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햄 ㄷㄷ 감독 사임이라니 또 터졌네 축구판 왜 이럼? ㅋㅋ
2026-06-06 21:00
10,32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웨스트햄 ㄷㄷ 감독 사임이라니 또 터졌네 축구판 왜 이럼? ㅋㅋ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웨스트햄에서 감독 사임 소식 떴던데, 또 불미스러운 일 때문이라서 좀 씁쓸하네. 기사 제목만 봐도 'historical allegations' 이라니, 대체 무슨 일인지 감도 안 잡히지만 축구판에서 이런저런 구설수 터지는 게 한두 번이 아니라서 이젠 놀랍지도 않은 지경이 되어버림 ㅠ. 그나저나 웨스트햄 요즘 분위기 괜찮았던 거 같은데 갑자기 이러면 팀 분위기 완전 뒤숭숭해질 것 아서 팬들 입장에서는 걱정 많을 듯. 시즌 중반에 이런 큰 이슈 터지면 선수들도 영향받을 수밖에 없잖아.
솔직히 유럽 축구리그가 워낙 크고 자본도 많이 돌다 보니까 이런저런 문제가 항상 터지는 것 같음. 얼마 전에는 어떤 팀 주전 선수가 폭행 혐의로 난리 난 적도 있었고, 또 다른 팀은 도박 스캔들 터져서 선수 몇 명 나가리 될 뻔했잖아. 이런 일들이 터질 때마다 드는 생각은, 과연 구단이나 리그 차원에서 선수단 관리를 제대로 하고 있나? 싶음. 단순히 축구만 잘하면 장땡이라는 식의 마인드는 이제 좀 바뀌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실력도 중요하지만 인성이나 사회적인 책임감도 좀 갖춰야 하는 거 아님? 물론 웨스트햄 감독 사건이 어떤 내용인지는 더 지켜봐야겠지만, 이런 일들이 반복되는 건 좀 문제라고 생각함.
그럼 웨스트햄은 이제 어떻게 되는 거임? 당장 감독대행 체제로 갈 건지, 아니면 급하게 새 감독을 모셔올 건지 궁금하네. 보통 이런 상황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선수단 멘탈 관리하는 게 최우선일 텐데, 과연 누가 그 역할을 맡게 될지. 그리고 웨스트햄이 지금 프리미어리그 중상위권에서 나름 선방하고 있었는데, 이번 일로 순위 하락하거나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일정에도 악영향 주는 건 아닌지 걱정됨. 팬들 입장에서는 갑자기 날벼락 맞은 기분일 듯 ㅠㅠ.
아무튼 웨스트햄 팬 형들 힘내시고, 이번 사태가 빨리 잘 마무리돼서 팀이 흔들리지 않고 다시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다. 축구는 그냥 축구로만 즐겁게 보고 싶은데, 이런저 외적인 이슈들 때문에 김 빠질 때가 너무 많은 거 같아서 아쉽네. 다들 어떻게 생각함? 이쯤 되면 그냥 축구판 자체가 막장 드라마 같은 거 아니냐고 ㅋㅋ.
솔직히 유럽 축구리그가 워낙 크고 자본도 많이 돌다 보니까 이런저런 문제가 항상 터지는 것 같음. 얼마 전에는 어떤 팀 주전 선수가 폭행 혐의로 난리 난 적도 있었고, 또 다른 팀은 도박 스캔들 터져서 선수 몇 명 나가리 될 뻔했잖아. 이런 일들이 터질 때마다 드는 생각은, 과연 구단이나 리그 차원에서 선수단 관리를 제대로 하고 있나? 싶음. 단순히 축구만 잘하면 장땡이라는 식의 마인드는 이제 좀 바뀌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실력도 중요하지만 인성이나 사회적인 책임감도 좀 갖춰야 하는 거 아님? 물론 웨스트햄 감독 사건이 어떤 내용인지는 더 지켜봐야겠지만, 이런 일들이 반복되는 건 좀 문제라고 생각함.
그럼 웨스트햄은 이제 어떻게 되는 거임? 당장 감독대행 체제로 갈 건지, 아니면 급하게 새 감독을 모셔올 건지 궁금하네. 보통 이런 상황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선수단 멘탈 관리하는 게 최우선일 텐데, 과연 누가 그 역할을 맡게 될지. 그리고 웨스트햄이 지금 프리미어리그 중상위권에서 나름 선방하고 있었는데, 이번 일로 순위 하락하거나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일정에도 악영향 주는 건 아닌지 걱정됨. 팬들 입장에서는 갑자기 날벼락 맞은 기분일 듯 ㅠㅠ.
아무튼 웨스트햄 팬 형들 힘내시고, 이번 사태가 빨리 잘 마무리돼서 팀이 흔들리지 않고 다시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다. 축구는 그냥 축구로만 즐겁게 보고 싶은데, 이런저 외적인 이슈들 때문에 김 빠질 때가 너무 많은 거 같아서 아쉽네. 다들 어떻게 생각함? 이쯤 되면 그냥 축구판 자체가 막장 드라마 같은 거 아니냐고 ㅋㅋ.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15분전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9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1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1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2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ㅋㅋ2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나만 그런 줄 알았잖아 ㅋㅋㅋ 요즘 경기 보면 혈압만 오름 ㅠㅠ 시즌 초반에 설레발 너무 쳤나 싶기도 하고... 타선도 타선인데 불펜이 불안한 것도 한몫하는 듯.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얘가 일부러 이러는 거 같기도 함. 래야 더 이슈되고 관심 받으니까. 페레이라 특유의 '난 강하지만 동시에 인간적인 면모도 있다' 이런 컨셉 잡는 거 아니겠냐? 솔직히 허세 부리던 거 생각하면 좀 웃기긴 함 ㅋㅋㅋ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언더독도 초반에 기세 못 잡으면 그대로 무너질 수도 있음. 전력 차이가 너무 나면 멘탈이고 뭐고 실력으로 찍어 누르는 경우도 많아서 좀 회의적임. 난 그래도 강팀에 한 표 던진다.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게 침공이 아니라 그냥 축구 경기 보러 왔다가 시간 남아서 야구장 간 거 아님? 기사 제목이 좀 어그로 같던데 ㅋㅋㅋ 코파 아메리카 때문에 미국 온 김에 야구도 본 거지 뭐 ㅋㅋㅋ 마이애미 입장에서는 공짜 홍보 개이득이지 ㅋㅋㅋ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너무 예민한 거 아님 형? 우리 팀 원래 시즌 초반에 좀 헤매는 경향 있었잖아. 그리고 상대 팀들 전력도 만만치 않았고. 조금만 더 지켜보면 분명히 치고 올올 거라고 봄.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해태가 한 이닝에 홈런 3개인가 친 적은 있었던 거 같은데 4개는 진짜 레전드다. 투수 멘탈 나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더라 ㅋㅋㅋㅋ 그 투수 불쌍해 죽는 줄 ㅠㅠ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국대만 모아놓으면 삐걱거리는거 하루이틀 아니자너 ㅋㅋㅋ 맨날 멤버는 역대급이라는데 막상 월드컵이나 유로 가면 걍 지들끼리도 합 안 맞고 삐끗하는거 보면 짠함. 가나랑 비긴거는 좀 충격이긴 하다 ㄷㄷ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염갈량 표정 관리 안 되는 거 상상하니까 웃기네. 근데 진짜 LG 타선은 몇 년 전부터 심상치 않았음. 잠실이라 홈런 잘 안 나온다고 하는데 이걸 깨버리네. 이 정도면 다른 팀들 진짜 긴장해야 할 듯. 올해는 진짜 LG가 사고 칠 것 같은 느낌이 쎄하게 옴.8시간 49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