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로버트슨 영입 오피셜 떴다 ㄷㄷ 리버풀 팬들 반응 어떠냐?
2026-06-06 22:12
10,34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토트넘 로버트슨 영입 오피셜 떴다 ㄷㄷ 리버풀 팬들 반응 어떠냐?
오늘 아침에 토트넘이 로버트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ㄹㅇ 깜짝 놀랐네. 리버풀에서 핵심이었던 선수라 토트넘으로 올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대박임. 다음 시즌 왼쪽 풀백은 걱정 없겠구만. 리버풀 팬들은 지금 심정 어떠냐 ㅠㅠ?
-
[자유게시판] 오늘 이정후 로페스 둘 중 누구 타격왕 될지 ㄹㅇ 궁금함 ㅋㅋㅋ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9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1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9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2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ㄴㄴ 난 좀 다르게 봄. 압도적인 팀이 계속 이기는 것도 실력이 뭘. 오히려 계속 강팀이 나와야 리그 전체 수준이 올라가는 거 아니겠냐? 오늘 경기도 그냥 실력대로 가는 거지 뭐 ㅋㅋㅋ 재밌으면 장땡임.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무뇨스 어제 미쳤던데 ㅋㅋㅋ 진짜 혼자 다했음. 우리 국대도 저런 풀백 있으면 얼마나 좋겠냐 ㅠㅠ 김진수 이기제 다 분발해야함.7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오늘 경기는 진짜 치킨 뜯다가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 ㅋㅋㅋㅋ 님들 김현수 타구 보고 지렸음. 요즘 LG 야구 볼 맛 난다 진짜.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디반차 포텐은 인정하는데 1픽은 너무 도박 아니냐? 지난번에 걔네가 뽑았던 유망주들 줄줄이 망한 거 생각하면 이번에도 느낌이 쎄하다 ㅋㅋㅋ 그래도 설마 대박칠 수도 있겠지... 희망회로는 돌려본다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무뇨스 어제 개지렸음 ㅋㅋㅋ 근데 공격력은 좋은데 수비가 좀 불안불안하긴 하던데? EPL에서도 가끔 뒷공간 털리는 장면 나오긴 함 ㅋㅋㅋ 그래도 우리팀 풀백보다는 훨 낫다 ㄹㅇ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페레이라 정도면 멘탈은 강철이지 뭔 소리임. 저렇게 말하는 건 오히려 본인이 얼마나 진심으로 임하는지를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자기감정에 솔직한 거지 멘탈 나간 건 아닐 듯.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실시간으로 보는데 소름 돋더라 ㅋㅋㅋ 1회에 홈런 4개는 진짜 처음 보는 듯. 염감님 좋아서 입꼬리 귀에 걸리는 거 봤냐고 ㅋㅋㅋㅋ 역대급 경기인 건 확실함.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 혹시 맨시티 팬이심? 저는 오늘 맨유 경기 보려고 대기타고 있는데, 최근에 분위기 좋아서 기대 중이에요. 특히 새로 온 공격수가 진짜 물건인 것 같아서 경기력 더 눈여겨볼 예정입니다 ㅋㅋ 이적설 돌던 애들 다 잘하길!6시간 46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