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솔직히 요새 황희찬 폼 미쳤지 않음?
2026-06-11 07:13
12,90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솔직히 요새 황희찬 폼 미쳤지 않음?
아 솔직히 요즘 황희찬 골 넣는 거 보면 국대 경기력이랑 너무 차이 나는 거 아니냐? 어제 손흥민이랑 케미도 좋았는데, 왜 국대에서는 그 정도 퍼포먼스가 안 나오는지 이해가 안 감. 진짜 클럽에서 저렇게 폼 좋으면 국대에서도 좀 터져줘야 하는 거 아니냐. '이즈나 자체가 하나의 장르'라는 아이돌 기사 보다가 문득 황희찬도 클럽 황희찬, 국대 황희찬이 다른 장르인가 싶더라. 이번 주말 경기 진짜 기대된다.
-
[농구 이야기] NCAA 득점왕이 온다고? KBL 신인 드래프트도 이 정도는 돼야 하는데!14시간 36분전
-
[농구 이야기] 잠실에서 보는 요키치, 솔직히 이건 실화냐?2026-06-27
-
[농구 이야기] 르브론 은퇴 소식 들으니까 잠실 분위기가 더 그립네2026-06-27
-
[농구 이야기] 2026년 드래프트? 잠실에선 이미 축제가 시작됐다니까!2026-06-27
-
[농구 이야기] 야니스에 르브론까지? 마이애미는 진짜 미쳤다!2026-06-27
-
[농구 이야기] KBL에도 리브스 같은 선수 나오면 잠실 전석 매진은 기본이지!2026-06-27
-
[농구 이야기] KBL FA 결과 나왔는데, 우리 오빠들 전부 행복 농구 할 수 있는 거죠?2026-06-27
-
[농구 이야기] 야, 디반사 NBA 1순위? 잠실에서도 저런 괴물 신인 한 명만 나와주라!2026-06-27
-
[농구 이야기] NBA도 NBA지만 KBL 응원단 공연이 요즘 물이 올랐어. 잠실실내체육관 응원 열기는 정말 최고야. 우리 팀 응원단장님과 치어리더분들 보면 진짜 힘이 나. 다음 경기 직관 꼭 가봐야지.1시간 6분전
-
[농구 이야기] 야 심장이 쫄깃쫄깃? 터질 것 같았다고? 뉴욕 팬들 심장 다 터져서 없겠네 없어! 우리처럼 심장 쫄깃하게 살다 보면 그런 건 애교다 애교! 7차전까지는 가봐야 알지!1시간 18분전
-
[농구 이야기] 저는 개인적으로 슈터에게 더 많은 기회가 주어져야 한다고 생각해요. 3점슛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죠. KBL에서도 요즘은 외곽슛 좋은 선수들이 코트를 휘젓는 재미가 쏠쏠한데, 이번 1순위도 외곽슛을 장착해서 화끈한 경기를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멋진 슛 많이 보고 싶어요.2시간 30분전
-
[농구 이야기] 베스트 5 정말 납득 가는 라인업이네요. 경기장에서 직접 보면 더 빛나는 선수들이죠. 특히 이정현 선수는 노장 투혼 보여줄 때마다 잠실실내체육관 지붕 뚫는 줄 알았습니다. 다음 시즌에도 응원단과 함께 목청 터져라 응원해야죠.3시간 33분전
-
[농구 이야기] 요키치 대단하다는 건 알겠는데, NBA는 솔직히 직관의 맛이 없지. 잠실 응원단장님과 치어리더분들 공연 보면 요키치고 뭐고 다 잊게 될 걸. 우리 KBL이 진짜 농구 보는 맛인데.3시간 7분전
-
[농구 이야기] AJ 디반사나 대린 피터슨 같은 선수들도 잠실에서 뛰면 응원단에 힘입어 잠재력 폭발할 수도 있지. NBA든 KBL이든 경기장은 역시 직관이 최고야. 오늘 잠실실내체육관 분위기만 봐도 선수들이 얼마나 힘을 얻겠어.4시간 37분전
-
[농구 이야기] NBA 플레이오프도 좋지만 역시 농구는 직관이 최고지. 우리 KBL 경기장 분위기 열기 보면 그런 트레이드 가설 따위는 다 잊게 될 걸. 특히 응원단 공연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니까.4시간 49분전
-
[농구 이야기] 오늘도 경기 보면서 답답했던 게 딱 이 내용이었네요. 작전 타임 때 감독님이 어떤 지시를 하셨을지, 전술적인 부분에서 좀 더 과감한 시도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말이죠. 선수들도 코트 위에서 많이 헤매는 모습이었습니다.4시간 6분전
댓글목록2
직박구리님의 댓글
매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