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ㄹㅇ 예측불가 아니냐 ㅋㅋㅋ 이번주 꿀잼 예약임?
2026-06-09 10:20
12,47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ㄹㅇ 예측불가 아니냐 ㅋㅋㅋ 이번주 꿀잼 예약임?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라인업 봤음? 아침부터 대충 훑어봤는데 이거 진짜 예측이 안 된다 ㅋㅋㅋㅋㅋ 솔직히 매번 분석하는 맛으로 스포츠 보는 건데, 오늘 같은 날은 진짜 전문가들도 혀 내두를 것 같음. 괜히 설레발 치는 건 아니고, 오늘 승부처가 어디가 될지 벌써부터 머리 풀가동 중이다.
특히 어제 뉴스 보니까 아이유크 이 양반 49ers한테 자기를 자르기 '두려워한다'고 돌려 말한 거 레알 충이었음. 물론 이건 NFL 이야기지만, 이런 식으로 팀 내에서 잡음 생기면 진짜 경기력에 직결되는 경우가 많거든. 예를 들어 우리 KBO에서도 예전에 어떤 팀 주전 포수가 트레이드설 돌고 나서 경기력 확 떨어진 적 있었잖아. 결국 선수단 분위기가 경기 전체를 지배하는 경우가 부지기수인데, 오늘 붙는 두 팀도 그런 미묘한 기류가 있는 팀들이라 더 흥미진진할 것 같음. 겉으로는 멀쩡해 보여도 속으로는 곪아 터지는 경우가 많아서 말이지.
그리고 오늘 경기 중에 눈여겨볼 선수가 몇 명 있는데, 일단 홈팀에서는 최근 폼이 미친 듯이 올라온 김선수를 빼놓을 수 없음. 지난주 경기에서도 혼자서 팀 득점 절반 이상 책임졌는데, 스탯만 봐도 솔직히 미쳤다고 밖에 표현이 안 된다. 출루율, 타율 다 엄청나고 특히 득점권에서의 집중력이 장난 아님. 상대팀 투수들이 이 선수만 만나면 괜히 더 긴장하는 티가 역력하더라. 상대팀 투수 로테이션 상 오늘 에이스가 선발로 나오는데, 과연 김선수를 어떻게 봉쇄할지 그게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음.
근데 원정팀도 만만치 않은 게, 최근 영입한 용병 선수가 예상 외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음. 이름값은 그렇게 높지 않았는데, 팀에 합류하자마자 맹활약하면서 팀 분위기를 완전히 바꿔놨더라고. 특히 수비에서의 안정감이 대단해서, 괜히 투수들이 더 힘내서 던지는 것 같다는 느낌도 받음. 솔직히 이 선수가 이렇게까지 잘할 거라고는 나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팬들이 예상 못 했을 거다. 전력 외 취급받던 선수가 갑자기 에이스급으로 성장하는 드라마는 언제 봐도 꿀잼이지 않냐?
오늘 경기의 또 다른 변수는 바로 벤치 싸움이 아닐까 싶다. 양 팀 감독들이 평소에도 지략 싸움으로 유명한데, 특히 오늘처럼 팽팽한 경기에서는 감독의 작전 하나하나가 승패를 가를 수 있음. 누가 먼저 대타 카드를 꺼내고, 불펜을 언제 올릴지, 수비 시프트는 어떻게 가져갈지 등등. 이런 디테일한 부분에서 승부가 갈리는 경우가 많아서 솔직히 경기 내 눈을 뗄 수가 없을 것 같음. 벤치에서 나오는 사인 하나하나가 마치 체스 경기 보는 것 같아서 ㄹㅇ 흥미진진할 거다.
특히 오늘 날씨도 좀 변덕스러워서 야구 같은 경우는 바람의 영향도 무시 못 할 것 같음. 외야 플라이 하나가 홈런이 될 수도 있고, 반대로 잘 맞은 타구가 바람에 죽어서 잡힐 수도 있고. 이런 외부 변수가 또 경기를 더 예측 불가능하게 만드는 요소 아니겠냐? 이런 날씨에는 괜히 선수들도 더 집중해야 해서 컨디션 관리도 중요할 것 같고. 그냥 단순한 경기가 아니라 모든 요소가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한 판 승부가 될 것 같아서 기대감 맥스다.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나는 솔직히 무승부에 한 표 던지고 싶을 정도로 팽팽할 것 같은데, 그래도 굳이 승패를 점치자면 홈팀이 한 점 차로 이기지 않을까 싶다.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치맥 한잔씩 때릴 거지? 다들 자기 분석 좀 풀어봐라 ㅋㅋㅋ
특히 어제 뉴스 보니까 아이유크 이 양반 49ers한테 자기를 자르기 '두려워한다'고 돌려 말한 거 레알 충이었음. 물론 이건 NFL 이야기지만, 이런 식으로 팀 내에서 잡음 생기면 진짜 경기력에 직결되는 경우가 많거든. 예를 들어 우리 KBO에서도 예전에 어떤 팀 주전 포수가 트레이드설 돌고 나서 경기력 확 떨어진 적 있었잖아. 결국 선수단 분위기가 경기 전체를 지배하는 경우가 부지기수인데, 오늘 붙는 두 팀도 그런 미묘한 기류가 있는 팀들이라 더 흥미진진할 것 같음. 겉으로는 멀쩡해 보여도 속으로는 곪아 터지는 경우가 많아서 말이지.
그리고 오늘 경기 중에 눈여겨볼 선수가 몇 명 있는데, 일단 홈팀에서는 최근 폼이 미친 듯이 올라온 김선수를 빼놓을 수 없음. 지난주 경기에서도 혼자서 팀 득점 절반 이상 책임졌는데, 스탯만 봐도 솔직히 미쳤다고 밖에 표현이 안 된다. 출루율, 타율 다 엄청나고 특히 득점권에서의 집중력이 장난 아님. 상대팀 투수들이 이 선수만 만나면 괜히 더 긴장하는 티가 역력하더라. 상대팀 투수 로테이션 상 오늘 에이스가 선발로 나오는데, 과연 김선수를 어떻게 봉쇄할지 그게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음.
근데 원정팀도 만만치 않은 게, 최근 영입한 용병 선수가 예상 외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음. 이름값은 그렇게 높지 않았는데, 팀에 합류하자마자 맹활약하면서 팀 분위기를 완전히 바꿔놨더라고. 특히 수비에서의 안정감이 대단해서, 괜히 투수들이 더 힘내서 던지는 것 같다는 느낌도 받음. 솔직히 이 선수가 이렇게까지 잘할 거라고는 나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팬들이 예상 못 했을 거다. 전력 외 취급받던 선수가 갑자기 에이스급으로 성장하는 드라마는 언제 봐도 꿀잼이지 않냐?
오늘 경기의 또 다른 변수는 바로 벤치 싸움이 아닐까 싶다. 양 팀 감독들이 평소에도 지략 싸움으로 유명한데, 특히 오늘처럼 팽팽한 경기에서는 감독의 작전 하나하나가 승패를 가를 수 있음. 누가 먼저 대타 카드를 꺼내고, 불펜을 언제 올릴지, 수비 시프트는 어떻게 가져갈지 등등. 이런 디테일한 부분에서 승부가 갈리는 경우가 많아서 솔직히 경기 내 눈을 뗄 수가 없을 것 같음. 벤치에서 나오는 사인 하나하나가 마치 체스 경기 보는 것 같아서 ㄹㅇ 흥미진진할 거다.
특히 오늘 날씨도 좀 변덕스러워서 야구 같은 경우는 바람의 영향도 무시 못 할 것 같음. 외야 플라이 하나가 홈런이 될 수도 있고, 반대로 잘 맞은 타구가 바람에 죽어서 잡힐 수도 있고. 이런 외부 변수가 또 경기를 더 예측 불가능하게 만드는 요소 아니겠냐? 이런 날씨에는 괜히 선수들도 더 집중해야 해서 컨디션 관리도 중요할 것 같고. 그냥 단순한 경기가 아니라 모든 요소가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한 판 승부가 될 것 같아서 기대감 맥스다.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나는 솔직히 무승부에 한 표 던지고 싶을 정도로 팽팽할 것 같은데, 그래도 굳이 승패를 점치자면 홈팀이 한 점 차로 이기지 않을까 싶다.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치맥 한잔씩 때릴 거지? 다들 자기 분석 좀 풀어봐라 ㅋㅋㅋ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1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1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1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2026-06-25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2026-06-25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2026-06-25
-
[자유게시판] 언더독 돌풍도 결국은 준비된 팀들이 보여주는 결과라고 생각함. 단순히 운이 아니라 그만큼 분석하고 노력한 결과물이라는 거지. 그래서 더 멋있는 것 같음.19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비싸다고 생각한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와 진짜 이적료가 너무 미쳤다. 이제 다른 빅클럽들도 앤더슨급 선수 영입하려면 눈치 싸움 엄청 심해지겠네요 ㄷㄷㄷ22분전
-
[자유게시판] 부상 공백이 8개월이면 짧은 시간은 아닌데... 운동 선수한테는 치명적일 수도 있거든. 그래도 얘가 워낙 멘탈이 좋아서 잘 회복했을 거라고 믿는다. 복귀전이라 더 긴장될 듯 ㅠㅠ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스쿼드 뎁스 진짜 사기임. 누가 부상당해도 티도 안 나겠네. 근데 맨유도 퍼거슨 시절에 뎁스 미쳤었는데... 옛날 생각난다 ㅠㅠ 맨유도 다시 예전처럼 강해질 수 있을까? 오늘 경기 꼭 이겨야 함!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또 그 얘기임? 맨날 경기 지면 선수 탓, 이기면 자기 덕이라고 하는 거 너무 식상함. 이제 좀 새로운 레퍼리 없나? 팬들도 슬슬 지쳐요 ㅠㅠ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방금 인스타에 라인업 떴다! 황의조 선발이네 ㅋㅋㅋㅋㅋ 손흥민이랑 이재성이랑 투톱 서는듯? 오늘 시원하게 이겨서 홍명보 독한테 한방 먹여줬으면 좋겠다 ㄹㅇ.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가 이러는 거 하루이틀이냐 ㅋㅋㅋ 몇 년째 이러고 있는데 이제 포기했다. 오히려 다른 팀이 우승하면 그게 이변인 거 아니겠냐. 이젠 그냥 그러려니 함.7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기사 봤음 ㅋㅋㅋㅋ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맨시티 이적료 얘기 듣고 너무 놀랐다 진짜 ㄷㄷ 그 정도 돈 주고 데려올 정도인가 싶기도 하고. 펩이 분명 뭔가 보고 데려오는 거겠지만 주전은 힘들지 않을까 싶음 솔직히.8시간 25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