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정후 경기 진짜 기대됨 ㄷㄷ 이대로 타격왕 가나?
2026-06-06 15:03
10,80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정후 경기 진짜 기대됨 ㄷㄷ 이대로 타격왕 가나?
형들 오늘 다들 뭘 제일 기대하고 있냐? 난 솔직히 이정후 경기밖에 안 보인다 지금. 어제 보니까 4안타 미쳤던데, 타율 0.322로 MLB 전체 4위까지 찍었더라? 진짜 미쳤음. 솔직히 이 정도면 타격왕도 꿈은 아니지 않나 싶어서 오늘 경기 진짜 벌써부터 설레 죽겠다 ㅋㅋㅋ
솔직히 어제 4안타 경기 보고 나니까 이정후 스윙이 물이 올라도 단단히 올랐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좌투수 상대 약점 얘기 많는데, 어제 보니까 좌투수 상대로도 곧잘 치더라. 특히 그 타격 매커니즘이 진짜 예술임. 투구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하면서도 자기 스윙 궤적은 안 무너지는 게, 역시 괜히 KBO에서 날아다닌 게 아니구나 싶었음. 샌프란시스코 타선이 좀 아쉽긴 한데, 이정후가 중심 잡아주면 팀 분위기도 확 살고, 개인 기록도 더 쭉쭉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
최근 샌디에이고가 5연패 중이라는데, 우리 송성문 선수는 2경기 연속 결장이라 좀 아쉽긴 함. 그래도 이정후가 워낙 잘해주고 있으니 희망이 보인다. 이정후가 이렇게까지 치고 올라올 줄은 솔직히 시즌 초반엔 몰랐음. 적응 기간 필요할 거라 생각했는데, 벌써부터 이런 퍼포먼스라니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옴. 혹시 몰라, 진짜 류현진, 김광현 이후로 또 다른 코리안 레전드가 탄생하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다저스 로버츠 감독이 역대 위대한 MLB 감독 10위 안에 들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런 대단한 감독들이랑 한 무대에서 뛰는 우 선수들 보면 진짜 국뽕이 차오르지 않을 수가 없다. 특히 MLB 노사협상에서 지역 방송 중계권 폐지 논의된다는데, 이러면 해외 중계도 더 많아지고 우리 선수들 경기 보기 더 편해지는 거 아님? ㄹㅇ 개꿀일 듯. 여러모로 한국 선수들이 미국에서 더 많이 조명받고 활약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는 것 같아서 기분 좋음.
지금 이정후 타율 보면 진짜 살짝 설레발 쳐도 될 것 같은 게, 과거 추신수 선수도 한창 잘할 때 타격왕 얘기 나왔었잖아. 물론 그때랑 상황은 다르지만, 이정후는 타격 어프로치 자체가 너무 좋아서 기복이 크게 없을 것 같음. 볼넷도 잘 고르고, 삼진도 적고. 타석에서 보여주는 침착함이 진짜 베테랑 같음. 괜히 찬스에서 더 강한 타자가 아니라는 걸 매 경기 증명하는 중이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MLB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방심은 금물이지만, 지금 흐름이라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봄.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는 그 꾸준함까지 갖춘 선수라 더 기대된다. 오 경기에서도 또 안타 치고 출루하면 타율 더 오를 텐데,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형들은 이정후가 진짜 한국 최초 MLB 타격왕 될 수 있다고 보냐? 솔직히 난 지금 분위기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오늘 경기 다 같이 본방사수 함 가자!
솔직히 어제 4안타 경기 보고 나니까 이정후 스윙이 물이 올라도 단단히 올랐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좌투수 상대 약점 얘기 많는데, 어제 보니까 좌투수 상대로도 곧잘 치더라. 특히 그 타격 매커니즘이 진짜 예술임. 투구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하면서도 자기 스윙 궤적은 안 무너지는 게, 역시 괜히 KBO에서 날아다닌 게 아니구나 싶었음. 샌프란시스코 타선이 좀 아쉽긴 한데, 이정후가 중심 잡아주면 팀 분위기도 확 살고, 개인 기록도 더 쭉쭉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
최근 샌디에이고가 5연패 중이라는데, 우리 송성문 선수는 2경기 연속 결장이라 좀 아쉽긴 함. 그래도 이정후가 워낙 잘해주고 있으니 희망이 보인다. 이정후가 이렇게까지 치고 올라올 줄은 솔직히 시즌 초반엔 몰랐음. 적응 기간 필요할 거라 생각했는데, 벌써부터 이런 퍼포먼스라니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옴. 혹시 몰라, 진짜 류현진, 김광현 이후로 또 다른 코리안 레전드가 탄생하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다저스 로버츠 감독이 역대 위대한 MLB 감독 10위 안에 들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런 대단한 감독들이랑 한 무대에서 뛰는 우 선수들 보면 진짜 국뽕이 차오르지 않을 수가 없다. 특히 MLB 노사협상에서 지역 방송 중계권 폐지 논의된다는데, 이러면 해외 중계도 더 많아지고 우리 선수들 경기 보기 더 편해지는 거 아님? ㄹㅇ 개꿀일 듯. 여러모로 한국 선수들이 미국에서 더 많이 조명받고 활약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는 것 같아서 기분 좋음.
지금 이정후 타율 보면 진짜 살짝 설레발 쳐도 될 것 같은 게, 과거 추신수 선수도 한창 잘할 때 타격왕 얘기 나왔었잖아. 물론 그때랑 상황은 다르지만, 이정후는 타격 어프로치 자체가 너무 좋아서 기복이 크게 없을 것 같음. 볼넷도 잘 고르고, 삼진도 적고. 타석에서 보여주는 침착함이 진짜 베테랑 같음. 괜히 찬스에서 더 강한 타자가 아니라는 걸 매 경기 증명하는 중이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MLB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방심은 금물이지만, 지금 흐름이라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봄.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는 그 꾸준함까지 갖춘 선수라 더 기대된다. 오 경기에서도 또 안타 치고 출루하면 타율 더 오를 텐데,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형들은 이정후가 진짜 한국 최초 MLB 타격왕 될 수 있다고 보냐? 솔직히 난 지금 분위기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오늘 경기 다 같이 본방사수 함 가자!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마저... 내 통장 텅장 만드는 주범이 되어버렸네 ㅠㅠ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가 우리 아들은 월클 아니랬는데... 왜케 잘함 ㄷㄷ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롤드컵 결승전 폼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논쟁] 솔직히 EPL 올스타 잉글랜드 국대 이 정도면 거품 아님? ㄷㄷ8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스포티비 이거 또 결제해야 하는 각이야? 김민재 손흥민 이강인에 이제 이정후까지 ㅠㅠ13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20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2026-06-24
-
[축구 이야기] 이강인이 ATM 가면 이제 라리가 중계권도 또 따로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스포티비에 쿠팡에 티빙까지… 이번 달 월급은 벌써 중계권으로 다 나갔네요. 이강인 선수는 좋지만 제 통장은 언제쯤 채워질까요.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좋게 본다 ㅋㅋㅋㅋㅋ 어차피 위저즈는 당장 우승 노릴 팀도 아니고, 리빌딩 제대로 할 거면 이런 깜짝 픽도 괜찮다고 봄. 맨날 무난한 픽만 하다가 망한 게 한두 번이냐 ㅋㅋㅋ 듀반차 얘가 터지면 오히려 위저즈가 떡상하는 거고, 안 터지면 뭐... 그냥 원래 위저즈로 돌아가는 거지 뭐 ㅋㅋㅋㅋㅋ3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저도 어제 경기 보느라 잠 못 잤어요. 손흥민 선수, 황희찬 선수 활약은 진짜 감동인데… 문제는 이 감동을 계속 보려면 쿠팡플레이든 스포티비든 계속 돈을 내야 한다는 거죠. 이번 달도 제 통장은 텅장이네요 ㅠㅠ3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붙는다고? 와, 이것도 어디서 중계해줄까... 또 돈 내야 하는 건 아니겠지?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다 있는데 새로운 거 나오면 진짜 내 통장 텅장 되겠네. K리그 보려고 매달 나가는 돈이 치킨 두 마리 값은 넘는다니까.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도 딱 그 생각 함. 3연승이긴 한데 상대들이 좀 아쉽긴 해 ㅋㅋㅋ 레보스노야니도 강자라고 하긴 애매한 게 맞지 않나? 다음 경기 진짜 궁금하긴 하다.4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얘기에 잠깐 혹했는데, PSG 경기 볼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나 고민부터 되네. 지금도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다 합치면 치킨 5마리 값인데, 여기에 또 추가하긴 파산핑은 못 버텨. 우승 여부보다 내 통장이 먼저 우승 좀 했으면 좋겠다.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닥 투헬이지 ㅋㅋㅋ 솔직히 사우스게이트는 너무 답답함. 첼시때 투헬 전술 생각하면 잉글랜드 미드필더진이랑 공격진 활용 오지게 잘할거 같은데. 벨링엄이랑 포든이 더 날아다닐듯.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야 형들 너무 호들갑 떠는 거 아니냐? 아직 오피셜도 아니고 찌라시일 가능성도 존나 높음 ㅋㅋㅋ 맨날 이맘때 되면 이런 썰 풀리잖아. 물론 진짜면 대박이긴 한데 난 일단 중립기어 박고 기다릴란다 ㅋㅋㅋ 작년에도 누가 어디 간다 뭐다 설발 존나 치다가 결국 아니었잖아.4시간 26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