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즈 4차전 승리 ㄹㅇ 예상함? ㄷㄷ 내가 어제 썼던 글 보면 소름 돋을 걸?
2026-06-10 19:52
11,79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허리케인즈 4차전 승리 ㄹㅇ 예상함? ㄷㄷ 내가 어제 썼던 글 보면 소름 돋을 걸?
형들 오늘 허리케인즈 대박 경기 봤음? 와 진짜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다. 특히 그 스탈이 결승골 넣는 순간은 진짜 소름 쫙 돋더라. 솔직히 3차전까지 분위기 보면 쉽지 않겠다 싶었는데, 4차전 이렇게 이겨서 시리즈를 이븐으로 만든 거 보면 역시 플레이오프는 아무도 모르는 거 같음. 내가 어제 자유게시판에 허리케인즈 얘네 포텐 터진다고 분명히 예측글 올렸는데, 내 글 본 형들 솔직히 몇 명이나 될까? ㅋㅋㅋ 진짜 분석 지렸다 인정?
솔직히 나는 어제 경기 보면서 허리케인즈가 초반에 좀 밀리더라도 후반에 집중력 발휘하면 충분히 뒤집을 수 있다고 생각했음. 상대팀 수비가 초반에 너무 빡세게 나오니까 허리케인즈 공격수들이 좀 헤매는 감이 있었는데, 이게 오히려 상대방 체력을 빼놓는 전략이었다면? ㅋㅋㅋ 농담 같겠지만 진짜 그렇게 보였다니까. 그리고 스탈이 막판에 그 골 넣는 과정 보면, 진짜 그 순간을 위해 계속 기회를 엿보고 있었다는 느낌이 강했음. 이건 단순 운이 아니라 철저한 분석과 준비에서 나온 골이라고 본다.
이번 시리즈 보면서 느끼는 건데, 진짜 스포츠는 멘탈 싸움인 거 같음. 허리케인즈가 3차전 지고 나서 분명히 멘탈적으로 흔들릴 수도 있었는데, 그걸 이겨내고 4차전을 따낸 거 보면 팀 분위기가 장난 아닌 거 같음. 다음 경기도 분명히 치열할 텐데, 난 다음 경기도 허리케인즈가 이길 거라고 감히 예측해 본다. 스탈이 또 한 건 할 거 같은데, 내 예측이 맞는지 틀리는지 다 같이 지켜보자고.
암튼 요즘 스포츠 보면서 예측하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다. 형들도 같이 다음 경기 예측 함 해보자. 과연 내 촉이 또 맞을지 아니면 헛발질 할지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다음 글에서 또 보자!
솔직히 나는 어제 경기 보면서 허리케인즈가 초반에 좀 밀리더라도 후반에 집중력 발휘하면 충분히 뒤집을 수 있다고 생각했음. 상대팀 수비가 초반에 너무 빡세게 나오니까 허리케인즈 공격수들이 좀 헤매는 감이 있었는데, 이게 오히려 상대방 체력을 빼놓는 전략이었다면? ㅋㅋㅋ 농담 같겠지만 진짜 그렇게 보였다니까. 그리고 스탈이 막판에 그 골 넣는 과정 보면, 진짜 그 순간을 위해 계속 기회를 엿보고 있었다는 느낌이 강했음. 이건 단순 운이 아니라 철저한 분석과 준비에서 나온 골이라고 본다.
이번 시리즈 보면서 느끼는 건데, 진짜 스포츠는 멘탈 싸움인 거 같음. 허리케인즈가 3차전 지고 나서 분명히 멘탈적으로 흔들릴 수도 있었는데, 그걸 이겨내고 4차전을 따낸 거 보면 팀 분위기가 장난 아닌 거 같음. 다음 경기도 분명히 치열할 텐데, 난 다음 경기도 허리케인즈가 이길 거라고 감히 예측해 본다. 스탈이 또 한 건 할 거 같은데, 내 예측이 맞는지 틀리는지 다 같이 지켜보자고.
암튼 요즘 스포츠 보면서 예측하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다. 형들도 같이 다음 경기 예측 함 해보자. 과연 내 촉이 또 맞을지 아니면 헛발질 할지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다음 글에서 또 보자!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크리켓 왜 이래 ㄷㄷ 뉴질랜드한테 개털리네 이거 실화냐?10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11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18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24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026-06-26
-
[자유게시판] 그래도 어제 보니까 선구안은 괜찮던데? 삼진 몇 번 당하긴 했어도 공 보는 눈은 확실히 다르더라. 곧 터질 수도 있으니까 좀만 더 기다려보자! 임팩트 있는 한 방이 나올 거임 분명.27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그 서브미션 이름 뭐였지? 찾아봐도 잘 안 나오던데. 혹시 아는 사람 있음? 예전에 누가 그거 걸었다가 어깨 나간 적도 있다던데 ㄷㄷ 진짜 위험한 기술이긴 한가봐.4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엘리엇 앤더슨 2600억은 진짜 에바 아니냐? 아무리 맨시티 돈이 많아도 그렇지 ㅋㅋㅋㅋ 형네 팀 성적 안 좋은 건 인정. 근데 어제 경기는 진짜 심했어. 솔직히 나도 보면서 답답했음. 우 팀은 아니지만 괜히 내가 다 열 받더라고. 다음 경기는 제발 정신 차리길.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뽕도 좋지만 너무 기대는 하지마라. 약팀이라고 방심하다가 역습 한 방에 털리는 경우도 많음. 그래도 손흥민이 한 건 해줄 거 같긴 한데, 무조건 이긴다고 단정하긴 좀 그래.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른데, 어차피 대통령도 사람이고 자기 좋아하고 보고 싶은 거 볼 수 있는 거 아니냐? 굳이 그걸 다 정치쇼로 연결시키는 건 좀 오버같음. 그냥 즐길 수도 있지 뭐 ㅋㅋㅋ 너무 삐딱하게 보는 거 아님?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형 말 들으니까 괜히 기대되네 ㅋㅋㅋ 솔직히 잉글랜드가 항상 뭔가 아쉬웠는데 이번엔 진짜 가 다를 거 같기도 하고. 케인 폼은 진짜 미쳤더라. 혹시 아냐 이번에 사고 칠지.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우리 팀 성적 보면서 매일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임. 어젠 이겨서 기분 좋게 잤는데 오늘은 또 져서 잠이 안 옴 ㅠㅠ 그래도 아직까진 희망은 있다고 본다. 다음 주 스케줄 잘 보고 응원 가야지.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2863억? ㄷㄷㄷ 이거 진짜면 역대급 거품 맞지 ㅋㅋㅋ 리브스가 좋은 선수인건 알겠는데 저 정도는 아니잖아 솔직히. 레이커스 미친건가 아니면 내가 진짜 뭘 모르는건가.5시간 48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