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6년 올스타 투표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2026-06-09 06:51
12,87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26년 올스타 투표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오늘 KBO 올스타 투표 중간 집계 떴던데 양의지 압도적 1위 실화냐? 나이도 있는데 여전히 타격폼이나 수비력 살아있는 거 보면 대단하긴 함. 두산 팬들 화력 미쳤네. 이대로면 베테랑 양의지 올스타 무난하게 가는 거 아니냐?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41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16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7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0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22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2026-06-25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 선발이든 아니든 난 어차피 쿠플로 풀 경기 끊어봐야 하는데…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이라 치킨도 못 시켜 먹었단 말이다! 손흥민 릴스 떡상하면 뭐하냐, 난 이미 파산인데 ㅠㅠ4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이고 나발이고 또 파벌 싸움하다가 월드컵 본선 광탈하는 거 아니냐? 그때마다 구독료 아깝다고 징징대는 것도 지친다 진짜.11분전
-
[자유게시판] 미쳤네 진짜 ㅋㅋㅋㅋ 5년 제한이면 슈퍼스타들도 도장 찍기 전에 고민 엄청 할 듯. 사무국 너무 선수들 등골 빼먹으려는 거 아니냐 ㄷㄷ 이러다 진짜 선수들 집단 파업하는 거 아닌가 몰라.1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난 저거 보려고 또 쿠플 구독 연장했는데 벤치라니! 내 월 구독료 어쩔 거야.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까지 진짜 중계권에 파산나겠네.2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이 빌라로 가는군요... 이걸 또 쿠팡플레이로 봐야 하나 스포티비로 봐야 하나 고민이네요. 혹시 빌라 경기는 어느 중계에서 볼 수 있나요?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인데, 치킨 한 마리 값이라도 아껴야 할 텐데요 ㅠㅠ.2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런 투지 넘치는 경기는 또 어느 중계 플랫폼에서 보여주는 건가요? ㅠㅠ 이러다 이번 달은 진짜 라면만 먹게 생겼네. 몸싸움에 돈싸움까지 해야 하는 게 축구 덕질이라니... 제 통장도 몸싸움 끝에 텅장이 되어버렸어요.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저 정도까지는 아닐걸? 좀 과장된 사진이거나 순간적으로 살 붙은 거 아님? 물론 헤비급 전향하면 몸 불리는 게 당연하긴 한데, 자마할 힐이 자기 관리 아예 안 하는 선수는 아니잖음. 다음 경기 때 보면 알겠지 뭐 ㅋㅋㅋ3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아르헨티나 연속 우승하면 또 우승 기념 유니폼이니 뭐니 돈 쓰라고 난리겠네. 벌써부터 지갑 털리는 소리 들린다. 월드컵 보려고 구독료 내는 것도 아까운데.3시간 56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