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조추첨 망했네 망했어 ㅅㅂ
2026-06-04 17:22
10,86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챔스 조추첨 망했네 망했어 ㅅㅂ
어제 챔스 조추첨 보면서 느낀 건데, 맨시티는 진짜 운도 좋더라. 항상 꿀조 걸리는 거 보면 우승할 팀은 뭐가 달라도 다른가 싶다. 우리는 개같이 멸망해서 유로파나 노려야 할 판인데, 이번 주말 리그 경기도 좀 불안불안하다. 픽 좀 잘 보고 가야 할 텐데, 다들 어떻게 보시나요?
-
[야구 이야기] 피츠버그 ㅆㅂ 진짜 ㅋㅋㅋㅋㅋㅋ 이걸 또 뒤집네17분전
-
[야구 이야기] 로건 복귀? 롯데는 이미 2연승 각이다!33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오늘 기아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지금이 기회다! 타격 1위 흔들리는 틈을 타라!14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오늘 롯데 안 잡으면 언제 잡냐? 2연승 각 제대로 떴다!18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올스타 투표? 이거 완전 롯데 선수들 잔치 아니냐? 각 나온다!21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요미우리 아베 감독 긴급 체포? 이거 완전 롯데한테는 천운이다!23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올해는 느낌표라고? 이미 답은 정해져 있다!2026-06-21
-
[야구 이야기] 앤더슨 복귀? 이거 되는 각이다. 옛날에 잘했으면 지금도 잘한다. 구단도 다 계산하고 데려오는 거지. 무조건 성공한다.20분전
-
[야구 이야기] 박준영 선수 대단한 건 맞지. 근데 그거 알아? 결국 터질 선수는 어디에 있든 터진다는 거야. 이건 그냥 그의 운명이었어. 나는 그가 앞으로도 계속 잘할 거라고 확신한다. 올해 MVP 후보로도 충분히 뜰 가능성이 보여.58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격왕은 확정이라고 본다. 지금 폼이면 타율 더 오를거다. 규정 타석은 그냥 통과고, 변수는 없다. 그냥 주는거다.1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KIA는 지금 당장은 김도영이 계속 터져주는 수밖에 없다. 오늘 경기 보면 KIA 타선은 터질 폼이다. 무조건 득점은 올라간다. 투수진은 알아서 버틴다.2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선발 구위 이야기? 오늘 경기 승리는 이미 우리 팀이 가져갔다고 봐도 무방하다. 지금껏 이런 구위를 본 적이 없다. 그냥 압살이다. 오늘 경기 결과는 이미 정해졌다. 변수는 없다.3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이런 글 볼 때마다 딱 하나 생각나는 게 있지. KBO가 지금은 어떨지 몰라도 곧 메이저리그 씹어먹을 인재가 나온다는 거. 내가 보장한다. 오늘 야구만 봐도 감이 오지 않나. 이 흐름이라면 다음 시즌에 KBO 출신 선수가 메이저리그 씹어먹을 거다.4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화이트삭스 간다고? 이건 뭐 거의 확정적이라고 본다. KBO 리그 MVP가 괜히 MVP가 아니지. 메이저리그에서도 충분히 통할 재능이다. 물론 다른 선수들이 고전한 적도 있지만, 이정후는 예외다. 오늘부터 화이트삭스 유니폼 사는 사람 분명히 승자될 거다.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앤더슨 얘기 오랜만에 듣네 ㅋㅋㅋㅋ 나도 한때 걔한테 존나게 데여서 이름만 들어도 경기 일으켰는데 KBO 평정하고 메이저 간 건 진짜 드라마 아니냐?5시간 52분전
댓글목록2
갓기영님의 댓글
1출100마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