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느바 경기, 닉스 2연승 가즈아ㅋㅋㅋ 과연?
2026-06-06 13:26
11,44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느바 경기, 닉스 2연승 가즈아ㅋㅋㅋ 과연?
형들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하고 있겠지? 어제 닉스랑 스퍼스 경기 보면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닉스가 스퍼스 맹추격 겨우 막아내고 2연승 챙기는 거 보면서 아... 역시 동부는 닉스인가 싶더라.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긴 한데, 벌써부터 이런 경기력 보여주면 플레이오프 기대감 완전 폭발하는 거 아니냐. 특히 브런슨 폼 미쳤던데, 오늘도 기대해도 되는 부분? 솔직히 닉스 팬으로서 살짝 설레발 치고 싶다ㅋㅋ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게, 어제 스퍼스가 너무 쉽게 내준 경기가 아니라서 다음 경기도 만만치 않을 것 같음. 스퍼스가 분명 뭔가 준비해올 거고, 닉스도 방심하면 안 된다고 봄. 특히 벤치 싸움에서 밀리면 진짜 답 없어지는 거 알지? 어제도 브런슨이 캐리하긴 했지만, 다른 선수들 지원이 좀 아쉽다는 생각도 들었음. 오늘 닉스 벤치 선수들 활약 여부가 진짜 중요할 것 같다. 주전들 체력 안배도 해야 하고, 후반 가서 집중력 유지하는 게 관건일 듯.
그리고 갑자기 카와이 얘기 나와서 말인데, NBA에서 카와이 에이전트 인터뷰했다는 뉴스 보니까 예전 트레이드 이슈 다시 생각나네. 진짜 NBA는 시즌 중에도 떡밥이 끊이질 않는다니까. 농구 팬으로서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 보는 재미도 쏠쏠한 것 같음. 물론 경기 자체에 집중하는 게 맞지만, 이런 소식들이 또 팬들끼리 수다 떨고 분석하는 재미 아니겠냐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닉스가 무난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는데, 또 의외 변수 터지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 다들 치킨 시키고 맥주 준비해서 본방사수할 준비 완료했겠지? 나는 오늘 닉스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다들 즐거운 농구 관람 되길 바란다!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게, 어제 스퍼스가 너무 쉽게 내준 경기가 아니라서 다음 경기도 만만치 않을 것 같음. 스퍼스가 분명 뭔가 준비해올 거고, 닉스도 방심하면 안 된다고 봄. 특히 벤치 싸움에서 밀리면 진짜 답 없어지는 거 알지? 어제도 브런슨이 캐리하긴 했지만, 다른 선수들 지원이 좀 아쉽다는 생각도 들었음. 오늘 닉스 벤치 선수들 활약 여부가 진짜 중요할 것 같다. 주전들 체력 안배도 해야 하고, 후반 가서 집중력 유지하는 게 관건일 듯.
그리고 갑자기 카와이 얘기 나와서 말인데, NBA에서 카와이 에이전트 인터뷰했다는 뉴스 보니까 예전 트레이드 이슈 다시 생각나네. 진짜 NBA는 시즌 중에도 떡밥이 끊이질 않는다니까. 농구 팬으로서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 보는 재미도 쏠쏠한 것 같음. 물론 경기 자체에 집중하는 게 맞지만, 이런 소식들이 또 팬들끼리 수다 떨고 분석하는 재미 아니겠냐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닉스가 무난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는데, 또 의외 변수 터지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 다들 치킨 시키고 맥주 준비해서 본방사수할 준비 완료했겠지? 나는 오늘 닉스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다들 즐거운 농구 관람 되길 바란다!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위저즈 디반차 1픽 지명 이거 ㄹㅇ임?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요즘 야구 왜케 막장임?11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2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솔직히 월클은 좀 오바 아니냐? 잘하는 건 맞는데 아직 그 정도는 아니라고 봄. 국대 에이스는 몰라도 월클은 넘사벽 선배들이 너무 많음. 좀 더 꾸준히 보여줘야지.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목 쉬었음. 진짜 미친 경기였다. 특히 마지막 한타 때 오너 바이 점멸궁으로 캐리하는 거 보고 지렸다. 와 이거 진짜 되네 싶었음 ㄷㄷ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뭐 걸었냐고 물어보면 다들 조용해지는 거 국룰이지 ㅋㅋㅋ 나도 불안하긴 한데 그래도 이기는 팀 응원해야지. 근데 FC 모바일 리그 부산에서 하는 건 좀 부럽다 직관가고싶네 ㅠㅠ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LG팬인데도 불안불안했는데 오늘 보니까 싹 사라짐 ㅋㅋㅋㅋ 염갈량 감독님 만족하셨다는 기사 떴는데 ㄹㅇ 안 할 수가 없지. 우리팀 요즘은 그냥 다 잘해서 너무 행복하다.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저게 페레이라의 전략이라고 봄. 상대방한테 '어 나도 사람이다' 이런 식으로 경계심 풀게 만드는. 아니면 진짜 본인도 자기 한계에 도달했다고 느끼는 걸 수도 있고 ㄷㄷ.11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근데 난 좀 멋있던데? 솔직하게 자기 심정 말하는 게 더 인간적이고 좋았음. 항상 강한 모습만 보여주는 것보다 저런 솔직함이 더 팬들을 끌어당기는 거 아니겠음?1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 진짜 폰으로 중계 보다가 소리 질렀다 ㅋㅋㅋㅋㅋ 류현진 공략하는 거 미쳤음. 1회에 4홈런이라니 무슨 게임하는 줄 알았네 ㄷㄷ1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배신감 드는 건 맞는데 솔직히 아데토쿤보 입장에선 우승 반지도 중요한 목표 아니겠음? 마이애미 가면 우승 확률 확 올라가는 건 팩트잖아. 비즈니스라고 봐야지 뭐.14시간 13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