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 역대급 반전 아닌가요? 파이널 진출 예측 돌려봤는데 ㄷㄷ
2026-06-09 14:08
11,89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안 역대급 반전 아닌가요? 파이널 진출 예측 돌려봤는데 ㄷㄷ
형님들 오늘 샌안 경기 보셨습니까? 와 진짜 MSG에서 닉스를 그렇게 잡을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솔직히 샌안 파이널 진출은 거의 불가능하다는 여론이었잖아요. 근데 오늘 경기 보니까 또 모르겠네요. 이거 예측 툴 돌려봐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입니다. 갑자기 분위기 확 바뀌어버린 느낌이라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ㅋㅋ
제가 간단하게 시뮬레이션 돌려봤는데, 샌안이 이 기세로 다음 경기까지 잡으면 갑자기 파이널 진출 확률이 20%까지 떡상하더라구요. 물론 여전히 닉스가 유리한 건 맞지만, 그 전에는 거의 한 자릿수 확률이었거든요. 닉스가 안일하게 생각하다가 분위기 완전히 내준 거 같아요. 샌안이 오늘 수비랑 공격 밸런스가 미쳤던데, 특히 웬반야마가 미들레인지 슛 성공률 70% 넘게 기록한 게 ㄹㅇ 대박이었습니다. 이 정도 퍼포먼스면 닉스도 긴장 좀 해야 할 듯.
솔직히 저도 샌안이 이길 거라고는 예상 못했는데, 이런 역배가 터져주니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거 아니겠습니까? 어제까지만 해도 다들 샌안은 끝났다, 다음 시즌 기약해야 한다 이랬는데, 오늘 보니 또 다른 얘기네요. 닉스 입장에선 홈에서 이렇게 허무하게 지는 건 타격이 클 거예요. 특히 4쿼터 역전패는 멘탈적으로도 영향이 없을 수가 없죠. 다음 경기 닉스가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합니다.
이번 시리즈 예측이 완전히 뒤집힌 상황이라 다음 경기까지는 봐야겠지만, 샌안이 이게 반전 드라마 쓸 수 있다는 걸 보여준 것만으로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샌안 다음 경기까지 잡을 수 있다고 보십니까? 저는 오늘 경기 보고 갑자기 기대감이 확 올라버렸네요.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주세요!
제가 간단하게 시뮬레이션 돌려봤는데, 샌안이 이 기세로 다음 경기까지 잡으면 갑자기 파이널 진출 확률이 20%까지 떡상하더라구요. 물론 여전히 닉스가 유리한 건 맞지만, 그 전에는 거의 한 자릿수 확률이었거든요. 닉스가 안일하게 생각하다가 분위기 완전히 내준 거 같아요. 샌안이 오늘 수비랑 공격 밸런스가 미쳤던데, 특히 웬반야마가 미들레인지 슛 성공률 70% 넘게 기록한 게 ㄹㅇ 대박이었습니다. 이 정도 퍼포먼스면 닉스도 긴장 좀 해야 할 듯.
솔직히 저도 샌안이 이길 거라고는 예상 못했는데, 이런 역배가 터져주니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거 아니겠습니까? 어제까지만 해도 다들 샌안은 끝났다, 다음 시즌 기약해야 한다 이랬는데, 오늘 보니 또 다른 얘기네요. 닉스 입장에선 홈에서 이렇게 허무하게 지는 건 타격이 클 거예요. 특히 4쿼터 역전패는 멘탈적으로도 영향이 없을 수가 없죠. 다음 경기 닉스가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합니다.
이번 시리즈 예측이 완전히 뒤집힌 상황이라 다음 경기까지는 봐야겠지만, 샌안이 이게 반전 드라마 쓸 수 있다는 걸 보여준 것만으로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샌안 다음 경기까지 잡을 수 있다고 보십니까? 저는 오늘 경기 보고 갑자기 기대감이 확 올라버렸네요.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주세요!
-
[자유게시판] 맨시티 중원 보강 미쳤네요 ㄷㄷ 엘리엇 앤더슨 진짜 오는거임?2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1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1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1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2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2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작년에 엘지 11라운드에 뽑힌 선수 또 있지 않음? 그때도 다들 깜짝 놀랐었는데 ㅋㅋㅋㅋ 역시 엘지 스카우터들이 보는 눈이 있긴 한가봐. 암튼 강민균 오늘 홈런 하나 쳤으면 좋겠다!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우루과이 진짜 충격이었지 ㅋㅋㅋㅋ 류현진은 그럴 일 없어서 다행이다. 난 오늘 최소 6이닝에 1실점 정도로 막고 승리투수 될 거에 내 돈 건다! 토론토 연승 이어가서 가을야구 가즈아~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솔직히 전술이 너무 없는 거 아니냐? ㅠㅠ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좋은데 그걸 하나도 못 살리는 느낌임. 감독 문제 백퍼 맞는 거 같은데, 이거 이러다 진짜 광탈하는 거 아닌가 몰라. 걱정돼서 잠도 안 올듯.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소름 돋았음 ㅋㅋㅋ 아니 올스타전에서 투타 모두 출전하는거 보여주려고 팬들이 단단히 마음 먹은거 같더라. 역대급 올스타전 볼 수 있겠는데? 얼른 보고싶다 ㅠㅠ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예상은 했는데 진짜 1위 먹었네. 근데 투타겸업으로 저정도면 뭐 반박불가 아니냐? 솔직히 오타니 없으면 메이저리그 보는 재미 반으로 줄어들었을듯.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드림컵 보는 재미 쏠쏠함 ㅋㅋㅋ 옛날에 좋아했던 선수들 다시 보니까 추억도 새록새록하고 좋던데? 물론 다들 나이는 좀 들었지만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더라 ㅋㅋㅋ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혹시 이번에 사우디 본이랑 엮여서 돈 더 크게 받고 빠지는 거 아니냐? 퓨리랑 붙는 것보다 더 큰 돈 받아야 벨트 반납할 이유가 있지 않겠냐 ㄷㄷ.10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이정후지 암 ㅋㅋㅋㅋ 부상 전에도 그랬지만 부상 복귀 후에는 더 독 품고 하는 거 같음. 진짜 응원하는 맛 난다. 샌프란시스코가 좀만 더 잘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쉬움 ㅠㅠ12시간 49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