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느바 경기, 닉스 2연승 가즈아ㅋㅋㅋ 과연?
2026-06-06 13:26
11,44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느바 경기, 닉스 2연승 가즈아ㅋㅋㅋ 과연?
형들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하고 있겠지? 어제 닉스랑 스퍼스 경기 보면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닉스가 스퍼스 맹추격 겨우 막아내고 2연승 챙기는 거 보면서 아... 역시 동부는 닉스인가 싶더라.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긴 한데, 벌써부터 이런 경기력 보여주면 플레이오프 기대감 완전 폭발하는 거 아니냐. 특히 브런슨 폼 미쳤던데, 오늘도 기대해도 되는 부분? 솔직히 닉스 팬으로서 살짝 설레발 치고 싶다ㅋㅋ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게, 어제 스퍼스가 너무 쉽게 내준 경기가 아니라서 다음 경기도 만만치 않을 것 같음. 스퍼스가 분명 뭔가 준비해올 거고, 닉스도 방심하면 안 된다고 봄. 특히 벤치 싸움에서 밀리면 진짜 답 없어지는 거 알지? 어제도 브런슨이 캐리하긴 했지만, 다른 선수들 지원이 좀 아쉽다는 생각도 들었음. 오늘 닉스 벤치 선수들 활약 여부가 진짜 중요할 것 같다. 주전들 체력 안배도 해야 하고, 후반 가서 집중력 유지하는 게 관건일 듯.
그리고 갑자기 카와이 얘기 나와서 말인데, NBA에서 카와이 에이전트 인터뷰했다는 뉴스 보니까 예전 트레이드 이슈 다시 생각나네. 진짜 NBA는 시즌 중에도 떡밥이 끊이질 않는다니까. 농구 팬으로서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 보는 재미도 쏠쏠한 것 같음. 물론 경기 자체에 집중하는 게 맞지만, 이런 소식들이 또 팬들끼리 수다 떨고 분석하는 재미 아니겠냐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닉스가 무난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는데, 또 의외 변수 터지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 다들 치킨 시키고 맥주 준비해서 본방사수할 준비 완료했겠지? 나는 오늘 닉스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다들 즐거운 농구 관람 되길 바란다!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게, 어제 스퍼스가 너무 쉽게 내준 경기가 아니라서 다음 경기도 만만치 않을 것 같음. 스퍼스가 분명 뭔가 준비해올 거고, 닉스도 방심하면 안 된다고 봄. 특히 벤치 싸움에서 밀리면 진짜 답 없어지는 거 알지? 어제도 브런슨이 캐리하긴 했지만, 다른 선수들 지원이 좀 아쉽다는 생각도 들었음. 오늘 닉스 벤치 선수들 활약 여부가 진짜 중요할 것 같다. 주전들 체력 안배도 해야 하고, 후반 가서 집중력 유지하는 게 관건일 듯.
그리고 갑자기 카와이 얘기 나와서 말인데, NBA에서 카와이 에이전트 인터뷰했다는 뉴스 보니까 예전 트레이드 이슈 다시 생각나네. 진짜 NBA는 시즌 중에도 떡밥이 끊이질 않는다니까. 농구 팬으로서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 보는 재미도 쏠쏠한 것 같음. 물론 경기 자체에 집중하는 게 맞지만, 이런 소식들이 또 팬들끼리 수다 떨고 분석하는 재미 아니겠냐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닉스가 무난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는데, 또 의외 변수 터지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 다들 치킨 시키고 맥주 준비해서 본방사수할 준비 완료했겠지? 나는 오늘 닉스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다들 즐거운 농구 관람 되길 바란다!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026-06-22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 잠실에서 1회 4홈런이라니, 나 진짜 TV 보다가 소리 질렀다. 폰으로 하이라이트 몇 번을 돌려봤는지 모르겠네. 두산 팬들 멘탈 나갔을 듯 ㄷㄷ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뭐 대단한 건 맞는데, 사실 월드컵 앞두고 사령탑 공백은 말이 안 되긴 함. 데샹도 본인이 쉬면 팀 분위기 더 망가질 거 아니까 바로 복귀한 거 아니겠냐. 프로라면 당연한 선택이라고 봄. 물론 힘든 건 존경할 만함.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벌써 신인왕 이야기까지 나옴? ㄷㄷㄷ 아니 나는 그냥 잘하고 있구나 정도만 알았는데 이정도였어? 형들 누가 자세한 기사 링크 좀 알려줘봐. 당장 보러간다!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월드컵에도 이런 논란 많았지 않음? ㅋㅋㅋ 마지막 경기 조작 논란? 막 서로 짜고 치는 고스톱 느낌 난다고 ㅋㅋㅋ 결국 다 자기 팀 이득 보려는 건데 그걸 불공정하다고 보긴 좀 애매한 것 같음.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역대급으로 아쉽긴 했죠 ㅋㅋㅋㅋㅋ 저만 그런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한화 경기 하루이틀 보냐고 ㅋㅋㅋ 익숙해질 때도 됐잖아 이제 ㅋㅋㅋ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나니 쉽지 않겠더라 ㅠㅠ 이닝 소화력은 좋았는데 구위가 예전 같지 않아서 피안타도 많고... 그래도 류뚱이 괜히 류뚱이 아니니까 후반기에 힘내서 한 번 보여줬으면 좋겠음. 기적은 일어난다!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파이널 우승은 거의 확정 아니냐? 르브론 있을 때 댈러스한테 진 거 빼고는 거의 항상 우승각이었잖아. 근데 또 아데바요를 보내는건 마이애미 입장에서도 좀 아쉬울 것 같긴 하다.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뉴스 봄 ㄷㄷ 진짜면 지리겠다 국대 수비라인 EPL에서 보는 거 실화냐? 이한범 피지컬이랑 축구 지능이면 충분히 통할 것 같긴 한데 적응이 문제겠지 그래도 기대됨 ㅋ9시간 21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