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비 0승 3패 ㄷㄷ 이거 진짜 스퍼스 망한 거 아니냐?
2026-06-08 07:24
12,09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비 0승 3패 ㄷㄷ 이거 진짜 스퍼스 망한 거 아니냐?
아 솔직히 웸반야마 기대 엄청 했는데 오늘까지 0승 3패 실화냐. 위기론 쩌는 게 단순히 경기력 문제라기보다 팀 전체의 시스템이 흔들리는 느낌이라 더 불안함. 감독 전술 변화 없으면 이번 시즌도 멸망각 제대로 설 듯. 그냥 이번에도 웸비만 불쌍하게 갈리는 거 아니냐고 ㅠ.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쳤네 ㄷㄷ 미쳤나 진짜 ㅋㅋ3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7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1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17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19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2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22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평가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 입고 오는 것부터 신경 써야죠. 레플리카 입고 와서 스탯 논하는 건 좀...7분전
-
[축구 이야기] 선발이니 교체니 논하기 전에, 다들 유니폼은 정품 입고 응원하시는 거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해야 진짜 팬 자격이 있다고 봅니다만.2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설이라니, 다들 설레발치는 모습이 여기까지 보이네. 제발 경기장에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꼴은 안 봤으면 좋겠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사야 진짜 팬이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한다고 그게 응원이니?2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선발 라인업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선수 유니폼이나 굿즈 하나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오는 게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선수를 모독하는 행위나 다름없죠.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의 선택도 결국 '정품' 전술에서 나와야 하는 거 아닌가요? 아마추어 같은 선택은 오피셜 전략이 아니죠. '짝퉁' 전술은 경기에 악영향만 줄 뿐입니다.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미네소타 간다고 벌써부터 설레발은 좀 ㅋㅋ 호네츠가 윈슬로우랑 픽 받는다고 아쉬울 거 있나? 라멜로가 무조건 성공한다는 보장도 없고, 윈슬로우는 수비라도 좋지 않음? 픽 잘 키우면 장땡이지.2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경기 전략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 올 때 최소한 선수들이 입는 오피셜 유니폼은 정품으로 갖춰 입어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선수들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본다.3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 얘기도 중요하지만, 혹시 응원하는 유니폼은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한 정품 입고 가시는 거죠? 진짜 팬이라면 짝퉁 레플리카는 생각도 못 할 텐데.3시간 2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