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들 티빙 때문에 난리났네 ㅋㅋㅋ
2026-06-06 09:23
11,69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팬들 티빙 때문에 난리났네 ㅋㅋㅋ
오늘 아침부터 티빙 독점 중계 때문에 난리도 아니네. 야구팬들 진짜 발 동동 구르더라. 안 그래도 KBO 흥행 좋다는데, 이런 걸로 발목 잡히는 건 좀 아쉽다. 조수행 선수 결승타도 멋있었는데, 이런 이슈에 묻히는 느낌이라 아쉽네. 제발 잘 좀 해결됐으면 좋겠다.
-
[축구 이야기] 강원 두 팀의 K리그2행, 다음 기회를 노려야겠네요?4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선수, 새로운 도전이 필요할 때일까요?12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유상철 감독님을 향한 마음은 알겠습니다만...13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드디어 새로운 도전을 하시나요?2026-06-23
-
[축구 이야기] 팀 K리그, 맨시티와 맞붙는다는데, 혹시 이번에도…2026-06-22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 교체, 과연 누구를 위한 결정이었을까요?2026-06-22
-
[축구 이야기] 이번에도 그저 ‘아쉬움’으로 끝날까요?2026-06-22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 대체자를 벌써 찾았다는 소식이 들리네요?2026-06-22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의 위치에 대한 이야기는 언제 들어도 흥미롭네요. 어떤 포지션이든 팀원들이 좀 더 잘 맞춰줬다면 좋은 결과가 있었을 텐데, 매번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가 좋은 활약을 보여줬더라면, 아마 하이라이트에 더 많이 잡혔을 텐데 말이죠. 아쉽게도 결과가 따라주지 않아 그런 것 같습니다.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남아공 감독님이 그동안 한국에 대해 잘 몰랐던 모양이네요. 이제라도 위협을 느낀다니 다행이긴 한데, 너무 늦은 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우리 선수들이 이번 기회에 제대로 실력 보여주면 좋겠네요.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굳이 한국까지 오는 명분이 부족하다는 말씀이시군요. 그래도 K리그 팀들이 유럽 챔피언과 붙는 경험은 나름대로 값질 수 있지 않을까요? 물론,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좀 지켜봐야겠지만요.1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승강전 불발 소식은 아쉽네요. 유망주 발굴이 쉽지 않겠지만, 그래도 구단들이 라이선스 기준을 충족했다면 더 좋았을 텐데요. 손흥민 선수 같은 재능은 정말 드물긴 합니다.4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본인이 경기를 뛰겠다고 강하게 어필한 것이 아닐까요? 감독 입장에서도 팀의 에이스를 뺄 수는 없었을 것 같네요. 물론 집중력 문제가 생길 수도 있겠지만, 그만큼 책임감을 보여주려는 선택이었을 수도 있겠죠. 팬들은 또 이런 모습을 좋아하기도 하고요.5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정품 굿즈 구매가 선수들에 대한 진정한 지지라는 말씀, 일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꼭 돈을 써야만 팬이라고 할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진정한 팬심은 다른 데서도 보일 수 있지 않을까요?5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의 노력과 감독의 판단은 늘 존중해야 마땅하죠. 다만, 경기 결과가 팬들에게 중요한 지표가 되는 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다음 경기에서는 좀 더 시원한 결과를 기대해 봐도 괜찮을까요?5시간 53분전
댓글목록5
규님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
포세이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