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 ㄷㄷ 프리미어리그도 영향 있겠지?
2026-06-11 08:14
12,82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 ㄷㄷ 프리미어리그도 영향 있겠지?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잉글랜드랑 코스타리카 경기 지연됐다는 기사 봤음? ㄷㄷ 이거 보니까 갑자기 프리미어리그 일정까지 걱정되더라. 월드컵 때문에 이미 시즌 중간에 끊기고 다시 시작하는 것도 적응 안 됐는데, 경기 지연까지 터지면 선수들 컨디션 박살 나는 거 아니겠냐고. 솔직히 경기 하나 미뤄지는 게 뭐 대수냐 싶을 수도 있는데, 선수들 몸 쓰는 스케줄이 너무 빡빡하잖아.
특 잉글랜드는 프리미어리그 핵심 선수들이 대부분인데, 얘네가 국가대표 경기 뛰고 와서 체력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지치면 팀 성적에도 직격탄 아니겠음? 당장 맨시티 홀란드나 아스날 사카 같은 애들 혹사당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진짜 골 때리는 거지. 물론 코스타리카 선수들도 자기 리그에서 중요한 역할 하겠지만, 아무래도 프리미어리그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리그니까 더 민감하게 다가옴. 괜히 유럽 쪽 기후 변화랑 스포츠 경기 일정 연관 짓는 얘기가 나오는 게 아니더라니까.
그리고 이런 식의 경기 지연이 계속되면 리그 운영 측에서도 골치 아플 것 같음. 중계권이나 스폰서 계약 문제도 얽혀있을 텐데, 일정이 자꾸 밀리면 팬들 몰입도도 떨어지고 수익에도 영향이 있을 수밖에 없지. 이번 여름 프리시즌 투어 때도 날씨 때문에 경기 취소되고 그랬던 기억이 있어서 더 그런가 봄. EPL 사무국도 이런 상황에 대비해서 플랜B 같은 거 준비하고 있을까? 아니면 그냥 되는 대로 진행는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FIFA랑 각 리그 사무국은 이런 예상치 못한 변수에 대한 대책을 더 확실하게 세워야 한다고 본다. 선수 보호는 물론이고, 팬들도 피해 안 보게 말이야. 이번 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이 단순 해프닝으로 끝나면 좋겠지만, 앞으로도 이런 일이 잦아질까 봐 걱정이 앞선다.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일로 프리미어리그나 다른 유럽 리그들도 뭔가 움직임이 있을까?
특 잉글랜드는 프리미어리그 핵심 선수들이 대부분인데, 얘네가 국가대표 경기 뛰고 와서 체력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지치면 팀 성적에도 직격탄 아니겠음? 당장 맨시티 홀란드나 아스날 사카 같은 애들 혹사당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진짜 골 때리는 거지. 물론 코스타리카 선수들도 자기 리그에서 중요한 역할 하겠지만, 아무래도 프리미어리그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리그니까 더 민감하게 다가옴. 괜히 유럽 쪽 기후 변화랑 스포츠 경기 일정 연관 짓는 얘기가 나오는 게 아니더라니까.
그리고 이런 식의 경기 지연이 계속되면 리그 운영 측에서도 골치 아플 것 같음. 중계권이나 스폰서 계약 문제도 얽혀있을 텐데, 일정이 자꾸 밀리면 팬들 몰입도도 떨어지고 수익에도 영향이 있을 수밖에 없지. 이번 여름 프리시즌 투어 때도 날씨 때문에 경기 취소되고 그랬던 기억이 있어서 더 그런가 봄. EPL 사무국도 이런 상황에 대비해서 플랜B 같은 거 준비하고 있을까? 아니면 그냥 되는 대로 진행는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FIFA랑 각 리그 사무국은 이런 예상치 못한 변수에 대한 대책을 더 확실하게 세워야 한다고 본다. 선수 보호는 물론이고, 팬들도 피해 안 보게 말이야. 이번 잉글랜드-코스타리카 경기 지연이 단순 해프닝으로 끝나면 좋겠지만, 앞으로도 이런 일이 잦아질까 봐 걱정이 앞선다.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일로 프리미어리그나 다른 유럽 리그들도 뭔가 움직임이 있을까?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맞냐? 이젠 걍 포기다 ㅋㅋㅋㅋ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포르투갈 콜롬비아 오늘 경기 ㄷㄷ 메시 진짜 오냐? ㅋㅋㅋ14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1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19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2026-06-27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뉴스 보고 개충격이었다 진짜. 월드컵 조별 광탈이라니 이게 말이 되냐고. 홍명보 감독님이야 뭐 고생은 많으셨지만, 결과가 너무 처참해서 할 말이 없음. 다음 감독은 무조건 외국인 감독 데려와야 한다고 본다. 국내 감독으로는 이제 답이 없는 것 같음.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트럼프 생일 선물로 격투기라니 ㅠㅠ 불쌍한 할배... 근데 서브미션은 나도 다시 보고 싶다. UFC 역사상 4번째면 진짜 희귀한 거잖아. 그거 찾아봐야겠네.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솔직히 좀 웃겼음. 메시 없을 때 월드컵 우승? 가능이야 하겠지만 난 솔직히 한 8강이나 4강이 한계라고 봄. 메시가 그동안 보여준 게 괜히 보여준 게 아니잖아.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냐? ㅋㅋㅋㅋ 트럼프형 역시 상남자네. 저번에 WWE 나간 것도 그렇고 격투기 진짜 좋아하는듯. 근데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좀 신기하긴 함.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아 ㄹㅇ 리세는 진짜 물건임. 걔 아니었으면 WNBA 솔직히 지금만큼 관심 못 받았을듯. 티베츠 감독 말 틀린 것도 없는데 WNBA 사무국은 좀 반성해야 함.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기자님 샌디가서 4연승 이끌었으면 올해의 선수급 아니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류현진 경기나 볼까? 류현진이 요즘 좀 잘 던지던데.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이 문제면 당장 성적이 바뀔 수도 있지. 예전에 우리 팀도 감독 바뀌고 귀신같이 연승 달린 적 많잖아. 물론 단기적일 순 있어도 분위기 전환용으로는 괜찮다고 본다. 멘도사도 할만큼 한듯.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진짜 레전드임. 나이 먹고도 저렇게 꾸준히 해주는 선수 또 나올까 싶다 ㄷㄷ; 월드컵 우승하고 나니까 더 날아다니는 느낌임 ㄹㅇ8시간 54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