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요즘 UFC 웰터급 폼 미쳤는데 ㄷㄷ 벨랄 봉핌 경기 본 사람 있음?
2026-06-10 15:10
12,22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요즘 UFC 웰터급 폼 미쳤는데 ㄷㄷ 벨랄 봉핌 경기 본 사람 있음?
형님들 오늘 다들 잘 지내셨슴까? 저는 어제 UFC 웰터급 경기 보다가 진짜 잠 다 깼네요 ㅋㅋ 요즘 웰터급 지각변동 오지고 최두호 선수 소식도 그렇고 격투기가 대세긴 한가 봐요. 커뮤니티에도 관련 글 많던데 이번 주에 제일 기억에 남는 경기나 이슈 있었나요? 전 개인적으로 봉핌 선수 경기가 진짜 대박이었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어제 벨랄이랑 봉핌 경기 보셨어요? 와 진짜 봉핌 미쳤던데 ㄷㄷ 벨랄이 웰터급에서 꽤나 강자인데 그걸 그냥 완파해 버리네요. 웰터급 진짜 춘추전국시대 느낌 제대로 나는 듯. 마달레나 콜아웃 하는 거 보니까 다음 경기도 기대감 폭발이던데, 솔직히 봉핌 이대로 쭉쭉 치고 올라가면 우들리 때 이후로 웰터급에서 가장 재밌는 스토리 나올 것 같음. 괜히 트럼프까지 나서서 백악관에서 격투기 대회 한다고 썰 도는 게 아닌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근데 또 이런 이슈 보면 갑자기 과거 레전드들 생각나지 않나요? 예전에 GSP나 실바 같은 선수들이 활약하던 시절이랑 비교하면 요즘은 뭔가 좀 더 예측 불가능한 느낌? 물론 그 선수들도 대단했지만 요즘은 진짜 신성들이 치고 올라오는 속도가 미친 것 같아요. 최두호 선수도 월드컵 한다면 맹활약할 거라고 하는데, 솔직히 한국 선수들 좀 더 많이 올라왔으면 좋겠음 ㅠ
다들 요즘 격투기 보면서 제일 인상 깊었던 경기나 선수, 아니면 솔직히 좀 아쉬웠던 점 같은 거 있으면 댓글 같이 얘기해 봅시다! 아니면 다른 종목이라도 요즘 팀 성적이나 선수들 폼 얘기해도 좋고요. ㅋㅋ
어제 벨랄이랑 봉핌 경기 보셨어요? 와 진짜 봉핌 미쳤던데 ㄷㄷ 벨랄이 웰터급에서 꽤나 강자인데 그걸 그냥 완파해 버리네요. 웰터급 진짜 춘추전국시대 느낌 제대로 나는 듯. 마달레나 콜아웃 하는 거 보니까 다음 경기도 기대감 폭발이던데, 솔직히 봉핌 이대로 쭉쭉 치고 올라가면 우들리 때 이후로 웰터급에서 가장 재밌는 스토리 나올 것 같음. 괜히 트럼프까지 나서서 백악관에서 격투기 대회 한다고 썰 도는 게 아닌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근데 또 이런 이슈 보면 갑자기 과거 레전드들 생각나지 않나요? 예전에 GSP나 실바 같은 선수들이 활약하던 시절이랑 비교하면 요즘은 뭔가 좀 더 예측 불가능한 느낌? 물론 그 선수들도 대단했지만 요즘은 진짜 신성들이 치고 올라오는 속도가 미친 것 같아요. 최두호 선수도 월드컵 한다면 맹활약할 거라고 하는데, 솔직히 한국 선수들 좀 더 많이 올라왔으면 좋겠음 ㅠ
다들 요즘 격투기 보면서 제일 인상 깊었던 경기나 선수, 아니면 솔직히 좀 아쉬웠던 점 같은 거 있으면 댓글 같이 얘기해 봅시다! 아니면 다른 종목이라도 요즘 팀 성적이나 선수들 폼 얘기해도 좋고요. ㅋㅋ
-
[자유게시판] 와 오늘경기 ㄹㅇ 백악관 UFC급 아님? ㄷㄷ14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1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1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1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2026-06-27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거품 논란이야 늘 있던거 아님? ㅋㅋㅋ 예전에 누구더라 걔도 엄청난 계약 받았는데 나중에 먹튀 소리 들었잖아. 리브스도 잘하면 다행인데 만약에 못하면 욕 엄청 먹을듯. 맘고생 심할듯 ㅠㅠ.47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아쉬운데? 이삭 터지면 진짜 미쳤을거 같았는데... 수비 임팩트는 진짜 역대급이었는데 말이지. 어디 다른 팀 가서라도 부활했으면 좋겠다.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자카라니 ㅋㅋㅋㅋ 진짜면 좀 충격인데. 수비형 미드필더 보강은 필요하긴 했지만 자카가 그 답일까 싶네. 그래도 첼시가 깡으로 지르려는 건 알겠다. 승부수라면 승부수겠지.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기사 못 봤는데 진짜네? 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일이 현실이 됐네. 어릴 때 친구랑 듀오로 게임하고 그랬는데, 프로에서 형제 듀오라니 이건 진짜 설렌다! 펭귄스 유니폼 바로 사러 갑니다 ㄷㄷ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ㅋ 80살에 UFC라니 트럼프 형님 진짜 체력도 대단하시네. 근데 솔직히 청와대에서 로드FC 경기는 좀... 상상만 해도 웃기다 ㅋㅋㅋㅋ 김대환 대표님이 추진한다면 또 모르는 일인가? ㅋㅋㅋㅋ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ㅋㅋㅋ 솔직히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근데 이집트랑 이란 경기 1-1로 끝나면서 진짜 벼랑 끝 된 거 맞긴 함. 다음 경기 무조건 이겨야 하는데 어휴...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앤더슨 수비가담 아쉬운 거 ㅇㅈ함. 드리블이랑 슈팅은 예술인데, 과르디올라 감독이 저 돈 주고 데오면 분명히 수비적인 부분도 갈고닦으려고 할 듯. 맨시티 가면 진짜 완성형 선수 되는 건가 ㄷㄷ 기대된다.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엥 맥케나 실링 그렇게까지 높게 보는 사람이 많다고? 나는 좀 의아한데. 물론 재능은 인정하지만 솔직히 리그 탑급 센터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싶음. 기대치가 너무 높으면 실망도 큰 법인데 다들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ㄷ12시간 1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