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크루피 아클리우슈 디오망데 얘기 많던데 이거 ㄹㅇ임?
2026-06-06 10:43
11,47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크루피 아클리우슈 디오망데 얘기 많던데 이거 ㄹㅇ임?
형들 오늘 보니까 아스날이 공격수 영입 관련해서 얘기가 엄청 많던데, 크루피나 아클리우슈, 디오망데 같은 10대 유망주들 얘기도 많고 PSG가 영입 방향 선회해서 아스날이 기회 잡았다는 기사도 보이더라고. 솔직히 난 최근 우리 팀 성적 보면서 공격진 보강이 제일 시급하다고 생각했거든. 득점력도 좀 아쉽고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 터뜨려줄 선수가 부족해서 중요한 경기들 놓친 적도 많잖아. 래서 이런 공격수 영입설이 더 눈에 들어오네.
물론 10대 유망주들이 당장 팀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지는 미지수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면 분명 좋은 선택일 수 있다고 봄. 특히 아스날이 어릴 때부터 키워서 대박 터뜨린 선수들도 많았고, 포텐 터지면 진짜 미친 활약 보여줄 수도 있으니까 기대는 됨. 근데 또 당장 다음 시즌 우승 경쟁하려면 검증된 선수도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며칠 전부터 이런저런 선수들 이름 오르내리는 거 보니까 이번 이적 시장도 엄청 뜨거울 거 같더라.
개인적으로는 크루피가 좀 더 끌리긴 함. 득점 감각이 좋다니까 혹하고.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무것도 없지만, 이런 이적설만으로도 벌써 설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ㅋㅋ PSG가 방향 바꿨다는 건 진짜 호재인데, 아스날이 과연 이 기회를 제대로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 우리 팀 스카우터들이 과연 어떤 결정을 내릴지, 또 어떤 선수가 우리 팀 유니폼을 입게 될지 매일 기사 찾아보고 있음.
형들은 이 선수들 중에 누가 제일 괜찮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다른 선수 중에 아스날에 더 필요한 선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 ㅋㅋ 솔직히 요즘 우리 팀 경기력 때문에 좀 답답했는데, 이런 이적설 보면서 희망 회로 돌리는 중이다 ㅠ
물론 10대 유망주들이 당장 팀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지는 미지수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면 분명 좋은 선택일 수 있다고 봄. 특히 아스날이 어릴 때부터 키워서 대박 터뜨린 선수들도 많았고, 포텐 터지면 진짜 미친 활약 보여줄 수도 있으니까 기대는 됨. 근데 또 당장 다음 시즌 우승 경쟁하려면 검증된 선수도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며칠 전부터 이런저런 선수들 이름 오르내리는 거 보니까 이번 이적 시장도 엄청 뜨거울 거 같더라.
개인적으로는 크루피가 좀 더 끌리긴 함. 득점 감각이 좋다니까 혹하고.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무것도 없지만, 이런 이적설만으로도 벌써 설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ㅋㅋ PSG가 방향 바꿨다는 건 진짜 호재인데, 아스날이 과연 이 기회를 제대로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 우리 팀 스카우터들이 과연 어떤 결정을 내릴지, 또 어떤 선수가 우리 팀 유니폼을 입게 될지 매일 기사 찾아보고 있음.
형들은 이 선수들 중에 누가 제일 괜찮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다른 선수 중에 아스날에 더 필요한 선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 ㅋㅋ 솔직히 요즘 우리 팀 경기력 때문에 좀 답답했는데, 이런 이적설 보면서 희망 회로 돌리는 중이다 ㅠ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38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9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1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1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올스타는 좀 힘들지 않나 싶음. 오타니 벽이 너무 높다 ㅋㅋㅋ 그래도 최근 페이스 미쳤긴 했음. 이대로만 가면 가을야구 기대해도 될 듯?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함 ㅋㅋㅋㅋ 특히 모 팀은 이미 확정이라 그런지 후반에 아예 수비 안하고 그냥 공격만 하더라 ㅋㅋㅋ 상대팀은 골 넣으면 되는 상황이라 미친듯이 공격하고 ㅋㅋㅋㅋ 이거 완전 짠 판 아니냐고 ㅋㅋㅋ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김지우 마인드는 진짜 인정이지. 근데 저런 애들이 오려 해외에서 더 잘했을 수도 있는데 좀 아쉽기도 하다. 두산팬들은 좋겠네. 내년에 잠실 가면 김지우 공 던지는 거 볼 수 있는 거냐 그럼?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노시환 끝내기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두산 팬들은 어제 밤에 이불 뻥뻥 찼을 듯. 9회말 드라마는 진짜 한화가 전문인 것 같음.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어제 직관 갔는데 ㄹㅇ 분위기 개었다 ㅋㅋㅋ 1회에 홈런 네 방 터질 때마다 사람들 다 소리 지르고 난리도 아니었음. 진짜 야구장 온 보람이 있더라. 염갈량 감독님 역시 명장이심. 올해 유광잠바 제대로 입을 수 있을 것 같음.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보니까 갑자기 르브론 히트시절 생각나네 ㅋㅋ 그때 진짜 NBA 보는 맛 있었는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서 그 때만큼의 임팩트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하다. 스포티비 중계 벌써부터 기대되네.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형들 솔직히 이한범 포텐 터지면 김민재처럼 월클 되는거 시간 문제라고 보는데? 피지컬도 좋고 발도 빠르고 빌드업도 괜찮잖아. EPL은 좀 그렇고 분데스리가나 챔십 정도는 충분히 갈 수 있다고 봄.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는 찌라시일 확률이 99퍼임. 작년에도 르브론 마이애미 복귀한다느니 별 소리 다 나왔었는데 결국 아니었잖아 ㅋㅋ 걔네 그냥 클릭 장사하는 거임.12시간 31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