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실 예정임? ㅋㅋㅋ 이강인 ㄹㅇ 아틀레티코 가는거임? ㄷㄷ
2026-06-08 08:29
11,99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실 예정임? ㅋㅋㅋ 이강인 ㄹㅇ 아틀레티코 가는거임? 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슴다. 퇴근하고 다들 뭐하면서 스트레스 풀 예정인지 궁금하네요. 저는 역시 스포츠 중계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인데, 오늘 경기 라인업이나 이슈들 보니까 벌써부터 설레네요 ㅋㅋㅋ 다들 오늘 뭐 보실 예정인지, 어떤 경기가 제일 기대되는지 궁금해서 글 한번 올려봅니다. 제가 요새 제일 눈여겨보는 건 역시 해외 축구 이슈인데, 특히 이강인 선수 이적설이 진짜 매일매일 핫하네요.
솔직히 어제부터 이강인 선수가 파리 생제르맹 탈출하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는 기사가 쏟아지는데, 진짜 갈까요? 이게 벌써 몇 번째 이적설인지 ㅋㅋㅋ 지난번에도 EPL이니 사우디니 온갖 팀 다 거론됐다가 결국 파리 잔류했잖아요. 근데 이번엔 뭔가 분위기가 좀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오직 아틀레티코만 원한다', '파리 인내심 바닥났다' 이런 기사 제목 보면 진짜 짐 싼다는 느낌도 들고 ㄷㄷㄷ 개인적으로는 아틀레티코 가면 스타일적으로 잘 맞을 것 같긴 해요. 시메오네 감독 축구가 좀 투박해도 이강인 선수처럼 기술 좋은 미드필더가 들어가면 오히려 시너지가 날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는 편이라 크게 문제 없을 것 같기도 하구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파리도 쉽게 내줄까 싶기도 해요. 분명히 이강인 선수 영입할 때 아시아 마케팅 효과도 노렸을 거고, 유니폼 판매량이나 구단 홍보 효과도 쏠쏠했을 텐데 말죠. 갑자기 449억에 판다고 하니 뭔가 찜찜한 부분도 있구요. 지난 시즌 리그앙 스탯만 봐도 분명 팀에 기여한 바가 있는데, 너무 쉽게 보내는 건가 싶기도 하구요.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이번엔 아틀레티코 가는 게 맞는다고 보시는지, 아니면 또 간만 보는 찌라시라고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또 다른 해외 축구 소식으로는 윤도영 선수 이야기도 안 할 수가 없네요. '한국 최고 유망주'라고 해서 다들 기대감 엄청났는데, EPL 데뷔 가능성에 먹구름이 꼈다는 소식 보셨죠? 2007년생 초대형 포지션 경쟁자 영입이라니 ㄷㄷㄷ 이적료가 무려 500억이라는 거 보면 진짜 괴물이 온 건가 싶기도 하고 ㅠ 윤도영 선수 입장에서는 좀 아쉬울 것 같아요. 막 치고 올라가는 시기에 이런 악재를 만나다니... 그래도 워낙 재능 있는 선수니까 잘 이겨낼 거라고 믿고 싶네요.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해외에서 잘하는 모습 보면 국뽕 차오르잖아요 ㅋㅋㅋ 윤도영 선수도 언젠가 EPL에서 펄펄 나는 습 꼭 보고 싶네요.
이번 주에는 덴마크 에릭센 선수 소식도 좀 충격적이었죠. 5년 전 쓰러졌던 증세가 또 나타났다고 하니... 다행히 바로 의식 되찾고 스스로 퇴장했다고는 하지만, 축구 팬으로서 이런 소식은 항상 마음 아픈 것 같아요. 선수 건강이 최우선인데, 혹시라도 안 좋은 일이 생길까 봐 조마조마하구요. 에릭센 선수도 예전처럼 건강하게 그라운드를 누비는 모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런저런 이슈들 보면서 오늘 저녁 경기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형들은 어떤 경기 가장 기대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새벽에 있을 EPL 경기 한두 개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입니다. 특히 중하위권 팀들 간의 경기가 의외로 꿀잼인 경우가 많아서 말이죠 ㅋㅋㅋ 승점 싸움 치열한 경기는 진짜 예측 불가능해서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다들 오늘 밤 어떤 스포츠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날릴 건가요? 혹시 추천하는 경기나 오늘 꼭 봐야 할 경기가 있다면 댓글로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저 참고해서 오늘 저녁 알차게 보내고 싶네요 ㅋㅋㅋ
솔직히 어제부터 이강인 선수가 파리 생제르맹 탈출하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는 기사가 쏟아지는데, 진짜 갈까요? 이게 벌써 몇 번째 이적설인지 ㅋㅋㅋ 지난번에도 EPL이니 사우디니 온갖 팀 다 거론됐다가 결국 파리 잔류했잖아요. 근데 이번엔 뭔가 분위기가 좀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오직 아틀레티코만 원한다', '파리 인내심 바닥났다' 이런 기사 제목 보면 진짜 짐 싼다는 느낌도 들고 ㄷㄷㄷ 개인적으로는 아틀레티코 가면 스타일적으로 잘 맞을 것 같긴 해요. 시메오네 감독 축구가 좀 투박해도 이강인 선수처럼 기술 좋은 미드필더가 들어가면 오히려 시너지가 날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는 편이라 크게 문제 없을 것 같기도 하구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파리도 쉽게 내줄까 싶기도 해요. 분명히 이강인 선수 영입할 때 아시아 마케팅 효과도 노렸을 거고, 유니폼 판매량이나 구단 홍보 효과도 쏠쏠했을 텐데 말죠. 갑자기 449억에 판다고 하니 뭔가 찜찜한 부분도 있구요. 지난 시즌 리그앙 스탯만 봐도 분명 팀에 기여한 바가 있는데, 너무 쉽게 보내는 건가 싶기도 하구요.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이번엔 아틀레티코 가는 게 맞는다고 보시는지, 아니면 또 간만 보는 찌라시라고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또 다른 해외 축구 소식으로는 윤도영 선수 이야기도 안 할 수가 없네요. '한국 최고 유망주'라고 해서 다들 기대감 엄청났는데, EPL 데뷔 가능성에 먹구름이 꼈다는 소식 보셨죠? 2007년생 초대형 포지션 경쟁자 영입이라니 ㄷㄷㄷ 이적료가 무려 500억이라는 거 보면 진짜 괴물이 온 건가 싶기도 하고 ㅠ 윤도영 선수 입장에서는 좀 아쉬울 것 같아요. 막 치고 올라가는 시기에 이런 악재를 만나다니... 그래도 워낙 재능 있는 선수니까 잘 이겨낼 거라고 믿고 싶네요.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해외에서 잘하는 모습 보면 국뽕 차오르잖아요 ㅋㅋㅋ 윤도영 선수도 언젠가 EPL에서 펄펄 나는 습 꼭 보고 싶네요.
이번 주에는 덴마크 에릭센 선수 소식도 좀 충격적이었죠. 5년 전 쓰러졌던 증세가 또 나타났다고 하니... 다행히 바로 의식 되찾고 스스로 퇴장했다고는 하지만, 축구 팬으로서 이런 소식은 항상 마음 아픈 것 같아요. 선수 건강이 최우선인데, 혹시라도 안 좋은 일이 생길까 봐 조마조마하구요. 에릭센 선수도 예전처럼 건강하게 그라운드를 누비는 모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런저런 이슈들 보면서 오늘 저녁 경기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형들은 어떤 경기 가장 기대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새벽에 있을 EPL 경기 한두 개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입니다. 특히 중하위권 팀들 간의 경기가 의외로 꿀잼인 경우가 많아서 말이죠 ㅋㅋㅋ 승점 싸움 치열한 경기는 진짜 예측 불가능해서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다들 오늘 밤 어떤 스포츠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날릴 건가요? 혹시 추천하는 경기나 오늘 꼭 봐야 할 경기가 있다면 댓글로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저 참고해서 오늘 저녁 알차게 보내고 싶네요 ㅋㅋㅋ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6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1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1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1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2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2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님 이정후 중독됐네. 난 요즘 얘 나오는 경기마다 국밥집에서 보고 있는데 오늘도 국밥 각이다. 어제 그 2루타 보고 진짜 소름 돋았잖아 ㅋㅋㅋㅋ 오늘 기대된다 진짜.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좀 의아하긴 했음. 황희찬이 최근 국대에서 좀 아쉽긴 했어도 클럽에선 잘하고 있잖아. 손흥민은 주장인데 너무 봐주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오더라.1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전에 르브론 마이애미 갈 때랑 비슷한 느낌 아니냐 ㅋㅋㅋ 그 때도 난리도 아니었는데 ㅋㅋㅋㅋ 농구판 뒤집어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진짜. 이러면 다른 팀들 선수 영입 존나 열심히 해야겠네.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와 진짜 양키스 딜이면 흔들릴 수밖에 없지 않냐? KBO 잔류 선언했어도 이건 좀 다르지. 인생 역전 각인데 솔직히 갈 거 같음 ㅋㅋㅋㅋ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ㅋ 나도 시즌 초에 너무 기대해서 그런가 잠깐 부진할 때 좀 실망했었는데, 역시 이정후는 이정후더라. 부상 복귀하고 미친놈처럼 치는 거 보면 진짜 감탄만 나옴 ㄷㄷ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임 ㄹㅇ. 오늘 타격폼 보니까 진짜 예전 키움 때 전성기 보는 거 같더라. 괜히 바람의 손자가 아님. 수비도 안정적이고 송구도 정확해서 깜짝 놀랐네. 근데 타격왕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인데 좀 더 지켜봐야 함. 그래도 지금 페이스면 3할 중반은 무조건 찍을듯.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비니시우스 진짜 미쳤던데 ㅋㅋㅋ 스코틀랜드 수비수들 멘탈 나가는 거 실시간으로 봄 ㅋㅋㅋㅋ 공 잡으면 그냥 쫄아서 지리는 게 보이더라니까.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 진짜 암 걸리는 줄 알았음 ㅋㅋㅋ 홍명보 감독님 부임하고 기대했는데 아직까진 실망스러움. 패스미스는 진짜 기본 중의 기본인데 너무 많아서 할 말이 없다. 월드컵 가려면 더 정신 차려야 할 듯 ㅠㅠ3시간 24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