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턴오버.. 진짜 너무 아쉽다 ㅠㅠ 스퍼스 이거 왜 이럼?
2026-06-06 21:35
10,17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턴오버.. 진짜 너무 아쉽다 ㅠㅠ 스퍼스 이거 왜 이럼?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아니 닉스랑 스퍼스 경기 진짜 심장 쫄깃하게 봤는데 결국 스퍼스가 지는 거 보고 한숨 푹 쉬었다 진짜. 웸반야마가 마지막에 턴오버만 안 했어도 연장까지 가거나 어쩌면 이길 수도 있었을 거 같은데 너무 아쉽더라고. 헤드라인 보니까 웸반야마 본인도 "이 경기는 우리 거였다" 이러면서 후회하는 거 같던데 ㄹㅇ 보는 나도 똑같은 생각이었다 ㅠ. 막판 집중력 싸움서 진 거 같아서 더 씁쓸하네.
솔직히 웸반야마 요즘 플레이 보면 괴물이 맞긴 함. 키도 큰데 드리블이랑 슛 다 되고 수비에서도 존재감 미쳤고. 근데 아직 어린 선수라 그런가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가끔씩 나오는 게 아쉽더라. 오늘도 그 턴오버 하나가 너무 치명적이었잖아. 닉스 수비가 워낙 빡세긴 했지만, 그 상황에서 더 침착하게 패스를 돌리거나 자기가 직접 마무리하는 선택을 했어야 하지 않았나 싶음. 스퍼스가 리빌딩 중이라 지는 경기가 많아도 웸반야마 보면서 희망을 가졌는데 오늘 같은 경기는 진짜 너무 아깝다 ㅠㅠ.
이번 시즌 스퍼스 경기력 보면 웸반야마 말고는 딱히 빛나는 선수가 없는 것도 문제인 거 같음. 웸반야마 혼자 고군분투하는 느낌이랄까. 주변 선수들이 좀 더 받쳐줘야 하는데 말이지. 포포비치 감독님도 고민 많으실 듯. 웸반야마가 아무리 잘해도 결국 팀 스포츠인데 혼자서 다 할 수는 없으니까. 다음 시즌에는 좀 더 팀워크가 단단해져서 웸반야마 혼자 짊어지는 부담을 덜어줬으면 좋겠다.
아무튼 오늘 졌잘싸긴 한데 그래도 아쉬움이 너무 크게 남는 경기였음. 웸반야마도 이번 경기로 많이 배웠을 거라고 생각하고,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스퍼스 팬들 다들 같은 생각일 듯? 이번 주는 이걸로 끝인가 ㅠㅠ.
솔직히 웸반야마 요즘 플레이 보면 괴물이 맞긴 함. 키도 큰데 드리블이랑 슛 다 되고 수비에서도 존재감 미쳤고. 근데 아직 어린 선수라 그런가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가끔씩 나오는 게 아쉽더라. 오늘도 그 턴오버 하나가 너무 치명적이었잖아. 닉스 수비가 워낙 빡세긴 했지만, 그 상황에서 더 침착하게 패스를 돌리거나 자기가 직접 마무리하는 선택을 했어야 하지 않았나 싶음. 스퍼스가 리빌딩 중이라 지는 경기가 많아도 웸반야마 보면서 희망을 가졌는데 오늘 같은 경기는 진짜 너무 아깝다 ㅠㅠ.
이번 시즌 스퍼스 경기력 보면 웸반야마 말고는 딱히 빛나는 선수가 없는 것도 문제인 거 같음. 웸반야마 혼자 고군분투하는 느낌이랄까. 주변 선수들이 좀 더 받쳐줘야 하는데 말이지. 포포비치 감독님도 고민 많으실 듯. 웸반야마가 아무리 잘해도 결국 팀 스포츠인데 혼자서 다 할 수는 없으니까. 다음 시즌에는 좀 더 팀워크가 단단해져서 웸반야마 혼자 짊어지는 부담을 덜어줬으면 좋겠다.
아무튼 오늘 졌잘싸긴 한데 그래도 아쉬움이 너무 크게 남는 경기였음. 웸반야마도 이번 경기로 많이 배웠을 거라고 생각하고,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스퍼스 팬들 다들 같은 생각일 듯? 이번 주는 이걸로 끝인가 ㅠㅠ.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1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1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아직도 '게임'이라는 인식이 좀 있긴 한데, 확실히 판이 커지긴 했지. 올림픽 종목은 글쎄.. 좀 더 지켜봐야할 것 같음. 그래도 이번에 대전에서 하면 지역 경제 활성화에는 도움 많이 될 듯.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칼퇴각 제대로 잡고 있다. 어제 잉글랜드 경기 보니까 진짜 우리도 뭔가 보여줄 것 같다는 근자감 생김 ㅋㅋㅋ 서인도제도도 나름 강팀인데 그렇게 바르더라 ㄷㄷ 우리도 오늘은 화끈한 공격축구 보고 싶다.35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은 진짜 역대급 ㅋㅋㅋ 나도 그 소식 듣고 깜짝 놀랐음. 마이애미가 동부 완전 씹어먹는 거 아니냐? 랄 리브스 대박 계약도 기대되네. 르브론 은퇴 전에 우승 한 번 더 봐야 하는데 ㅠㅠ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아직 시즌 초라 좀 더 지켜봐야 함. 지금은 타율 깡패지만 장타율은 좀 아쉬운 것도 사실이고, 수들이 데이터 쌓이면 공략법 들고 나올 수도 있음. 이정후가 그걸 어떻게 극복할지가 진짜 관건이다.8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포텐셜은 미쳤잖아 ㅋㅋㅋㅋㅋ 브리검영 경기 몇 개 찾아봤는데 운동능력 지리더라. 물론 대학이랑 NBA는 다르지만, 로또라고 해도 1픽에서 터지면 대박이지 않겠음? 위저즈 어차피 지금 당장 뭘 해도 안될 팀인데 한번 질러볼 만 함.1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작년 드래프트 때도 의외의 픽 많았잖아. 다들 망할 거라고 했던 선수들 중에 터진 애들도 있고. 듀반차도 코치진이 뭔가 본 게 있겠지. 일단 믿어보자고 ㅋㅋㅋ 어차피 위자즈는 바닥 찍고 올라올 일만 남았음 ㅋㅋ1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사우스게이트 경 볼 때마다 속 터짐. 저 좋은 선수들 데리고 굳이 저렇게 안정적인 축구를 해야하나 싶음. 투헬이 오면 최소한 공격 전개는 시원시원해질 거 같긴 하다. 근데 수비는 좀 불안해질 수도 있음.1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나만 그런 줄 알았잖아 ㅋㅋㅋ 요즘 경기 보면 혈압만 오름 ㅠㅠ 시즌 초반에 설레발 너무 쳤나 싶기도 하고... 타선도 타선인데 불펜이 불안한 것도 한몫하는 듯.18시간 20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