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이라 3체급 챔프 도전 ㄷㄷㄷ 진짜 미쳤네 ㅋㅋ
2026-06-06 07:23
12,20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페레이라 3체급 챔프 도전 ㄷㄷㄷ 진짜 미쳤네 ㅋㅋ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지렸다 진짜. 알렉스 페레이라가 UFC 3체급 챔피언에 도전한다는 기사 봤음? 와 진짜 이거 현실에서 가능한 건가 싶더라. 미들급에서 라이트 헤비, 이제 헤비급까지? 보통 미들에서 라이트 헤비 올라가는 것도 쉽지 않은데, 헤비급까지 간다는 건 그냥 체급 파괴자 수준 아니냐. 진짜 '누구도 날 흉내내지 못할 것'이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닌 것 같음. ㄷㄷ
솔직히 페레이 UFC 오기 전에는 킥복싱 레전드인 건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UFC에서 성공할 줄 누가 알았겠냐. 이스라엘 아데산야랑 라이벌 구도 만들면서 미들급 먹고, 라이트 헤비급 가서 얀 블라코비치 잡고 챔피언 되고. 진짜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영화 같음. 근데 헤비급은 또 다른 차원인데 과연 될까? 물론 체격조건이나 파워는 충분히 헤비급에서도 통할 것 같긴 한데, 상대들이 워낙 괴물들이라 ㅋㅋㅋ 그래도 페레이라 특유의 넉아웃 파워면 한 방 노려볼 수도 있겠다 싶음.
진짜 이런 선수들이 있어서 UFC 보는 맛이 나는 것 같음. 솔직히 요즘 UFC 좀 루즈하다고 생각했었는데, 페레이라 덕분에 또 다시 불타오른다. 물론 트럼프 형님이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경기 보고 G7 가신다는 썰은 좀 웃기긴 한데 ㅋㅋ 그만큼 UFC가 주목받는다는 거 아니겠음? 다게스탄 신입생 영입 중단설이니 뭐니 시끄럽지만, 이런 레전드급 도전은 진짜 전율이 흐른다.
아무튼 페레이라가 3체급 챔프 되는 거 성공하면 진짜 UFC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일 거다. 김상욱 선수도 빅리거랑 재기전 한다던데, 우리 선수들도 잘 하고 페레이라도 멋진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은 페레이라 3체급 챔프 도전 성공할 거라고 봄? 나는 응원한다 진짜 ㅋㅋ
솔직히 페레이 UFC 오기 전에는 킥복싱 레전드인 건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UFC에서 성공할 줄 누가 알았겠냐. 이스라엘 아데산야랑 라이벌 구도 만들면서 미들급 먹고, 라이트 헤비급 가서 얀 블라코비치 잡고 챔피언 되고. 진짜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영화 같음. 근데 헤비급은 또 다른 차원인데 과연 될까? 물론 체격조건이나 파워는 충분히 헤비급에서도 통할 것 같긴 한데, 상대들이 워낙 괴물들이라 ㅋㅋㅋ 그래도 페레이라 특유의 넉아웃 파워면 한 방 노려볼 수도 있겠다 싶음.
진짜 이런 선수들이 있어서 UFC 보는 맛이 나는 것 같음. 솔직히 요즘 UFC 좀 루즈하다고 생각했었는데, 페레이라 덕분에 또 다시 불타오른다. 물론 트럼프 형님이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경기 보고 G7 가신다는 썰은 좀 웃기긴 한데 ㅋㅋ 그만큼 UFC가 주목받는다는 거 아니겠음? 다게스탄 신입생 영입 중단설이니 뭐니 시끄럽지만, 이런 레전드급 도전은 진짜 전율이 흐른다.
아무튼 페레이라가 3체급 챔프 되는 거 성공하면 진짜 UFC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일 거다. 김상욱 선수도 빅리거랑 재기전 한다던데, 우리 선수들도 잘 하고 페레이라도 멋진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은 페레이라 3체급 챔프 도전 성공할 거라고 봄? 나는 응원한다 진짜 ㅋㅋ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1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1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1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18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LG 오늘 타선 미쳤던데, 다른 팀들도 이 정도 화력 가능한가요? ㄷㄷ2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김민재 짝꿍은 둘째치고 일단 남아공전부터 이겼으면 좋겠다 ㅋㅋㅋ 솔직히 지금 당장 가는건 무리여도 언젠가는 꼭 빅리그 갔으면 좋겠음 파이팅!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 백배. ㅋㅋㅋㅋ 선수 본인이 젤 잘 알겠지. 23억 포기하고 미국 가서 마이너 전전하면 그게 더 손해 아님? 냉정하게 본인 커리어 생각하면 국내 잔류가 현명한 선택이지. 왜 팬들이 오지랖 부리는지 노이해 ㅋㅋㅋㅋㅋ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남아공전 인터뷰는 또 뭐냐 개웃기네. EPL 썰은 기자들이 조회수 뽑려고 막 쓰는거 같음.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지. 근데 김민재가 처음에 터키 간것도 좀 의외였잖아?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솔직히 오타니도 오타니인데 다저스 팀 자체가 너무 재밌어요. 타선에 거를 타선이 없고 투수진도 탄탄하고. 그냥 야구 잘하는 팀 보는 맛에 보는 듯.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폼 살아있는 건 맞는데 문제는 그 폼을 유지하기 위해 팀 전체가 호날두한테 맞춰줘야 한다는 거 아니겠냐 ㄷㄷ 아무리 슈퍼스타라도 요즘 축구는 팀워크가 더 중요한데 자기 고집 너무 센 거 같음. 맨유에서도 국 그랬잖아.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구로구 민심 잡기용 맞지 이건. 근데 나쁘지 않은 전략 같은데? 요즘 애들 PC방 죽돌이가 얼마나 많은데. 참여만 잘 유도하면 지역 상권도 살고 이미지도 좋게 만들고 일석이조 아님?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진짜 예상 밖이긴 함. 국내 있을 때도 발은 빠른데 막 엄청난 존재감은 아니었는데 샌디 가서 뭔가 터진 느낌? 진짜 메이저는 발 빠른 유틸리티는 귀신같이 찾아내 쓰는 듯.10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이미 LCK 팀들은 대부분 빅데이터 분석팀 따로 두고 있지 않나? 거기에 AI까지 접목하면 더 정교해지는 건 맞을 듯. 젠지 같이 기본기 탄탄한 팀은 AI 분석으로 더 압도적인 경기력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된다.11시간 25분전
댓글목록4
파산핑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