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비 ㄷㄷ... 그냥 조용히 농구만 하지 왜 자꾸 입을 터냐 ㄹㅇ
2026-06-10 10:26
12,93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웬비 ㄷㄷ... 그냥 조용히 농구만 하지 왜 자꾸 입을 터냐 ㄹㅇ
형들 오늘 출근길에 스포츠 뉴스 훑어보는데 웬비 기사 보고 솔직히 좀 웃었음 ㅋㅋ "스퍼스 팬들에 대한 폭력을 규탄한다" 뭐 이런 내용인데, 아니 솔직히 웬비 이 친구는 그냥 농구만 열심히 하면 될 걸 왜 자꾸 구설수에 오르는지 모르겠네. 저번에 브리트니 사건 때도 그렇고 뭔가 자꾸 이슈를 만들어요. 실력은 인정하는데 좀 조용히 지냈으면 좋겠음. 물론 팬 폭력은 절대 안 되는 게 맞지만, 굳이 본인이 직접 나서서 저런 워딩까지 날리는 게 맞나 싶기도 하고. 그냥 소속팀에서 조치 취하도록 맡기는 게 더 현명하지 않았을까?
진짜 가끔 보면 선수들이 스포츠 외적인 이슈에 너무 깊게 관여하는 게 아닌가 싶을 때가 많음. 물론 그들도 사람이니까 자기 목소리 낼 수 있는 건 맞는데, 그게 본업에까지 영향을 미칠까 봐 좀 걱정되더라고. 당장 Aiyuk도 49ers한테 계속 불평불만 터뜨리고 있잖아. 이런 거 보면 진짜 스포츠도 비즈니스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됨. 선수들 몸값은 천문학적이고, 그만큼 팬들의 기대치도 높고. 근데 그런 기대치를 경기 외적인 부분에서 깎아먹는 건 좀 아쉽지 않나?
반면에 버로우 같은 경우는 조용히 재계약 소식 들려오는 거 보니까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뭔가 묵묵히 자기 할 일 하면서 팀에 기여하는 모습이 진짜 프로 같달까. 물론 웬비가 아직 어리니까 그런 면이 있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이제는 슈퍼스타 대접받는 선수인데 좀 더 신중했으면 좋겠음. 괜히 어설프게 정의로운 척하다가 역풍 맞을 수도 있는 거잖아.
암튼 요즘 NBA도 그렇고 NFL도 그렇고 선수들 이슈가 끊이질 않네. 다들 자기 맡은 자리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게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웬비도 제발 다음엔 좋은 플레이 소식으로만 뉴스에 나왔으면 좋겠음 ㅠ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진짜 가끔 보면 선수들이 스포츠 외적인 이슈에 너무 깊게 관여하는 게 아닌가 싶을 때가 많음. 물론 그들도 사람이니까 자기 목소리 낼 수 있는 건 맞는데, 그게 본업에까지 영향을 미칠까 봐 좀 걱정되더라고. 당장 Aiyuk도 49ers한테 계속 불평불만 터뜨리고 있잖아. 이런 거 보면 진짜 스포츠도 비즈니스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됨. 선수들 몸값은 천문학적이고, 그만큼 팬들의 기대치도 높고. 근데 그런 기대치를 경기 외적인 부분에서 깎아먹는 건 좀 아쉽지 않나?
반면에 버로우 같은 경우는 조용히 재계약 소식 들려오는 거 보니까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뭔가 묵묵히 자기 할 일 하면서 팀에 기여하는 모습이 진짜 프로 같달까. 물론 웬비가 아직 어리니까 그런 면이 있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이제는 슈퍼스타 대접받는 선수인데 좀 더 신중했으면 좋겠음. 괜히 어설프게 정의로운 척하다가 역풍 맞을 수도 있는 거잖아.
암튼 요즘 NBA도 그렇고 NFL도 그렇고 선수들 이슈가 끊이질 않네. 다들 자기 맡은 자리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게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웬비도 제발 다음엔 좋은 플레이 소식으로만 뉴스에 나왔으면 좋겠음 ㅠ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3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1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1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1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026-06-27
-
[자유게시판] ㄹㅇ 이건 좀 지리긴 했음. 미국은 그냥 스케일 자체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우리나라는 언제쯤 저런 굵직한 이벤트 하나 터트릴까? 맨날 해외 스포츠 부러워만 할 순 없잖아 ㅠㅠ5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육이형님 기사 뜬거 진짜임? ㄷㄷㄷ 전 여친이라니 또 뭔 일 터진건가요. 시즌 코앞인데 팀 분위기 망칠까봐 걱정되네요 진짜 ㅠㅠ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펭귄스 프런트 일 잘하네 ㄷㄷ 이거 완전 팬심 저격 아니냐? 우리도 어릴 때 형이랑 맨날 공놀이하고 그랬는데, 저렇게 프로에서 같이 뛰면 진짜 감동 오지겠다 ㅠㅠ 부럽다 ㄹㅇ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백악관에서 UFC를 봤다고? ㄷㄷㄷ 트럼프 형님 진짜 상남자 인정한다. 우리나라 청와대에서도 언젠간 로드FC 경기 볼 날이 오면 좋겠는데... 솔직히 현실적으로는 좀 힘들겠지? ㅠㅠ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임. 페레이라가 싸우는 게 두렵다니 진짜 충격적이네요. 평소에 보여주던 포스 생각하면 상상도 못할 말인데.. 아무래도 헤비급 한 방은 부담이 크긴 할듯요.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ㄹㅇ 초반에 좀 불안하긴 했지. 근데 그때도 컨택은 좋아서 곧 터질 줄 알았음. 근데 생각보다 빨리 터져서 놀랐네. 메이저 투수들 공이 이제 만만해보이나 봄.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박문성도 오죽 답답했으면 저랬겠냐 ㅋㅋㅋ 솔직히 요즘 경기 보면 보는 내가 다 화남. 32강 탈락 확률 저거 진짜 충격이더라.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2648억까지 하겠음? 오버하는 뉴스 아님? ㅋㅋㅋ 아무리 앤더슨 잘해도 아직 그 정도는 아니라고 보는데. 만약 진짜면 맨시티는 무슨 금고를 통째로 옮겨왔나 싶을 정도다.5시간 24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