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어제 NBA 파이널 직관 트럼프 썰 ㄷㄷㄷ
2026-06-11 01:31
13,43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형들 어제 NBA 파이널 직관 트럼프 썰 ㄷㄷㄷ
형들 안녕. 오늘 아침부터 NBA 파이널 이야기로 커뮤니티가 뜨겁길래 나도 한번 썰 풀어봄. 어제 경기 보면서 트럼프 전 대통령 직관한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네 ㅋㅋ 현직 대통령도 아니고 전 대통령이 파이널 직관이라니 이것도 나름 이슈 아닌가? 대부분 야유했다고 하던데 기사 보니까 본인은 "대부분 환호"라고 했다더라. 진짜 멘탈 갑 인정해야 할 듯.
솔직히 트럼프가 스포츠 경기장에 나타나는 건 이번이 음은 아님. 예전에도 UFC나 미식축구 경기장에도 자주 출몰(?)했었잖아. 그때마다 찬반 논란이 엄청났었는데, 이번 NBA 파이널은 또 다른 느낌이었어. 아무래도 NBA가 비교적 진보적인 성향의 리그라는 인식이 강해서 그런가? 트럼프 지지층이 많지 않은 곳인데 과감하게 나타난 거 보고 역시 트럼프답다는 생각 들었음. 개인적으로는 스포츠는 스포츠로 즐기고 싶은데, 이렇게 정치적인 인물이 나타나면 좀 몰입이 깨지는 건 사실이야.
어제 경기는 샌안토니오가 뉴욕을 제압하고 2연패 후 파이널 첫 승을 거뒀잖아. 샌안토니오 팬으로서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했음. 2연패 할 때 솔직히 좀 불안했는데, 어제 경기 보고 다시 희망을 가졌다. 샌안 선수들이 전체적으로 폼이 좀 올라온 것 같더라. 특히 벤치에서 나오는 선수들의 활약이 진짜 좋았어. 뉴욕도 끈끈하게 잘했지만, 역시 경험에서 샌안토니오가 한 수 위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그리고 이현중 선수 NBA 도전 앞두고 대표팀 한 기사도 봤는데, 이건 진짜 리얼 사명감 아니냐? 보통 저런 상황이면 개인 훈련에 집중해서 NBA 드래프트나 서머리그 준비하는 게 일반적인데, 태극마크를 택했다는 게 진짜 대단하더라. NBA 도전도 중요하지만, 국가대표로서의 책임감을 더 우선시했다는 점에서 박수 쳐주고 싶음. 이현중 선수 진짜 잘 됐으면 좋겠다. 이런 선수는 응원할 맛 나지.
스테이시 킹 별세 소식도 좀 슬프더라. 조던이랑 3연속 우승 일군 레전드인데, 향년 59세라니 너무 일찍 간 것 같아서 안타깝네. 시카고 불스 왕조 시절의 핵심 멤버 중 한 명이었는데. 그 시절 경기를 보면서 농구의 재미를 알게 된 사람들이 많을 거야. 스테이시 킹 선수 명복을 빈다.
요즘 NBA 파이널도 그렇고 야구도 그렇고 너무 재밌는 경기들이 많아서 눈이 즐겁다. 밤샘 관전하다가 출근해서 졸기 일쑤지만, 그래도 이 재미는 포기 못 하겠네 ㅋㅋ 어제 샌안토니오 승리에, 이현중 선수 사명감까지. 여러모로 스포츠 팬들한테는 좋은 소식들 많았던 것 같음.
근데 형들은 어제 트럼프 직관 관련해서 어떻게 생각함? 스포츠에 정치인이 오는 거에 대해 찬성하는 입장임 반대하는 입장임? 댓글로 형들 의견 좀 공유해 주라 ㅋㅋ
솔직히 트럼프가 스포츠 경기장에 나타나는 건 이번이 음은 아님. 예전에도 UFC나 미식축구 경기장에도 자주 출몰(?)했었잖아. 그때마다 찬반 논란이 엄청났었는데, 이번 NBA 파이널은 또 다른 느낌이었어. 아무래도 NBA가 비교적 진보적인 성향의 리그라는 인식이 강해서 그런가? 트럼프 지지층이 많지 않은 곳인데 과감하게 나타난 거 보고 역시 트럼프답다는 생각 들었음. 개인적으로는 스포츠는 스포츠로 즐기고 싶은데, 이렇게 정치적인 인물이 나타나면 좀 몰입이 깨지는 건 사실이야.
어제 경기는 샌안토니오가 뉴욕을 제압하고 2연패 후 파이널 첫 승을 거뒀잖아. 샌안토니오 팬으로서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했음. 2연패 할 때 솔직히 좀 불안했는데, 어제 경기 보고 다시 희망을 가졌다. 샌안 선수들이 전체적으로 폼이 좀 올라온 것 같더라. 특히 벤치에서 나오는 선수들의 활약이 진짜 좋았어. 뉴욕도 끈끈하게 잘했지만, 역시 경험에서 샌안토니오가 한 수 위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그리고 이현중 선수 NBA 도전 앞두고 대표팀 한 기사도 봤는데, 이건 진짜 리얼 사명감 아니냐? 보통 저런 상황이면 개인 훈련에 집중해서 NBA 드래프트나 서머리그 준비하는 게 일반적인데, 태극마크를 택했다는 게 진짜 대단하더라. NBA 도전도 중요하지만, 국가대표로서의 책임감을 더 우선시했다는 점에서 박수 쳐주고 싶음. 이현중 선수 진짜 잘 됐으면 좋겠다. 이런 선수는 응원할 맛 나지.
스테이시 킹 별세 소식도 좀 슬프더라. 조던이랑 3연속 우승 일군 레전드인데, 향년 59세라니 너무 일찍 간 것 같아서 안타깝네. 시카고 불스 왕조 시절의 핵심 멤버 중 한 명이었는데. 그 시절 경기를 보면서 농구의 재미를 알게 된 사람들이 많을 거야. 스테이시 킹 선수 명복을 빈다.
요즘 NBA 파이널도 그렇고 야구도 그렇고 너무 재밌는 경기들이 많아서 눈이 즐겁다. 밤샘 관전하다가 출근해서 졸기 일쑤지만, 그래도 이 재미는 포기 못 하겠네 ㅋㅋ 어제 샌안토니오 승리에, 이현중 선수 사명감까지. 여러모로 스포츠 팬들한테는 좋은 소식들 많았던 것 같음.
근데 형들은 어제 트럼프 직관 관련해서 어떻게 생각함? 스포츠에 정치인이 오는 거에 대해 찬성하는 입장임 반대하는 입장임? 댓글로 형들 의견 좀 공유해 주라 ㅋㅋ
-
[축구 이야기] 파리도 이제 정품 엠블럼 박힌 유니폼 입고 우승 노리려나?8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팀 확정 소식에 벌써부터 짝퉁 굿즈 걱정되네요3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카스트로프? 솔직히 A매치 유니폼은 정품 입고 오셨나 모르겠네요.7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겆-엘전 켈리 윌슨보다 쩌는 해리거 등판 실화임? ㄷㄷ1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면 ㄹㅇ 멸망전각 아니냐? ㅋㅋㅋ1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로드FC도 청와대 갈수 있을까? ㅋㅋㅋ1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 닉스 우승공 경매 나온거 봤음? 이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2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리프스 드래프트 픽 보셨음? ㄷㄷ 미쳤던데?2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코좀 복귀는 좀 그렇고 차라리 정찬성 선수처럼 해설이나 방송 활동으로 계속 얼굴 봤으면 좋겠네요. 예전에 코좀 경기 보러 새벽에 알람 맞춰놓고 설레면서 봤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ㅋㅋㅋ 진짜 대단한 선수였지.17분전
-
[축구 이야기] 미즈노 풋살화 폼 미쳤다고 하시는데, 혹시 정품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신 건가요? 동네 풋살장에서 뛰는 것보다, 일단 공식 루트로 제대로 된 장비를 갖추는 게 진짜 축구팬의 기본 도리 아닐까요?25분전
-
[축구 이야기] 메달은 실력 있는 선수들한테 주는 거죠. 괜히 어정쩡하게 팀에 있다가 나중에 자기 것 아니라고 할 거면 차라리 안 받는 게 나아요. 애초에 뛸 자격이 되는 선수만 정품 메달을 받는 겁니다.5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팬이라면 선수들 심리 이전에 유니폼부터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챙겨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 레플리카 입고 이런 얘기 하는 사람들 보면 한숨만 나오네.53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솔직히 지금 아르헨티나 애들 잘하는 건 인정하는데, 메시가 그동안 중요한 경기에서 보여준 클러치 능력은 아무도 못 따라올 걸. 막말로 메시가 없었으면 지난 월드컵 결승도 못 갔을 수도 있다고 본다.54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스탯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선수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같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진짜 팬심이라 보기 어렵죠.58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 월드컵이 마지막 불꽃이라는 말에 공감함. 닭집에서도 솔직히 예전만큼의 폭발력은 아닌데 국대까지 혹사당하는 건 아닌 거 같음. 후배들한테 기회도 좀 주고 그래야지.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메시 의존증도 문제지만, 그 경기장에 입고 온 유니폼들이 죄다 레플리카인 게 더 큰 문제 아닌가?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사서 입어야 진짜 팬이지.2시간 36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