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지금 타격왕 가나? 솔직히 가능하다고 봄? ㄷㄷ
2026-06-06 01:48
12,25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지금 타격왕 가나? 솔직히 가능하다고 봄? ㄷㄷ
형들 오늘 이정후 경기 다들 봤음? 와 진짜 미쳤더라. 4안타 실화냐 진짜. 요즘 이정후 경기 보면서 매일매일이 레전드 갱신하는 느낌인데, 솔직히 지금 타율 보니까 심장이 웅장해진다. 혹시 지금 분위기면 '타격왕' 이라는 엄청난 타이틀도 노려볼 만한 거 아니냐?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존나 궁금해서 글 한번 싸질러 봄.
진짜 요즘 이정후 활약 보면 그냥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어제도 그렇고 늘도 그렇고, 연속 안타 행진 이어가는 거 보면서 그냥 감탄사만 연발하게 됨. 심지어 MLB 진출 후 개인 신기록까지 세웠다니 이건 뭐 그냥 KBO 시절 이정후 보는 거 같음. 솔직히 메이저리그 진출 초반에 적응할 시간 필요하다, 쉽지 않을 거다 이런 말들 많았잖아? 근데 이정후는 그런 우려를 그냥 비웃기라도 하듯이 씹어먹고 있네.
특히 오늘 4안타 치고 나서 타율 보니까 0.322더라? MLB 전체 4위라니 이게 말이 되냐 진짜. 한국인 최초 MLB 타격왕이라는 꿈같은 시나리오가 현실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소름이 돋는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갈 길이 멀지만, 지금의 페이스라면 충분히 도전해볼 만한 거 아니겠냐. 그냥 국뽕 차오르는 소리가 아니라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진짜 대단한 거다.
솔직히 역대 한국인 타자들 중에서 이렇게까지 메이저리그에서 초반부터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준 선수가 있었나 싶다. 김하성도 적응하는데 시간 좀 걸렸고, 추신수 선수도 꾸준히 잘했지만 타격왕 쟁까지는 좀 달랐잖아. 이정후는 뭔가 다른 차원의 선수 같다는 생각이 요즘 계속 드네. 그냥 타격 기술 자체가 MLB 투수들 상대로도 통하는 수준을 넘어선 거 같음.
물론 메이저리그 타격왕이라는 게 워낙 힘든 타이틀이긴 하다. 괴물 같은 타자들이 즐비하고, 잠깐 슬럼프만 와도 순위는 뚝 떨어질 수 있으니까. 그리고 체력적인 부분이나 부상 관리도 중요할 거고. 하지만 지금 이정후의 타격 컨디션이나 멘탈을 보면 왠지 모르게 '해낼 수도 있겠다'는 근거 없는 자신감이 막 생긴다. 스윙 메커니즘도 그렇고 선구안도 너무 좋아서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함.
혹시 형들은 이정후가 '타격왕'까지 노려볼 수 있다고 생각함? 아니면 아직은 좀 시기상조라고 봄? 물론 타격왕이 아니더라도 지금 활약만으로도 충분히 대단한 거지만, 사람 욕심이라는 게 끝이 없잖아 ㅋㅋㅋ. 그냥 개인적으로는 너무 기대가 돼서 미치겠네. 진짜 한국인 최초 타격왕이 탄생하는 역사적인 순간을 직접 보게 될 수도 있다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다.
다들 이정후 타격왕 가능성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현실적으로 본다면 어떨지, 아니면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가능성이 있다고 보는지 의견들 좀 말해주라. 댓글로 자유롭게 이야기해보자.
진짜 요즘 이정후 활약 보면 그냥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어제도 그렇고 늘도 그렇고, 연속 안타 행진 이어가는 거 보면서 그냥 감탄사만 연발하게 됨. 심지어 MLB 진출 후 개인 신기록까지 세웠다니 이건 뭐 그냥 KBO 시절 이정후 보는 거 같음. 솔직히 메이저리그 진출 초반에 적응할 시간 필요하다, 쉽지 않을 거다 이런 말들 많았잖아? 근데 이정후는 그런 우려를 그냥 비웃기라도 하듯이 씹어먹고 있네.
특히 오늘 4안타 치고 나서 타율 보니까 0.322더라? MLB 전체 4위라니 이게 말이 되냐 진짜. 한국인 최초 MLB 타격왕이라는 꿈같은 시나리오가 현실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소름이 돋는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갈 길이 멀지만, 지금의 페이스라면 충분히 도전해볼 만한 거 아니겠냐. 그냥 국뽕 차오르는 소리가 아니라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진짜 대단한 거다.
솔직히 역대 한국인 타자들 중에서 이렇게까지 메이저리그에서 초반부터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준 선수가 있었나 싶다. 김하성도 적응하는데 시간 좀 걸렸고, 추신수 선수도 꾸준히 잘했지만 타격왕 쟁까지는 좀 달랐잖아. 이정후는 뭔가 다른 차원의 선수 같다는 생각이 요즘 계속 드네. 그냥 타격 기술 자체가 MLB 투수들 상대로도 통하는 수준을 넘어선 거 같음.
물론 메이저리그 타격왕이라는 게 워낙 힘든 타이틀이긴 하다. 괴물 같은 타자들이 즐비하고, 잠깐 슬럼프만 와도 순위는 뚝 떨어질 수 있으니까. 그리고 체력적인 부분이나 부상 관리도 중요할 거고. 하지만 지금 이정후의 타격 컨디션이나 멘탈을 보면 왠지 모르게 '해낼 수도 있겠다'는 근거 없는 자신감이 막 생긴다. 스윙 메커니즘도 그렇고 선구안도 너무 좋아서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함.
혹시 형들은 이정후가 '타격왕'까지 노려볼 수 있다고 생각함? 아니면 아직은 좀 시기상조라고 봄? 물론 타격왕이 아니더라도 지금 활약만으로도 충분히 대단한 거지만, 사람 욕심이라는 게 끝이 없잖아 ㅋㅋㅋ. 그냥 개인적으로는 너무 기대가 돼서 미치겠네. 진짜 한국인 최초 타격왕이 탄생하는 역사적인 순간을 직접 보게 될 수도 있다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다.
다들 이정후 타격왕 가능성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현실적으로 본다면 어떨지, 아니면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가능성이 있다고 보는지 의견들 좀 말해주라. 댓글로 자유롭게 이야기해보자.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하는 꼬라지 보면 진짜 할 말 많지 않냐? ㅋㅋㅋㅋ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미쳤나 진짜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설렌다 ㄷㄷ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뉴스 보셨음? LG 임찬규 멕시코팬 썰 ㅋㅋㅋ 개웃기네 ㄷㄷ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16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53년만에 실화냐? 이거 ㄹㅇ 찐이냐? ㅋㅋㅋ1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 젠슨 황 찬사 ㄷㄷ e스포츠 위상 ㄹㅇ 달라진 거 아님?1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헐 김민재 이한범 조합이면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수비라인 너무 든든해서 상대 공격수들 오줌 지리겠네 ㅋㅋㅋㅋㅋ 월드컵 16강은 그냥 갈듯 ㄷㄷ3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존 랭킹도 개판이었잖아 ㅋㅋㅋ 개편하는 게 맞긴 한데, UFC 하는 짓 보면 또 이상하게 바꿔놓을까 봐 불안하다. 랭킹이 너무 자주 바뀌면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고 짜증남. 그냥 눈으로 보고 재밌으면 장땡 아닌가 싶기도 하고.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얘 한창 넥센 시절에 직관 가서 봤는데 그때도 주루 센스는 진짜 좋았음. 근데 수비가 약간 불안정했던 기억인데 메이저 가선 수비도 일취월장 했나 보네? 역시 메이저 코칭이 좋은 건가.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이한범 아직 멀었지. 김민재 짝꿍은 너무 간 거 아니냐? U-20 활약 보고 기대했는데 성인 무대는 확실히 다르긴 함. 수비 지능은 좋은데 피지컬 좀 더 키우고 빌드업 능력도 늘려야 국대 주전은 비벼볼 듯.7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전북 e스포츠 컵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뜬금포인데 그게 더 재밌을 거 같다는 게 킬포네. 롯데 경기 볼 바엔 차라리 롤 한판 시원하게 박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듯.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닉스 우승 여운은 좀 있는데, 솔직히 이제 보내줄 때 됐지 않냐? 오늘은 KBO 경기들 라인업 괜찮던데? 난 두산이랑 키움 경기 보고 있음. 김혜성 요즘 미쳤던데 ㅋㅋㅋ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게 야구지 그럼 게임이냐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면 홈런 나오는 거고 투수가 못 던지면 맞는 건데 뭐가 문제임? 오히려 KBO 수준이 높아진 거지 ㅋㅋㅋ 투수들 분발해야 함 ㅇㅇ 그리고 현타는 무슨 현타임 그냥 즐기면 되는 거지 ㅋㅋㅋ1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닉스가 우승한 건 대박이긴 한데, 솔직히 이번 시즌 경기력 보면 우승할만했음. 특히 플레이오프 때 집중력이 미쳤더라. 우리 팀도 닉스처럼 좀만 더 악바리처럼 했으면 좋겠다 진짜.11시간 8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