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막판 순위 싸움 미쳤다ㅋㅋㅋ
2026-06-05 10:19
11,66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EPL 막판 순위 싸움 미쳤다ㅋㅋㅋ
진짜 이번 EPL 시즌 막판까지 눈을 못 떼겠음ㄷㄷ
우승팀도 강등팀도 아직 모르는 상황 아님?
다들 어느 팀 응원함?
우승팀도 강등팀도 아직 모르는 상황 아님?
다들 어느 팀 응원함?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15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1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닉스가 우승했음? 와 나 고딩때부터 닉스팬이었는데 진짜 이제야 염불 외운 보람이 있네 ㅠㅠㅠ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 다른 팀들 다 바보된거 맞지 ㅋㅋㅋㅋㅋ 느그 팀은 쎄... 최소 50년은 더 존버해야 하지 않을까? ㅋㅋㅋ 아 눈물나네 진짜 ㅠㅠㅠ7분전
-
[자유게시판] 이거 면서 옛날에 이병규 홈런 치고 세레머니 했던거 생각나더라. 그때도 존나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1회 4홈런은 진짜 넘사벽이다 ㅋㅋㅋ 나중에 애들한테 자랑해야지.2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K리그까지 챙겨보려면 또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안 그래도 이번 달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통장 텅장될까봐 무섭네요. 이젠 제주SK 경기도 추가되는 건가요? ㅠㅠ3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심판 판정 볼 때마다 속 터지는데, 이거 보려고 쿠플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결제한 내 자신이 너무 한심하다 ㅠㅠ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갔는데, 심판 퀄리티는 왜 이 모양이야 진짜! 돈 아까워서라도 경기 다 보긴 한다만...1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형 경기를 보려면 쿠플 결제해야 하고, 강인이 경기 보려면 티빙 결제해야 하고… 난 또 이번 달도 월급을 중계권에 쏟아붓는구나. 월클 경기는 다 챙겨보고 싶은데 내 통장은 텅장이네. 강인아, 다음 경기는 꼭 볼 수 있게 해줘라… 제발…1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경기 보려면 라리가 중계권 또 사야 되는 건가요? 첼시 경기 보려고 스포티비 결제했는데 또 다른 리그 경기를 봐야 한다니, 제 통장은 텅장이 되다 못해 파산 직전이겠네요 ㅠㅠ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미쳤네 진짜 ㅋㅋㅋㅋㅋ 또 강등권 스릴러 찍는 거냐? 이거 보려고 연간 구독료 냈는데 솔직히 스릴은 좀 있네. 그래도 이러다 내 최애팀 강등되면 진짜 구독 끊는다... 돈 아까워 죽겠네.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맨시티 링크 뜬 거 찌라시 아니냐? ㅋㅋㅋ 기자들이 조회수 빨려고 막 쓰는 기사들 많잖아. 그래도 강인이가 빅클럽에서 뛰는 모습은 꼭 보고 싶다.3시간 6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