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정후 경기 진짜 기대됨 ㄷㄷ 이대로 타격왕 가나?
2026-06-06 15:03
10,80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정후 경기 진짜 기대됨 ㄷㄷ 이대로 타격왕 가나?
형들 오늘 다들 뭘 제일 기대하고 있냐? 난 솔직히 이정후 경기밖에 안 보인다 지금. 어제 보니까 4안타 미쳤던데, 타율 0.322로 MLB 전체 4위까지 찍었더라? 진짜 미쳤음. 솔직히 이 정도면 타격왕도 꿈은 아니지 않나 싶어서 오늘 경기 진짜 벌써부터 설레 죽겠다 ㅋㅋㅋ
솔직히 어제 4안타 경기 보고 나니까 이정후 스윙이 물이 올라도 단단히 올랐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좌투수 상대 약점 얘기 많는데, 어제 보니까 좌투수 상대로도 곧잘 치더라. 특히 그 타격 매커니즘이 진짜 예술임. 투구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하면서도 자기 스윙 궤적은 안 무너지는 게, 역시 괜히 KBO에서 날아다닌 게 아니구나 싶었음. 샌프란시스코 타선이 좀 아쉽긴 한데, 이정후가 중심 잡아주면 팀 분위기도 확 살고, 개인 기록도 더 쭉쭉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
최근 샌디에이고가 5연패 중이라는데, 우리 송성문 선수는 2경기 연속 결장이라 좀 아쉽긴 함. 그래도 이정후가 워낙 잘해주고 있으니 희망이 보인다. 이정후가 이렇게까지 치고 올라올 줄은 솔직히 시즌 초반엔 몰랐음. 적응 기간 필요할 거라 생각했는데, 벌써부터 이런 퍼포먼스라니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옴. 혹시 몰라, 진짜 류현진, 김광현 이후로 또 다른 코리안 레전드가 탄생하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다저스 로버츠 감독이 역대 위대한 MLB 감독 10위 안에 들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런 대단한 감독들이랑 한 무대에서 뛰는 우 선수들 보면 진짜 국뽕이 차오르지 않을 수가 없다. 특히 MLB 노사협상에서 지역 방송 중계권 폐지 논의된다는데, 이러면 해외 중계도 더 많아지고 우리 선수들 경기 보기 더 편해지는 거 아님? ㄹㅇ 개꿀일 듯. 여러모로 한국 선수들이 미국에서 더 많이 조명받고 활약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는 것 같아서 기분 좋음.
지금 이정후 타율 보면 진짜 살짝 설레발 쳐도 될 것 같은 게, 과거 추신수 선수도 한창 잘할 때 타격왕 얘기 나왔었잖아. 물론 그때랑 상황은 다르지만, 이정후는 타격 어프로치 자체가 너무 좋아서 기복이 크게 없을 것 같음. 볼넷도 잘 고르고, 삼진도 적고. 타석에서 보여주는 침착함이 진짜 베테랑 같음. 괜히 찬스에서 더 강한 타자가 아니라는 걸 매 경기 증명하는 중이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MLB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방심은 금물이지만, 지금 흐름이라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봄.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는 그 꾸준함까지 갖춘 선수라 더 기대된다. 오 경기에서도 또 안타 치고 출루하면 타율 더 오를 텐데,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형들은 이정후가 진짜 한국 최초 MLB 타격왕 될 수 있다고 보냐? 솔직히 난 지금 분위기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오늘 경기 다 같이 본방사수 함 가자!
솔직히 어제 4안타 경기 보고 나니까 이정후 스윙이 물이 올라도 단단히 올랐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좌투수 상대 약점 얘기 많는데, 어제 보니까 좌투수 상대로도 곧잘 치더라. 특히 그 타격 매커니즘이 진짜 예술임. 투구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하면서도 자기 스윙 궤적은 안 무너지는 게, 역시 괜히 KBO에서 날아다닌 게 아니구나 싶었음. 샌프란시스코 타선이 좀 아쉽긴 한데, 이정후가 중심 잡아주면 팀 분위기도 확 살고, 개인 기록도 더 쭉쭉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
최근 샌디에이고가 5연패 중이라는데, 우리 송성문 선수는 2경기 연속 결장이라 좀 아쉽긴 함. 그래도 이정후가 워낙 잘해주고 있으니 희망이 보인다. 이정후가 이렇게까지 치고 올라올 줄은 솔직히 시즌 초반엔 몰랐음. 적응 기간 필요할 거라 생각했는데, 벌써부터 이런 퍼포먼스라니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옴. 혹시 몰라, 진짜 류현진, 김광현 이후로 또 다른 코리안 레전드가 탄생하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다저스 로버츠 감독이 역대 위대한 MLB 감독 10위 안에 들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런 대단한 감독들이랑 한 무대에서 뛰는 우 선수들 보면 진짜 국뽕이 차오르지 않을 수가 없다. 특히 MLB 노사협상에서 지역 방송 중계권 폐지 논의된다는데, 이러면 해외 중계도 더 많아지고 우리 선수들 경기 보기 더 편해지는 거 아님? ㄹㅇ 개꿀일 듯. 여러모로 한국 선수들이 미국에서 더 많이 조명받고 활약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는 것 같아서 기분 좋음.
지금 이정후 타율 보면 진짜 살짝 설레발 쳐도 될 것 같은 게, 과거 추신수 선수도 한창 잘할 때 타격왕 얘기 나왔었잖아. 물론 그때랑 상황은 다르지만, 이정후는 타격 어프로치 자체가 너무 좋아서 기복이 크게 없을 것 같음. 볼넷도 잘 고르고, 삼진도 적고. 타석에서 보여주는 침착함이 진짜 베테랑 같음. 괜히 찬스에서 더 강한 타자가 아니라는 걸 매 경기 증명하는 중이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MLB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방심은 금물이지만, 지금 흐름이라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봄.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는 그 꾸준함까지 갖춘 선수라 더 기대된다. 오 경기에서도 또 안타 치고 출루하면 타율 더 오를 텐데,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형들은 이정후가 진짜 한국 최초 MLB 타격왕 될 수 있다고 보냐? 솔직히 난 지금 분위기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오늘 경기 다 같이 본방사수 함 가자!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9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9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1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1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20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21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2026-06-23
-
[자유게시판] 최초는 맞는데 솔직히 그 뒤로 무득점이라 좀 아쉬웠음. 이왕 터진 김에 그냥 쭉쭉 뽑아냈으면 더 레전드였을 듯. 그래도 1회 4홈런은 진짜 지리긴 했지.1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가 우승하든 말든 일단 다 보려면 쿠플 결제해야 하고... 그것도 끝나면 또 다른 중계권 찾아 떠나야 하겠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내 월급은 왜 맨날 스포츠 중계권으로 나가는 걸까. 그래도 강인이 우승 봐야 하니까 어쩔 수 없지. 에휴.1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뭔 승격이고 나발이고 또 시즌 시작하면 K3리그도 유료 중계권 생기는 거 아니겠지?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에 허덕이는데 K3까지 중계권 생기면 나 진짜 파산이야. 내 통장 좀 살려줘라 진짜.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중원 보강이든 뭐든, 어차피 나는 그거 보려고 또 쿠팡플레이 결제했겠지? 새로 오는 선수들 몸값은 또 얼마나 비쌀까. 그 돈 아껴서 내 구독료나 좀 대신 내줬으면 좋겠다. 스포티비에 티빙에 이젠 정말 월급이 중계권료로 다 나가는 기분이야. 이번 달도 통장 텅장 확정이다 진짜.3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가 어디에서 뛰든 항상 응원하지만, 전술 변화에 적응하는 시간이 길어지면 그만큼 경기가 늘어난다는 뜻이잖아요? ㅠㅠ 경기 많아지면 또 중계권료 더 내야 하는데,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이라 치킨도 못 먹고 라면만 먹고 있어요. 제발 경기는 시원하게 이기고 끝내줘요!4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당연히 위협적이지! 이 선수들 경기 보려면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다 구독해야 되는데 내가 파산 안 하고 배기겠어? 내 통장이 객관적 지표로 이미 텅장임을 보여주고 있다.4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홍명보호 경기는 꼭 봐야 하는데... 하필 오늘 경기가 운명의 경기라니 ㅠㅠ 안 그래도 이번 달 쿠팡플레이 자동 결제돼서 통장 텅장인데, 스포티비도 끊어야 하나요? 축구 보다가 파산하겠네요 정말...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솔직히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초반 페이스가 좋긴 한데 아직 시즌 많이 남았잖아. 너무 설레발 치다가 실망할 수도 있으니 좀 침착하게 응하자.5시간 43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