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 팀 요즘 왜 이럼? UFC 최두호 경기 보다가 현타왔다 진짜 ㅋㅋㅋ
2026-06-11 08:33
12,82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 팀 요즘 왜 이럼? UFC 최두호 경기 보다가 현타왔다 진짜 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잘 지냈음? 간만에 자유게시판 들어왔는데 다들 팀 성적 이야기 많이 하길래 나도 한마디 해보려고 옴. 다들 요즘 자기 팀 성적 때문에 속 썩이는 거 나만 그런 거 아닌 거 같아서 위로 아닌 위로 받고 간다 진짜 ㅋㅋㅋㅋ 요즘 우리 팀 경기 볼 때마다 혈압 오르는 게 이만저만이 아님.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엄청났잖아. 영입도 괜찮게 하고, 작년 아쉽게 놓쳤던 부분 보완하면 충분히 우승 노려볼 만하다고 다들 그랬잖아. 나도 주변에 "야 이번 시즌엔 무조건이다" 이러고 다녔는데 지금은 그 말 했던 나 자신을 후려치고 싶다 진짜. 최근 몇 경기 보면 이게 우리가 알던 그 팀 맞나 싶을 정도로 답답함의 연속임.
어제도 경기 보는데 초반에는 괜찮았거든? 오, 오늘은 좀 다르려나? 했는데 역시나 후반 갈수록 집중력 흐트러지고, 어이없는 실책 남발하고… 결국 역전패 당하는 거 보면서 진짜 모니터 부술 뻔했다. 내가 응원하는 팀이라서 더 속상한 건 알겠는데, 팬들한테 이렇게 실망만 안겨주는 게 맞나 싶다. 선수들도 분명 열심히 하겠지만, 뭔가 큰 벽에 부딪힌 느낌임.
내가 너무 답답해서 요즘은 격투기나 UFC 경기 챙겨보는데, 어제 최두호 선수 경기 보면서 문득 우리 팀 생각이 나더라. 최두호 선수 진짜 저돌적으로 싸우잖아. 물론 아직 아쉬운 부분도 있겠지만, 그 투지 하나만큼은 진짜 인정해야 함. "격투기 월드컵" 한다면 맹활약할 거라는 기대감도 있더라. 우리 팀도 저런 투지랑 끈기가 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음. 물론 종목은 다르지만, 스포츠에서 승리를 향한 집념은 다 똑같잖아.
예전에 전 UFC 파이터가 "하라는 대로 했는데 방출당했다"면서 충격 폭로한 거 봤을 때도 좀 놀랐거든. 뭐 속사정이야 모르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선수가 실력으로 말해주면 되는 건데, 이래저래 잡음 들리면 더 실망하게 되잖아. 우리 팀도 지금은 경기력으로 모든 걸 보여줘야 하는 시점이라고 생각함. 외부적인 요인보다는 그냥 오롯이 경기 자체에 집중했으면 좋겠음.
뭐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대회를 앞두고 고가 기념 동전 판매한다는 소식도 있더라. 트럼프 일가랑 UFC가 엮여서 비판도 받던데, 어쨌든 스포츠는 스포츠 그 자체로 순수하게 즐기고 싶은 마음이 큼. 우리 팀 경기도 이런 잡음 없이 오직 멋진 플레이로만 기억되고 싶다. 지금처럼 계속 실망만 주면 팬들도 떠나갈 수밖에 없다고 봄.
형들은 요즘 자기 팀 보면서 무슨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맘고생 심한 건 아니겠지? 다들 힘내자 진짜 ㅠ 그래도 응원하는 팀인데 포기할 수는 없고… 다음 경기에는 제발 좀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제발 반등 좀 하자 우리 팀!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엄청났잖아. 영입도 괜찮게 하고, 작년 아쉽게 놓쳤던 부분 보완하면 충분히 우승 노려볼 만하다고 다들 그랬잖아. 나도 주변에 "야 이번 시즌엔 무조건이다" 이러고 다녔는데 지금은 그 말 했던 나 자신을 후려치고 싶다 진짜. 최근 몇 경기 보면 이게 우리가 알던 그 팀 맞나 싶을 정도로 답답함의 연속임.
어제도 경기 보는데 초반에는 괜찮았거든? 오, 오늘은 좀 다르려나? 했는데 역시나 후반 갈수록 집중력 흐트러지고, 어이없는 실책 남발하고… 결국 역전패 당하는 거 보면서 진짜 모니터 부술 뻔했다. 내가 응원하는 팀이라서 더 속상한 건 알겠는데, 팬들한테 이렇게 실망만 안겨주는 게 맞나 싶다. 선수들도 분명 열심히 하겠지만, 뭔가 큰 벽에 부딪힌 느낌임.
내가 너무 답답해서 요즘은 격투기나 UFC 경기 챙겨보는데, 어제 최두호 선수 경기 보면서 문득 우리 팀 생각이 나더라. 최두호 선수 진짜 저돌적으로 싸우잖아. 물론 아직 아쉬운 부분도 있겠지만, 그 투지 하나만큼은 진짜 인정해야 함. "격투기 월드컵" 한다면 맹활약할 거라는 기대감도 있더라. 우리 팀도 저런 투지랑 끈기가 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음. 물론 종목은 다르지만, 스포츠에서 승리를 향한 집념은 다 똑같잖아.
예전에 전 UFC 파이터가 "하라는 대로 했는데 방출당했다"면서 충격 폭로한 거 봤을 때도 좀 놀랐거든. 뭐 속사정이야 모르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선수가 실력으로 말해주면 되는 건데, 이래저래 잡음 들리면 더 실망하게 되잖아. 우리 팀도 지금은 경기력으로 모든 걸 보여줘야 하는 시점이라고 생각함. 외부적인 요인보다는 그냥 오롯이 경기 자체에 집중했으면 좋겠음.
뭐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대회를 앞두고 고가 기념 동전 판매한다는 소식도 있더라. 트럼프 일가랑 UFC가 엮여서 비판도 받던데, 어쨌든 스포츠는 스포츠 그 자체로 순수하게 즐기고 싶은 마음이 큼. 우리 팀 경기도 이런 잡음 없이 오직 멋진 플레이로만 기억되고 싶다. 지금처럼 계속 실망만 주면 팬들도 떠나갈 수밖에 없다고 봄.
형들은 요즘 자기 팀 보면서 무슨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맘고생 심한 건 아니겠지? 다들 힘내자 진짜 ㅠ 그래도 응원하는 팀인데 포기할 수는 없고… 다음 경기에는 제발 좀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제발 반등 좀 하자 우리 팀!
-
[자유게시판] 트럼프 생일 UFC 관람 ㅋㅋㅋ 이거 뭐냐 진짜?4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ㄷㄷ 월드컵 여파인가?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이번 월드컵 우승? 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ㄷㄷ11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우리나라는 어떠냐? ㄷㄷ15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팬들 진심으로 샤카 영입 기대함? ㅋㅋㅋ1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5연홈런 미쳤네 ㄷㄷ 이 기세 쭉 가냐?2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네일 등판 ㄹㅇ 대박 아님? ㄷㄷ2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이 팀은 대체 뭐냐 진짜 ㅋㅋㅋ 돈 쳐바르고 이 꼴 나는게 말이 됨?2026-06-27
-
[자유게시판] 솔직히 불스 최근 몇 년간 삽질한 건 맞는데 그렇다고 갑자기 돈 많은 구단주 온다고 바로 우승 전력 되겠냐? 선수단 물갈이도 하루아침에 되는 것도 아니고. 이현중 선수도 미국에서 계속 도전하는 건 응원하지만 불스가 당장 로스터 자리 만들어줄 팀은 아닐 것 같은데. 일단 지분 인수 오피셜부터 봐야지.28분전
-
[자유게시판] 나이도 있고 슬슬 고민할 때 되긴 했지. 그래도 국대에 손흥민 없는 건 상상도 안 감 ㄷㄷ 다음 월드컵까진 힘들어도 아시안컵이나 친선경기 정도는 더 뛰어줬으면 좋겠음.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난 개인적으로 리세가 너무 스타성 빵이라 좀 아쉽긴 함. 다른 선수들도 잘하는데 다 리세한테만 스포트라이트 가는 거 보면 ㅠㅠ 그래도 뭐 리세가 재밌는 건 인정!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선수 진짜 대단함 ㄷㄷ 솔직히 국내에서 편하게 뛸 수도 있었을 텐데 저렇게 계속 부딪히는 거 보면 박수 쳐주고 싶음. 언젠가 한 번은 진짜 터질 거 같은 느낌임. 닉스 파이널 볼은 ㅋㅋㅋㅋ 진짜 누가 사는 거냐 저거 ㅋㅋㅋ 개웃기네.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형들 다들 너무 비관적인 거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인데 벌써부터 타격왕 포기함? 작년에도 전반기에 좀 주춤하다 후반기에 미친듯이 몰아쳐서 결국 3할 넘겼던 거 기억 안 남? 아직 희망은 있다!8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역대급은 좀 오바 아니냐? 물론 잘 하긴 했는데, 전에 코너 맥그리거가 그 뭐냐 더블 챔피언 됐을 때 퍼포먼스가 더 지렸지 않음? 물론 이번 서브미션 희귀한 건 인정 ㅋㅋㅋ 그래도 막 역대급까진 아닌 듯.9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2600억은 솔직히 루머일 가능성이 더 높지 않음? 뻥튀기 기사가 한두 개냐 ㅋㅋㅋ 형네 팀 요즘 성적 안 좋은 건 이해하는데, 그래도 지난 시즌 우승팀인데 너무 좌절하진 마셈. 우리 팀은 지난 시즌에도 강등권에서 빌빌댔는데. 상대팀 강팀 아니었다고 한탄하는 거 보니까 부럽다 ㅠㅠ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진짜 아쉽긴 하더라. 김하성 호수비는 진짜 미쳤고 잘 맞은 타구가 정면 가는 거 보면서 와 운도 없네 싶었음. 근데 뭐 타율은 오르락내리락 하는 거니까 다음 경기 보면 다시 치고 올라올 거임.10시간 58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