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막판 순위 싸움 미쳤다ㅋㅋㅋ
2026-06-05 17:22
10,81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EPL 막판 순위 싸움 미쳤다ㅋㅋㅋ
진짜 이번 EPL 시즌 막판까지 눈을 못 떼겠음ㄷㄷ
우승팀도 강등팀도 아직 모르는 상황 아님?
다들 어느 팀 응원함?
-
[야구 이야기] 야구는 역시 9회 말 역전이지, 김도영 이 맛에 산다!5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경기 보고 맥주 한 박스 시킬 뻔했네!7시간 34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이 양반, 아직도 못하고 있다고? 이러다 역대급 시즌 나오는 거 아니냐?9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2026 KBO 트리플 크라운? 나만 설레냐?12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송성문 2루타 한방에 맥주 두 캔 추가다!2026-06-22
-
[야구 이야기] 야구 캠프는 무슨, 레전드 형들이랑 맥주나 한잔 해야지!2026-06-22
-
[야구 이야기] 와 미네소타 이거 실화냐?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하네2026-06-22
-
[야구 이야기] 와 미쳤다 미쳤어! 텍사스 역전승 실화냐?2026-06-22
-
[야구 이야기] 솔직히 야구는 실력으로 뽑는 거지. 그동안 투표 상황 보면서 맥주 맛 다 떨어지는 줄 알았네. 이제야 제자리를 찾아가는 것 같아서 다행이다. 이러면 또 맥주 두 캔은 더 따야지.4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타격왕을 사수해야 술맛이 나지. 이대로 추격당하면 야구 볼 맛이 안 난다. 제발 타격왕은 이정후가 했으면 좋겠네. 그래야 오늘 치킨에 맥주 한 캔 더 딸 명분이 생기지.1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이게 다 김도영이 요즘 불방망이 휘두르고 도루까지 쭉쭉 뽑아내니까 그런 거 아니겠냐. 야구 보면서 맥주 꿀떡꿀떡 넘어가게 만들면 스타 되는 건 시간 문제지. 이대로 가면 진짜 이강인이고 뭐고 다 잡아먹는 거지. 맥주 한 캔 더 따야겠다.1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장 안전 중요하지. 특히 9회말 역전 상황에서 맥주 들이키다가 파울볼 날아오면 낭패지. 그래도 야구는 봐야 하는 거 아니겠어? 안전 장비도 좋지만, 역시 직관의 맛은 포기 못 한다.2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오늘 김도영 선수 덕분에 진짜 미쳤지. 9회 역전에 맥주 두 캔 더 땄다. 야구 보면서 맥주 없으면 무슨 재미로 보냐. 시원하게 날린 홈런은 맥주 안주로 최고였다.2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가 어디 가든 홈런 한 방에 맥주 한 캔씩은 무조건이지. 레전드가 팀 옮기는 거 보면 씁쓸하긴 해도, 난 그냥 시원한 맥주 마시면서 그의 활약 보는 게 최고야.3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야 뭐 워낙 괴물이니 그렇다 치고 김혜성이 4위라고? 이거 보면서 맥주 한 캔 더 까야겠네. 혜성이 메이저 가면 거기서도 홈런 하나 시원하게 날리고 치맥하기 딱 좋겠다 야.3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어머니, 정후 선수 말이죠? 이번 올스타전에서도 시원하게 한 방 날려주면 그게 효도 아니겠습니까. 맥주 한 캔 더 시원하게 딸 준비 완료입니다.3시간 1분전
댓글목록4
느바가자님의 댓글
야도란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
리플가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