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플레이오프 진짜 박진감 넘치네ㄷㄷ
2026-06-05 14:10
11,27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NBA 플레이오프 진짜 박진감 넘치네ㄷㄷ
요즘 농구 보는 맛이 있음ㅋㅋ 매 경기 역전에 역전이고
특히 레이커스 경기는 심장이 쫄깃함 진짜
여기 NBA 보는 사람 있음?
특히 레이커스 경기는 심장이 쫄깃함 진짜
여기 NBA 보는 사람 있음?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39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8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1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1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1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LG 오늘 타선 미쳤던데, 다른 팀들도 이 정도 화력 가능한가요? ㄷㄷ1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 백배. ㅋㅋㅋㅋ 선수 본인이 젤 잘 알겠지. 23억 포기하고 미국 가서 마이너 전전하면 그게 더 손해 아님? 냉정하게 본인 커리어 생각하면 국내 잔류가 현명한 선택이지. 왜 팬들이 오지랖 부리는지 노이해 ㅋㅋㅋㅋㅋ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남아공전 인터뷰는 또 뭐냐 개웃기네. EPL 썰은 기자들이 조회수 뽑려고 막 쓰는거 같음.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지. 근데 김민재가 처음에 터키 간것도 좀 의외였잖아?50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솔직히 오타니도 오타니인데 다저스 팀 자체가 너무 재밌어요. 타선에 거를 타선이 없고 투수진도 탄탄하고. 그냥 야구 잘하는 팀 보는 맛에 보는 듯.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폼 살아있는 건 맞는데 문제는 그 폼을 유지하기 위해 팀 전체가 호날두한테 맞춰줘야 한다는 거 아니겠냐 ㄷㄷ 아무리 슈퍼스타라도 요즘 축구는 팀워크가 더 중요한데 자기 고집 너무 센 거 같음. 맨유에서도 국 그랬잖아.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구로구 민심 잡기용 맞지 이건. 근데 나쁘지 않은 전략 같은데? 요즘 애들 PC방 죽돌이가 얼마나 많은데. 참여만 잘 유도하면 지역 상권도 살고 이미지도 좋게 만들고 일석이조 아님?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진짜 예상 밖이긴 함. 국내 있을 때도 발은 빠른데 막 엄청난 존재감은 아니었는데 샌디 가서 뭔가 터진 느낌? 진짜 메이저는 발 빠른 유틸리티는 귀신같이 찾아내 쓰는 듯.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이미 LCK 팀들은 대부분 빅데이터 분석팀 따로 두고 있지 않나? 거기에 AI까지 접목하면 더 정교해지는 건 맞을 듯. 젠지 같이 기본기 탄탄한 팀은 AI 분석으로 더 압도적인 경기력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된다.8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싸움 붙이는 거 개웃기네. 데 진지하게 말하면 너 뭐 응원하는 팀 있는데? 난 무조건 우리 팀 위주로 본다. 그래서 오늘 축구는 패스. 야구가 더 재밌을 거 같긴 하네 ㅋㅋ 오타니 볼 맛 나잖아 요즘.9시간 58분전
댓글목록4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