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강백호 5월 MVP? 솔직히 이건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2026-06-08 17:43
11,30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화 강백호 5월 MVP? 솔직히 이건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야 솔직히 말해서 이번 달 KBO MVP 강백호라는데 이거 진짜 납득 가는 사람이 있냐? ㅋㅋ 물론 타율 0.424에 30타점 대단한 기록인 건 맞지. 근데 강백호가 한화에 온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팀의 핵심이자 5월의 최고 선수가 되는 건지 좀 어이가 없네 ㅋㅋㅋ 다른 팀 팬들은 강백호가 이렇게 갑자기 터지는 거 보면서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좀 열 받지 않음?
나는 진짜 보면서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왔다. 한화가 강백호 영입하면서 분명히 말이 많았잖아. 연봉도 그렇고 과연 이 선수가 한화에 와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의문이라는 반응도 많았고. 근데 진짜 이렇게 갑자기 터져버리니까 와 진짜 야구는 모르는 거구나 싶다가도 왠지 모르게 씁쓸한 기분은 지울 수가 없다. 마치 다른 팀들은 다 바보였나 싶은 생각까지 든다고 해야 하나?
특히 강백호 데뷔 후 첫 월간 MVP라는 기사 보고 진짜 황당했음. 아니, 그동안 강백호가 그렇게 야구를 잘했다는 건가? 솔직히 예전에는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물론 잠재력은 인정했지만, 이렇게 단기간에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줄은 아무도 예상 못 했을 걸? 한화 팬들은 좋겠지만, 다른 팀 팬들 입장에서는 솔직히 배 아프다 못해 좀 짜증 날 수도 있을 것 같다. 나만 그렇게 생각하냐?
그리고 솔직히 한화 성적도 지금 좋잖아. 강백호 활약에 힘입어서 상위권 유지하고 있고. 이게 참 신기한 게, 몇 년 전만 해도 한화는 맨날 꼴찌 싸움이나 하던 팀이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강팀으로 변모하는 걸 보니까 진짜 뭔가 기분이 묘하다. 강백호 영입이 신의 한 수였던 건지 아니면 원래 한화가 가지고 있던 잠재력이 터진 건지 궁금하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함?
다른 팀 선수들은 그럼 바보였냐는 생각도 든다. 한 달 내내 열심히 뛰고 좋은 성적 보여준 선수들도 많을 텐데, 왜 하필 강백호가 MVP를 받은 건지 좀 더 납득할 만한 설명이 필요하지 않나? 물론 기록만 놓고 보면 강백호가 압도적인 건 맞지만, 뭔가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오히려 비현실적으로 느껴진달까? 야구라는 스포츠가 이렇게 운의 요소가 큰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나는 이번 MVP 선정 과정에 뭔가 다른 의도가 있었던 건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든다. 한화가 워낙 오랜만에 잘나가다 보니까 팬심을 자극하려는 건지, 아니면 그냥 정말 순수하게 강백호가 압도적이었던 건지 헷갈리네. 솔직히 기자들도 이런 기사 쓸 때 좀 더 깊이 있는 분석을 해주면 좋겠는데, 맨날 기록만 가지고 MVP니 뭐니 하니까 좀 식상하기도 하고.
아니 그리고 KBO 출신 제러드 영인가 하는 선수 MLB 가서 펄펄 날아다닌다는 기사도 봤는데, 왜 우리나라에서는 그런 활약을 못 보여준 건지 그것도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우리나라 야구판이 그렇게 만만한가? 아니면 선수들이 해외 나가면 갑자기 약물이라도 빨고 오는 건가? ㅋㅋㅋ 진짜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결론적으로 이번 강백호 MVP는 뭔가 찜찜한 기분을 지울 수가 없다. 과연 이게 진짜 공정한 결과였을까? 다른 팀 팬들은 이번 강백호 MVP 선정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진짜 궁금하다.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건가? ㅋㅋㅋ 다들 한 마디씩 해봐라.
나는 진짜 보면서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왔다. 한화가 강백호 영입하면서 분명히 말이 많았잖아. 연봉도 그렇고 과연 이 선수가 한화에 와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의문이라는 반응도 많았고. 근데 진짜 이렇게 갑자기 터져버리니까 와 진짜 야구는 모르는 거구나 싶다가도 왠지 모르게 씁쓸한 기분은 지울 수가 없다. 마치 다른 팀들은 다 바보였나 싶은 생각까지 든다고 해야 하나?
특히 강백호 데뷔 후 첫 월간 MVP라는 기사 보고 진짜 황당했음. 아니, 그동안 강백호가 그렇게 야구를 잘했다는 건가? 솔직히 예전에는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물론 잠재력은 인정했지만, 이렇게 단기간에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줄은 아무도 예상 못 했을 걸? 한화 팬들은 좋겠지만, 다른 팀 팬들 입장에서는 솔직히 배 아프다 못해 좀 짜증 날 수도 있을 것 같다. 나만 그렇게 생각하냐?
그리고 솔직히 한화 성적도 지금 좋잖아. 강백호 활약에 힘입어서 상위권 유지하고 있고. 이게 참 신기한 게, 몇 년 전만 해도 한화는 맨날 꼴찌 싸움이나 하던 팀이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강팀으로 변모하는 걸 보니까 진짜 뭔가 기분이 묘하다. 강백호 영입이 신의 한 수였던 건지 아니면 원래 한화가 가지고 있던 잠재력이 터진 건지 궁금하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함?
다른 팀 선수들은 그럼 바보였냐는 생각도 든다. 한 달 내내 열심히 뛰고 좋은 성적 보여준 선수들도 많을 텐데, 왜 하필 강백호가 MVP를 받은 건지 좀 더 납득할 만한 설명이 필요하지 않나? 물론 기록만 놓고 보면 강백호가 압도적인 건 맞지만, 뭔가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오히려 비현실적으로 느껴진달까? 야구라는 스포츠가 이렇게 운의 요소가 큰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나는 이번 MVP 선정 과정에 뭔가 다른 의도가 있었던 건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든다. 한화가 워낙 오랜만에 잘나가다 보니까 팬심을 자극하려는 건지, 아니면 그냥 정말 순수하게 강백호가 압도적이었던 건지 헷갈리네. 솔직히 기자들도 이런 기사 쓸 때 좀 더 깊이 있는 분석을 해주면 좋겠는데, 맨날 기록만 가지고 MVP니 뭐니 하니까 좀 식상하기도 하고.
아니 그리고 KBO 출신 제러드 영인가 하는 선수 MLB 가서 펄펄 날아다닌다는 기사도 봤는데, 왜 우리나라에서는 그런 활약을 못 보여준 건지 그것도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우리나라 야구판이 그렇게 만만한가? 아니면 선수들이 해외 나가면 갑자기 약물이라도 빨고 오는 건가? ㅋㅋㅋ 진짜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결론적으로 이번 강백호 MVP는 뭔가 찜찜한 기분을 지울 수가 없다. 과연 이게 진짜 공정한 결과였을까? 다른 팀 팬들은 이번 강백호 MVP 선정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진짜 궁금하다.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건가? ㅋㅋㅋ 다들 한 마디씩 해봐라.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1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1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1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2800억 미쳤네 ㅋㅋㅋ 비드래프트 신화 제대로 쓰는구나. 레이커스가 돈 쓰는 건 알아줘야 함 ㄷㄷ 릅이랑 AD 노쇠화 생각하면 이번 시즌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울 듯.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맨시티가 무명선수들 막 데려올 때 '쟤네 왜 저런 애들 데려가지?' 했는데 다 성공했잖아. 안데르손도 펩이 뭔가 보고 데려가는 거겠지. 괜히 데려가는 게 아님 ㅋㅋㅋ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다니까 ㅋㅋㅋ 앤더슨 진짜 맨시티 가면 이건 뭐 리그 파괴자 수준 아니냐? 다른 팀들 이젠 진짜 유로파라도 노려야 할 판 ㅋㅋㅋㅋㅋ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인기 진짜 ㄷㄷ하긴 함. 근데 솔직히 예전만큼의 포스는 아닌데도 저렇게 몰표 받는 거 보면 팬심 무시 못하는 거 같음. 그래도 요즘 폼 보면 아쉬운 건 팩트임.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센가 작년에 부상 위험 있다고 그렇게 말했었는데... 구종이 너무 특이해서 어깨 무리 갈 거라고. 결국 이런 식으로 터지네 ㅋㅋ 메츠가 관리를 못 한 것도 있지만 본인 책임도 없다고는 못 함.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흠 저는 좀 다르게 보는데. 물론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선수들이 부상 없이 꾸준히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함. 그리고 솔직히 감독 전술 문제가 더 큰 거 아님? 선수들 개인 기량은 충분하다고 봄.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역대 최다 득표는 진짜 지리긴 함 ㅋㅋㅋ 괜히 국대 포수가 아니지. 오늘 우리 팀 경기 졌다... 하 진짜 열받아 죽겠네 ㅠㅠ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그거 뉴스 봤는데 열받더라 ㅋㅋㅋㅋ 32강 때도 조별리그 지막 경기는 경기력 개판인 경우 많았는데 48강 되면 볼 거 없는 경기 더 많아질듯. 옛날 24강인가 할 때도 막 3위팀도 올라가고 그랬던 거 같은데 그런 혼돈의 카오스 다시 오려나 ㄷㄷ10시간 56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