있음. 전력 차이가 너무 나면 멘탈이고 뭐고 실력으로 찍어 누르는 경우도 많아서 좀 회의적임. 난 그래도 강팀에 한 표 던진다.1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게 침공이 아니라 그냥 축구 경기 보러 왔다가 시간 남아서 야구장 간 거 아님? 기사 제목이 좀 어그로 같던데 ㅋㅋㅋ 코파 아메리카 때문에 미국 온 김에 야구도 본 거지 뭐 ㅋㅋㅋ 마이애미 입장에서는 공짜 홍보 개이득이지 ㅋㅋㅋ19시간 44분전
댓글목록2
네이년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