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턴오버.. 진짜 너무 아쉽다 ㅠㅠ 스퍼스 이거 왜 이럼?
2026-06-06 21:35
10,17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턴오버.. 진짜 너무 아쉽다 ㅠㅠ 스퍼스 이거 왜 이럼?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아니 닉스랑 스퍼스 경기 진짜 심장 쫄깃하게 봤는데 결국 스퍼스가 지는 거 보고 한숨 푹 쉬었다 진짜. 웸반야마가 마지막에 턴오버만 안 했어도 연장까지 가거나 어쩌면 이길 수도 있었을 거 같은데 너무 아쉽더라고. 헤드라인 보니까 웸반야마 본인도 "이 경기는 우리 거였다" 이러면서 후회하는 거 같던데 ㄹㅇ 보는 나도 똑같은 생각이었다 ㅠ. 막판 집중력 싸움서 진 거 같아서 더 씁쓸하네.
솔직히 웸반야마 요즘 플레이 보면 괴물이 맞긴 함. 키도 큰데 드리블이랑 슛 다 되고 수비에서도 존재감 미쳤고. 근데 아직 어린 선수라 그런가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가끔씩 나오는 게 아쉽더라. 오늘도 그 턴오버 하나가 너무 치명적이었잖아. 닉스 수비가 워낙 빡세긴 했지만, 그 상황에서 더 침착하게 패스를 돌리거나 자기가 직접 마무리하는 선택을 했어야 하지 않았나 싶음. 스퍼스가 리빌딩 중이라 지는 경기가 많아도 웸반야마 보면서 희망을 가졌는데 오늘 같은 경기는 진짜 너무 아깝다 ㅠㅠ.
이번 시즌 스퍼스 경기력 보면 웸반야마 말고는 딱히 빛나는 선수가 없는 것도 문제인 거 같음. 웸반야마 혼자 고군분투하는 느낌이랄까. 주변 선수들이 좀 더 받쳐줘야 하는데 말이지. 포포비치 감독님도 고민 많으실 듯. 웸반야마가 아무리 잘해도 결국 팀 스포츠인데 혼자서 다 할 수는 없으니까. 다음 시즌에는 좀 더 팀워크가 단단해져서 웸반야마 혼자 짊어지는 부담을 덜어줬으면 좋겠다.
아무튼 오늘 졌잘싸긴 한데 그래도 아쉬움이 너무 크게 남는 경기였음. 웸반야마도 이번 경기로 많이 배웠을 거라고 생각하고,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스퍼스 팬들 다들 같은 생각일 듯? 이번 주는 이걸로 끝인가 ㅠㅠ.
솔직히 웸반야마 요즘 플레이 보면 괴물이 맞긴 함. 키도 큰데 드리블이랑 슛 다 되고 수비에서도 존재감 미쳤고. 근데 아직 어린 선수라 그런가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가끔씩 나오는 게 아쉽더라. 오늘도 그 턴오버 하나가 너무 치명적이었잖아. 닉스 수비가 워낙 빡세긴 했지만, 그 상황에서 더 침착하게 패스를 돌리거나 자기가 직접 마무리하는 선택을 했어야 하지 않았나 싶음. 스퍼스가 리빌딩 중이라 지는 경기가 많아도 웸반야마 보면서 희망을 가졌는데 오늘 같은 경기는 진짜 너무 아깝다 ㅠㅠ.
이번 시즌 스퍼스 경기력 보면 웸반야마 말고는 딱히 빛나는 선수가 없는 것도 문제인 거 같음. 웸반야마 혼자 고군분투하는 느낌이랄까. 주변 선수들이 좀 더 받쳐줘야 하는데 말이지. 포포비치 감독님도 고민 많으실 듯. 웸반야마가 아무리 잘해도 결국 팀 스포츠인데 혼자서 다 할 수는 없으니까. 다음 시즌에는 좀 더 팀워크가 단단해져서 웸반야마 혼자 짊어지는 부담을 덜어줬으면 좋겠다.
아무튼 오늘 졌잘싸긴 한데 그래도 아쉬움이 너무 크게 남는 경기였음. 웸반야마도 이번 경기로 많이 배웠을 거라고 생각하고,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스퍼스 팬들 다들 같은 생각일 듯? 이번 주는 이걸로 끝인가 ㅠㅠ.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16분전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1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1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21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ㅋㅋ2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나만 그런 줄 알았잖아 ㅋㅋㅋ 요즘 경기 보면 혈압만 오름 ㅠㅠ 시즌 초반에 설레발 너무 쳤나 싶기도 하고... 타선도 타선인데 불펜이 불안한 것도 한몫하는 듯.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얘가 일부러 이러는 거 같기도 함. 래야 더 이슈되고 관심 받으니까. 페레이라 특유의 '난 강하지만 동시에 인간적인 면모도 있다' 이런 컨셉 잡는 거 아니겠냐? 솔직히 허세 부리던 거 생각하면 좀 웃기긴 함 ㅋㅋㅋ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언더독도 초반에 기세 못 잡으면 그대로 무너질 수도 있음. 전력 차이가 너무 나면 멘탈이고 뭐고 실력으로 찍어 누르는 경우도 많아서 좀 회의적임. 난 그래도 강팀에 한 표 던진다.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게 침공이 아니라 그냥 축구 경기 보러 왔다가 시간 남아서 야구장 간 거 아님? 기사 제목이 좀 어그로 같던데 ㅋㅋㅋ 코파 아메리카 때문에 미국 온 김에 야구도 본 거지 뭐 ㅋㅋㅋ 마이애미 입장에서는 공짜 홍보 개이득이지 ㅋㅋㅋ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너무 예민한 거 아님 형? 우리 팀 원래 시즌 초반에 좀 헤매는 경향 있었잖아. 그리고 상대 팀들 전력도 만만치 않았고. 조금만 더 지켜보면 분명히 치고 올올 거라고 봄.6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해태가 한 이닝에 홈런 3개인가 친 적은 있었던 거 같은데 4개는 진짜 레전드다. 투수 멘탈 나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더라 ㅋㅋㅋㅋ 그 투수 불쌍해 죽는 줄 ㅠㅠ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국대만 모아놓으면 삐걱거리는거 하루이틀 아니자너 ㅋㅋㅋ 맨날 멤버는 역대급이라는데 막상 월드컵이나 유로 가면 걍 지들끼리도 합 안 맞고 삐끗하는거 보면 짠함. 가나랑 비긴거는 좀 충격이긴 하다 ㄷㄷ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염갈량 표정 관리 안 되는 거 상상하니까 웃기네. 근데 진짜 LG 타선은 몇 년 전부터 심상치 않았음. 잠실이라 홈런 잘 안 나온다고 하는데 이걸 깨버리네. 이 정도면 다른 팀들 진짜 긴장해야 할 듯. 올해는 진짜 LG가 사고 칠 것 같은 느낌이 쎄하게 옴.8시간 51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