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솔직히 스나이더 형님 이거 성공한다에 한 표 던진다 ㅋㅋㅋ
2026-06-09 00:39
12,96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솔직히 스나이더 형님 이거 성공한다에 한 표 던진다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킹받는 거랑 기대되는 거랑 난리도 아니네 ㅋㅋㅋ 어제 경기 결과들 보면서 희비 교차도 오지고... 진짜 주말에 잠도 못 자고 스포츠 챙겨보는 거 국룰 아니겠음? 오늘은 특히 NBA랑 NFL 소식이 좀 눈에 띄더라. 특히 애틀랜타 호크스랑 퀸 스나이더 감독 얘기가 진짜 핫하더라고.
솔직히 호크스 지난 시즌 보면 답답함 그 자체였잖아. 트레이 영은 스만 보면 에이스인데 팀 승리는 또 애매하고, 수비는 헐렁하고... 퀸 스나이더 감독이 유타 재즈에서 보여줬던 모습 생각하면 좀 기대가 되긴 해. 스나이더 감독이 재즈에서 팀 디펜스랑 조직력 하나는 기가 막히게 만들었었거든. 미첼이랑 고베어라는 확실한 투웨이 에이스가 있었던 것도 사실이지만, 그래도 시스템 농구의 대가로 불렸으니 호크스에서도 뭔가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호크스 선수들 개개인 능력치는 좋은 편인데 뭉치지 못하는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스나이더 감독이 재즈 떠난 이유가 결국 플레이오프에서 한계를 느끼고, 선수단과의 불화도 있었다는 얘기가 많았잖아? 특히 미첼이랑 고베어 사이가 안 좋았다는 건 공공연한 비밀이었고. 호크스도 트레이 영 중심으로 너무 팀이 돌아가는 경향이 있는데, 스나이더 감독이 이런 부분들을 어떻게 조율할지가 관건일 것 같음. 자칫하다가 트레이 영이랑 스나이더 감독이랑 충이라도 나면 진짜 걷잡을 수 없어지는 거 아니냐고 ㄷㄷ.
이번 시즌 호크스 경기 몇 번 봤는데, 진짜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너무 많더라.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트레이 영에게만 볼이 집중되면서 공격이 단조로워지는 경향이 있었고. 스나이더 감독이 부임하면 이런 부분부터 손댈 것 같긴 해. 유타 재즈 시절에도 선수들한테 자유를 주면서도 일정 틀 안에서 움직이게 하는 전술을 많이 썼으니까. 뭐랄까, 재즈가 보여줬던 끈끈한 팀 디펜스랑 짜임새 있는 공격이 호크스에도 이식된다면 진짜 무서운 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리고 NFL 소식도 좀 봐야지. 브리셋이 카디널스 미니캠프에 합류한다는 소식은 좀 의외였어. 솔직히 브리셋 정도면 주전급으로도 뛸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카디널스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궁금하네. 켑 잃고 방황하는 꼴이 될 수도 있을 것 같고, 아니면 카디널스에서 의외의 활약을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고. 카일러 머레이가 부상이라서 잠시 주전으로 뛸 가능성도 있긴 한데, 장기적으로는 백업 쿼터백 역할이 되지 않을까 싶다. NFL은 진짜 한 명이 흔들리면 팀 전체가 흔들리는 스포츠라서 쿼터백 이슈는 늘 조마조마함.
암튼, 스나이더 감독이 호크스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진짜 기대 반 걱정 반이다. 개인적으로는 스나이더 감독의 농구를 좋아해서 잘 되길 바라는데, 과연 트레이 영과의 시너지가 제대로 날 수 있을지, 아니면 불협화음만 생길지 ㅋㅋㅋ 형들은 스나이더 감독의 호크스 행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성공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또 뻔한 결과 나올 거라고 예상함?
솔직히 호크스 지난 시즌 보면 답답함 그 자체였잖아. 트레이 영은 스만 보면 에이스인데 팀 승리는 또 애매하고, 수비는 헐렁하고... 퀸 스나이더 감독이 유타 재즈에서 보여줬던 모습 생각하면 좀 기대가 되긴 해. 스나이더 감독이 재즈에서 팀 디펜스랑 조직력 하나는 기가 막히게 만들었었거든. 미첼이랑 고베어라는 확실한 투웨이 에이스가 있었던 것도 사실이지만, 그래도 시스템 농구의 대가로 불렸으니 호크스에서도 뭔가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호크스 선수들 개개인 능력치는 좋은 편인데 뭉치지 못하는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스나이더 감독이 재즈 떠난 이유가 결국 플레이오프에서 한계를 느끼고, 선수단과의 불화도 있었다는 얘기가 많았잖아? 특히 미첼이랑 고베어 사이가 안 좋았다는 건 공공연한 비밀이었고. 호크스도 트레이 영 중심으로 너무 팀이 돌아가는 경향이 있는데, 스나이더 감독이 이런 부분들을 어떻게 조율할지가 관건일 것 같음. 자칫하다가 트레이 영이랑 스나이더 감독이랑 충이라도 나면 진짜 걷잡을 수 없어지는 거 아니냐고 ㄷㄷ.
이번 시즌 호크스 경기 몇 번 봤는데, 진짜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너무 많더라.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트레이 영에게만 볼이 집중되면서 공격이 단조로워지는 경향이 있었고. 스나이더 감독이 부임하면 이런 부분부터 손댈 것 같긴 해. 유타 재즈 시절에도 선수들한테 자유를 주면서도 일정 틀 안에서 움직이게 하는 전술을 많이 썼으니까. 뭐랄까, 재즈가 보여줬던 끈끈한 팀 디펜스랑 짜임새 있는 공격이 호크스에도 이식된다면 진짜 무서운 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리고 NFL 소식도 좀 봐야지. 브리셋이 카디널스 미니캠프에 합류한다는 소식은 좀 의외였어. 솔직히 브리셋 정도면 주전급으로도 뛸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카디널스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궁금하네. 켑 잃고 방황하는 꼴이 될 수도 있을 것 같고, 아니면 카디널스에서 의외의 활약을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고. 카일러 머레이가 부상이라서 잠시 주전으로 뛸 가능성도 있긴 한데, 장기적으로는 백업 쿼터백 역할이 되지 않을까 싶다. NFL은 진짜 한 명이 흔들리면 팀 전체가 흔들리는 스포츠라서 쿼터백 이슈는 늘 조마조마함.
암튼, 스나이더 감독이 호크스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진짜 기대 반 걱정 반이다. 개인적으로는 스나이더 감독의 농구를 좋아해서 잘 되길 바라는데, 과연 트레이 영과의 시너지가 제대로 날 수 있을지, 아니면 불협화음만 생길지 ㅋㅋㅋ 형들은 스나이더 감독의 호크스 행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성공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또 뻔한 결과 나올 거라고 예상함?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경기 ㄷㄷ 거의 KO 아니었냐? 심판 ㅅㅂ20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진거 실화냐 ㅋㅋㅋ 국대 경기 감상 후기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20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2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2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튀르키예 진짜 막판에 불타오른 거 보면 드라마가 따로 없었지 ㅋㅋㅋ 마지막까지 누가 이길지 몰라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이런 게 월드컵이지 ㄹㅇ.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잡혔냐? 대박 미쳤네.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놈인데, 석현이가 운영 잘하면 충분히 이길듯? 3연승 가즈아 ㄷㄷ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야 롯데 또 망할라나는 너무했다 ㅋㅋㅋ 그래도 부산고인데 롯데 가도 잘 할 수 있지 않겠냐? 물론 롯데 가면 왠지 모르게 불안한건 사실이지만.. 다른 팀 갔으면 좋겠긴 하다.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2800억 실화냐고 ㅋㅋㅋ 나도 보고 내 눈을 의심했네. 아무리 레이커스라도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리브스 잘하는 건 맞는데 저 정도는 진짜 아닌데... 거품 제대로 꼈다 이건 진짜.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엥 득점률 5퍼는 너무 갔네 ㅋㅋㅋ 오늘 경기 봤는데 그 정도까진 아니었음. 골은 못 넣었지만 움직임은 좋았고 기회 자체는 많이 만들었잖아. 곧 터질 거 같던데 다음 경기 한번 지켜보자고8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맨유 경기 왠지 불안하다는 사람 많네. 앤더슨 영입 때문에 더 그렇게 느끼는 건가? 맨유도 분명 준비 많이 했을 거임. 텐하흐 믿고 가자. 오늘 제발 깔끔하게 승리 좀 해주라!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5년 제한이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할 거라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오타니는 그냥 존재 자체가 치트키인데 ㅋㅋㅋㅋ 그래도 지금처럼 10년 넘는 계약은 보기 힘들어지긴 할 듯.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역대급인건 인정하는데, 투표가 인기투표 성격이 강하긴 해서 최다 득표는 좀 거품 끼지 않았나 싶기도 함. 솔직히 다른 포지션에도 진짜 잘하는 선수들 많은데 오타니가 워낙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니 다들 오타니만 보는 경향이 있는 것 같 ㄷㄷ9시간 56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