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중계 티빙 이건 진짜 선 넘는거 아니냐? ㅋㅋㅋ
2026-06-07 00:16
12,68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중계 티빙 이건 진짜 선 넘는거 아니냐? ㅋㅋㅋ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진짜 너무 열받아서 글 올림. 어제 뉴스에도 계속 나오던데 티빙 중계 문제 심각한 거 다들 알지? KBO 독점 중계하면서 처음부터 말 많았는데, 지금은 진짜 총체적 난국인 거 같음. 나도 오늘 경기 보는데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중계 끊기고 화질 구린 건 기본이고, 어쩌다 한번씩 정보 유출이니 뭐니 말도 안 되는 이야기까지 나오는데 이거 진짜 괜찮은 건가 싶다 ㅋㅋㅋㅋ. 대체 티빙은 뭐하는 건데?
솔직히 돈 내고 보는 건데, 이 정도 서비스는 너무한 거 아니냐. 예전에는 다른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었고, 그렇게 불편한 거 못 느꼈는데 이번 시즌부터는 답이 없어 보임. 삼성 경기 보는데 중요한 순간에 렉 걸리면 진짜 노트북 던지고 싶음 ㅋㅋㅋㅋ. 게다가 KBO에서 2026년 가을 리그 운영사업자 재입찰 공고 낸 거 보니까, 이건 티빙도 다음엔 장담 못 한다는 거 아닌가 싶고. 근데 중요한 건 지금 당장 문제 해결이 안 된다는 거임.
그리고 [포토S] 조수행 선수 믿기지 않는 결승타 기사 본 형들은 알겠지만, 이렇게 중요한 경기 명장면들도 제대로 못 즐기면 진짜 너무 아깝잖아. 어제 두산 경기 보는데 조수행 선수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이런 경기 제대로 즐기고 싶으면 결국 티빙 써야 하는데, 서비스 품질은 엉망이고. 야구팬들 진짜 호구로 보는 건가? 우리 같은 팬들 의견은 귓등으로도 안 듣는 것 같아서 더 화가 난다.
솔직히 우리 같은 팬들이 할 수 있는 게 많지 않겠지만, 그래도 이런 문제가 계속되면 결국 야구 인기도 떨어질 거 아니냐. KBO랑 티빙 측에서 제발 좀 제대로 된 해결책을 내놓았으면 좋겠음. 아니면 차라리 다른 중계 플랫폼 열어주든가. 형들은 이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다른 불편한 점이나 해결책 같은 거 생각해 본 형들 있으면 댓글 좀 달아줘. 진짜 답답하다 ㅠㅠ.
솔직히 돈 내고 보는 건데, 이 정도 서비스는 너무한 거 아니냐. 예전에는 다른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었고, 그렇게 불편한 거 못 느꼈는데 이번 시즌부터는 답이 없어 보임. 삼성 경기 보는데 중요한 순간에 렉 걸리면 진짜 노트북 던지고 싶음 ㅋㅋㅋㅋ. 게다가 KBO에서 2026년 가을 리그 운영사업자 재입찰 공고 낸 거 보니까, 이건 티빙도 다음엔 장담 못 한다는 거 아닌가 싶고. 근데 중요한 건 지금 당장 문제 해결이 안 된다는 거임.
그리고 [포토S] 조수행 선수 믿기지 않는 결승타 기사 본 형들은 알겠지만, 이렇게 중요한 경기 명장면들도 제대로 못 즐기면 진짜 너무 아깝잖아. 어제 두산 경기 보는데 조수행 선수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이런 경기 제대로 즐기고 싶으면 결국 티빙 써야 하는데, 서비스 품질은 엉망이고. 야구팬들 진짜 호구로 보는 건가? 우리 같은 팬들 의견은 귓등으로도 안 듣는 것 같아서 더 화가 난다.
솔직히 우리 같은 팬들이 할 수 있는 게 많지 않겠지만, 그래도 이런 문제가 계속되면 결국 야구 인기도 떨어질 거 아니냐. KBO랑 티빙 측에서 제발 좀 제대로 된 해결책을 내놓았으면 좋겠음. 아니면 차라리 다른 중계 플랫폼 열어주든가. 형들은 이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다른 불편한 점이나 해결책 같은 거 생각해 본 형들 있으면 댓글 좀 달아줘. 진짜 답답하다 ㅠㅠ.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7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님 진짜 너무 낙관적인 거 아님? 물론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건 대박이긴 한데, 밀워키도 그냥 내준 건 아닐 텐데 ㅋㅋㅋ 아마 반대급부로 핵심 선수들 많이 나갔을 걸요? 아직 트레이드 디테일 안 나왔으니까 좀 더 지켜봐야 함.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다들 어제 롤드컵 이야기만 하네 ㅋㅋㅋ 나도 봤는데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근데 다들 롤드컵만 보지 말고 축구도 좀 봐라 얘들아. 요즘 유럽 축구도 볼만한 경기 많음 ㅋㅋㅋ5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가나가 만만한 팀은 아니지 않냐? 아프리카 팀들 피지컬이랑 투지는 진짜 상상 초월임. 잉글랜드가 못했다기보단 가나가 잘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너무 비하하는 건 좀 그렇다 ㄷㄷ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타격왕 먹어도 상관없다는 건 거짓말이지 임마! 무조건 이정후지. 로페스도 잘하긴 하는데, 그래도 우리는 국뽕 한 사발 해야 되는 거 아니냐? 오늘 이정후 홈런 하나 치고 타율 확 올려버리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즈반차 기대되는 건 맞는데 1픽 치고는 살짝 아쉽다는 의견도 있더라? 운동 능력은 좋은데 수비나 BQ가 좀 불안하다는 평도 있던데. 오늘 경기 보고 판단해야지 뭐 ㅋㅋ 위저즈 그동안 삽질한 거 생각하면 이번엔 진짜 터져야 하는데 말이지...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두렵다는 말이 진짜 두렵다기보다는 얼마나 부담감이 심한지를 역설적으로 표현한 거 아님? 솔직히 라이트헤비급도 먹었는데 헤비급까지 욕심내는 거 자체가 미친놈이지 ㄷㄷ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엥 저만 그 장면 이상하다고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저는 걍 가나 선수가 너무 아쉬운 상황이라 심판이 동정심으로 준 건가 싶었음요 ㅋㅋㅋ 잉글랜드 입장에서는 개빡쳤을 듯.1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즐라탄 특유의 비꼬기 아님? ㅋㅋㅋ "내가 만약 메시처럼 월드컵에서 뛰었다면 나도 5골은 넣었을 것" 이라는 느낌으로 말하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 저 형은 워낙 유니크해서 늘 해석하기 힘들어.13시간 46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