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레바 우승 ㄷㄷ 진짜 신성 등장인가? 예측 불가네 ㅋㅋ
2026-06-07 01:34
12,45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안드레바 우승 ㄷㄷ 진짜 신성 등장인가? 예측 불가네 ㅋㅋ
어제 프랑스 오픈 안드레바 우승 소식 듣고 깜놀함. 츠발린스카가 결승까지 간 것도 대박인데, 안드레바가 여기서 우승을 박아버리네. 진짜 미친 재능인가 싶다. 이 선수 앞으로 탑티어 될 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봄?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3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6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7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8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9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조별 탈락각이라는데 ㄹㅇ임? ㄷㄷ10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 팬 투표 양의지 독주 뭐냐 ㄷㄷ 진짜 실력임?18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이적설, 나만 이렇게 생각하나?19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뭐랄까, 이런 게시글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정품 유니폼 입고 경기장에 오는 팬들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진짜 팬이라면 적어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나온 굿즈는 사야죠. 이런 마인드로 어떻게 진정한 팬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14분전
-
[축구 이야기] 벌써 2026 이야기 나오네. 이번엔 제발 정품 유니폼 입고 제대로 응원하게 해줘라. 가품 사서 입고 길거리 돌아다니면서 선수 응원한다고 하는 사람들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옴.18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진짜 잘 비비는 줄 알았는데 결국 비니시우스가 마무리하더라 ㅋㅋㅋ 막판에 동점골 들어가는 줄 알고 심장 멎는 줄 알았다. 오늘 경기도 또 이렇게 똥줄 탈 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피곤하네 ㅋㅋㅋ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쏜 나이 생각하면 진짜 대단하다. 저 정도 급이면 유니폼 스폰서도 싹 갈아엎겠지? 2026 한정판 저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무조건 풀셋으로 간다.3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글 볼 때마다 생각하는데, 김민재 선수 응원하는 건 알겠지만 굿즈는 정품으로 사고 댓글 달았으면 좋겠네. 솔직히 유니폼 레플리카 입고 이런 얘기 해봤자 진정성이 없잖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사야 진짜 팬이지.5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쏘니는 실물이 진리인데, 이 형 또 한정판 유니폼 나오면 난리 나겠네. 그때마다 구하기 진짜 힘들어. 이번에도 선수용 핏으로 풀리면 좋겠다. 덕질도 장비빨이지.5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본인이 잘났다고 해도, 최소한 경기장에 올 때는 제대로 된 유니폼을 입어야죠. 저런 마인드는 마치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팬들 보는 것 같네요. 오피셜 스토어 정품 굿즈부터 챙겨 입는 게 진짜 팬의 기본입니다.5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경기 보려고 유료 결제하는 건 기본 중의 기본이죠. 근데 혹시 유니폼은 정품 입고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오피셜 스토어 정품 굿즈 정도는 구매해야 진정한 팬 아니겠어요?7시간 6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